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누드패치 적용 성공했다ㅋㅋㅋ 공유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596
  • 2018-07-02 12:18:58
  • 210.97
							

HTC VIVE하고
VIVE PRO하고 뭐가 다른가요?

VIVE PRO쪽이 거의 2배이상 비싸던데

기왕 사는김에 좋은거 사려구하는데 170만원인거보니까 큰차이 없으면 그냥 VIVE로 사려구하는데..
ㅇㅇ 프로 풀킷이 프로 헤드셋이랑 컨트롤러 2018년형 2개 베이스 2.0 2개 42.82 2018.07.02 12:20:47
치요키 pro - 화질좋음 , 오디오 스트랩 기본 2018.07.02 12:21:09
ㅇㅇ ㄴ둘이 차이가 큰가요? VR챗 비트슬레이버 정도만 할꺼라 210.97 2018.07.02 12:21:22
ㅇㅇ 베이스 2.0 4개면 10m x 10m 가능 42.82 2018.07.02 12:21:50
긴긴 바이브 프로는 흑우들만 사는거니 바이브 사고 화질 아쉬우면 오디세이 사서 헤드셋만 바꾸자 2018.07.02 12:22:04
치요키 안써봐서 모름 2018.07.02 12:22:26
ㅇㅇ 화질 그렇게 안좋나요? 144까진 안바라고 60프레임정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210.97 2018.07.02 12:25:00
ywnhk 일반은 나온지 오래되서 VR 제품군에서 화질은 제일 구림 그래도 트래킹성능은 탑급 프로는 그 트래킹 성능은 탑급에 화질을 좋게 만듬 돈넘치면 프로사고 거지면 일반 사면됨 2018.07.02 12:47: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781 일반 오널의 VRC 1 Luche 2018-07-13 0
29780 일반 vrchat 데스크톱모드로 해도 렉걸리다가 팅기네 5 하늘님 2018-07-13 0
29779 일반 슈라인맵 누가 자꾸 터트리는 거 같아.. 1 Rain_rin 2018-07-13 0
29778 일반 3-in-1 케이블 .. 3 중포 2018-07-13 0
29777 일반 야 그 손짓하고 응딩이 흔들어재낄려면 븨알장비 있어야함? 1 AM2:00 2018-07-13 0
29776 일반 새로운 압타와 미코를 위한 자동차임 1 합체로보 2018-07-13 0
29775 일반 춤추다 트래커 배터리 다됨ㅋㄴㄴ Luche 2018-07-13 0
29774 일반 야 씨부레 왜 죄다 러시안이냐? 4 AM2:00 2018-07-13 0
29773 일반 새벽 댄스방 재밌었다... 3 AiryNyan. 2018-07-13 0
29771 일반 애들아 vrchat 입문자인데 2 하늘님 2018-07-13 0
29769 일반 이거 즐길수잇는 가장싼 기기가 뭐야? 8 Perna 2018-07-13 0
29768 일반 월드 만드는중 6 붉은쐐기해파리 2018-07-13 3
29767 일반 트레커때문에 스트레스 너무 받는다 4 ㅇㅇ 110.70 2018-07-13 0
29766 일반 흥한갤 물 다 빠졋다 2 Rla시민 2018-07-13 0
29765 일반 아래랑 같은놈인데 아바타 저장은 어떻게해? 4 ㅇㅇ 220.93 2018-07-13 0
29764 일반 땅속 들어가는건 어떻게하는거야? ㅇㅇ 220.93 2018-07-13 0
29763 일반 브린이 아바타 찾아다니느라 6시간넘게씀 1 사요 2018-07-13 0
29762 일반 이거 커미션 얼마정도 받는게 좋을까.. 6 긴긴 2018-07-13 0
29761 일반 블락목록은 확인 못하나? ㅇㅇ 220.93 2018-07-13 0
29760 일반 새롭게 컨셉잡고 가는중 인데 이거에 도장이랑 외장컨셉을 어케해할까 11 합체로보 2018-07-13 0
29759 일반 다이소 흙수저 vr 에디션 후기 5 ㅇㅇ 124.60 2018-07-13 2
29758 일반 오늘자 만든 아마자라시 쇼타미코 1 마-왕 2018-07-13 2
29757 일반 이거 몬 소리야 제발 알려 주어 ㅠㅠ 1 꼬마키` 2018-07-13 0
29756 일반 닉언급하지 말라는 공지가있어서 6 Somangya 2018-07-13 0
29755 일반 일본칭구를 위해서 유니티에서 아바타 텍스쳐 바꾸는 영상 찍었땅... 1 하벤하이드 2018-07-13 1
29754 일반 이거 스케일 줄이고 바로 업로드는 안되는거임? 2 꼬마키` 2018-07-13 0
29753 일반 VR 사이버 관광 하고 싶은데 고로로상 2018-07-13 0
29751 일반 스팀 터짐? 왜 로긴이 안되지 2 빅젖사랑꾼 2018-07-13 0
29750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두개팔거임? 1 Somangya 2018-07-13 0
29749 일반 바이브 먼저지르고 오큘팔걸그랫나 .. ㅇㅅ 1.246 2018-07-13 0
29748 일반 아바타 키 줄이는거 유니티에서 스케일 줄이라던데 3 꼬마키` 2018-07-13 0
29747 일반 본 꼬인거같은데 우찌함?.. 3 강서율 2018-07-13 0
29745 일반 오버라이드에 전부 핸드오픈 넣어보니 오버라이드 문제는 아니라는걸 깨달았다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3 0
29743 일반 폴리수 왓다갓다 하는 거 머에요? 싸이킥유코 2018-07-13 0
29742 일반 풀트래킹 50만으로 가능하려면 얼마나 지나야 될까 1 ㅇㅇ 211.46 2018-07-13 0
29741 일반 원인불명의 에니메이션 오버라이드가 적용안되는 버그에 걸려버렷다 ㅠ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3 0
29740 일반 내일 점호 몇시임? 2 기무대띠 2018-07-13 0
29738 일반 오늘 날인가보다 1 JJY 2018-07-13 0
29737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센서만 좀 사고싶은데 4 Somangya 2018-07-13 0
29736 일반 좀더 연습해야 겠으 Poo_Your_Ass 2018-07-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