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누드패치 적용 성공했다ㅋㅋㅋ 공유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596
  • 2018-07-02 12:18:58
  • 210.97
							

HTC VIVE하고
VIVE PRO하고 뭐가 다른가요?

VIVE PRO쪽이 거의 2배이상 비싸던데

기왕 사는김에 좋은거 사려구하는데 170만원인거보니까 큰차이 없으면 그냥 VIVE로 사려구하는데..
ㅇㅇ 프로 풀킷이 프로 헤드셋이랑 컨트롤러 2018년형 2개 베이스 2.0 2개 42.82 2018.07.02 12:20:47
치요키 pro - 화질좋음 , 오디오 스트랩 기본 2018.07.02 12:21:09
ㅇㅇ ㄴ둘이 차이가 큰가요? VR챗 비트슬레이버 정도만 할꺼라 210.97 2018.07.02 12:21:22
ㅇㅇ 베이스 2.0 4개면 10m x 10m 가능 42.82 2018.07.02 12:21:50
긴긴 바이브 프로는 흑우들만 사는거니 바이브 사고 화질 아쉬우면 오디세이 사서 헤드셋만 바꾸자 2018.07.02 12:22:04
치요키 안써봐서 모름 2018.07.02 12:22:26
ㅇㅇ 화질 그렇게 안좋나요? 144까진 안바라고 60프레임정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210.97 2018.07.02 12:25:00
ywnhk 일반은 나온지 오래되서 VR 제품군에서 화질은 제일 구림 그래도 트래킹성능은 탑급 프로는 그 트래킹 성능은 탑급에 화질을 좋게 만듬 돈넘치면 프로사고 거지면 일반 사면됨 2018.07.02 12:47: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549 일반 아바타 커미션 받아봅니다. 1 ReaTi 2018-07-08 0
27548 일반 아바타들 폴리곤 에스카노르 2018-07-08 0
27547 일반 일본어를 공부하고 싶은 여중생들을 위한 잡글 - 1 13 ㅂㅈㄷㅂㅈㄷ 175.223 2018-07-08 25
27546 일반 이거 유니티로 해결못함? 2 RYUM 2018-07-08 0
27545 일반 트래커 usb 진짜 잡아먹네 3 ㅇㅇ 117.111 2018-07-08 0
27544 일반 오큘 HDMI연장 사려는데 1.4? 2.0? 어떤거 사야함??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08 0
27543 일반 공포맵에서 먼저간사람은 귀신을보는데 뒤에있는사람은안보이게하려면어떻게해야됨 4 스카블 39.120 2018-07-08 0
27540 일반 블랜더 cats에드온에서 말하는 아바타 복사방지 설명글 9 MPL 2018-07-08 31
27539 일반 늒네 질문잇워요 1 ㅇㅇ 125.185 2018-07-08 0
27538 일반 바이브 또 컨트롤러 맛탱이 갈려하네 ㅇㅇ 117.111 2018-07-08 0
27537 일반 아바타에 세컨 카메라뷰 세팅해서 넣었는데 1 ㅁㅁ 183.103 2018-07-08 0
27536 일반 오늘도 보람찬 vrchat이였다. 2 쉔가오랜 211.36 2018-07-08 0
27534 일반 옷 본 지워도 상관없음? ㅇㅇ 121.55 2018-07-08 0
27533 일반 어제까지 컴푸터 잘되다가 맛탱이가 가버렸네 ㅠㅜ 6 카디아. 2018-07-08 0
27532 일반 vr 한지 2틀, 친구 60명을 넘겼어엽 7 ㅇㅇ 112.170 2018-07-08 0
27531 일반 제스쳐에 파티클넣었는데 오류뜸 4 스카블 39.120 2018-07-08 0
27529 일반 오큘 중고살 갤럼이씀? 18 TreeM 2018-07-08 1
27528 일반 발 페티쉬 공배기 2018-07-08 0
27527 일반 이오류 어떻게 해결하나요? 2 RYUM 2018-07-08 0
27526 일반 내가 쓴 글에서 싸움났네 1 AVI 2018-07-08 3
27525 일반 심심하면 내 유니티짱 5인 댄스나 봐라 13 Gloryman 2018-07-08 5
27524 일반 오늘의 사진 만들어볼까요 124.50 2018-07-08 1
27523 일반 이제 유입 많을텐데 왜 굳이또 갤을 불태우고 그래 7 애플치즈 2018-07-08 1
27522 일반 아처 아바타 쓰는 놈 특 2 긴긴 2018-07-08 0
27520 일반 쇼타도좋지만 5 G군 2018-07-08 0
27519 일반 Vr 없으니까 많이 힘들다 앵뽀뽀 2018-07-08 0
27518 일반 노트래커 유저도 할수잇는 갓춤 7 댕타 2018-07-08 0
27516 일반 아니 시발 한국인많은맵가면 2 ㅇㅇ 182.31 2018-07-08 0
27515 일반 배 소환하는 작업 익히려면 많이 힘들지? 5 Poo_Your_Ass 2018-07-08 0
27513 일반 오늘 좀 울뻔했음 4 꿀뚤 2018-07-08 0
27512 일반 커미션질문 2 ㅇㅇ 1.228 2018-07-08 0
27509 일반 아니 뭘 이해하려 들지들 마세요 1 ㅇㅇㅋ 125.142 2018-07-08 0
27508 일반 무슨컨셉이던 찡찡대는 애들좀 없어졌음 좋겠다 3 ㅇㅇ 211.217 2018-07-08 10
27507 일반 일본어 공부법... 9 태현 122.32 2018-07-08 0
27506 일반 오늘 하루종일 아바타뚜따한거.. 3 G군 2018-07-08 0
27505 일반 또 또 불타오르네 보드카마신놈 2018-07-08 1
27504 일반 TDA 모델들이 문제인가 하피핏 2018-07-08 0
27503 일반 첫날 후기 6 Heavron 2018-07-08 0
27502 일반 아 드디어 옷입혔다 만족 1 Poo_Your_Ass 2018-07-08 4
27501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했다 14 ㅇㅇ 203.229 2018-07-08 1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