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랄챚으로 답사함
글쓴이
mom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534
  • 2018-07-02 08:47:54
  • 223.39
							

the hub 에서 회의가 가능한지 범용성은 어떤지 보려고
부장님 머리님 그리고 동기 옆부서 여사원님 이랑 돌아 다니면서 브리핑룸으로 쓸수 있는곳 몄곳 소개 해드렸음. 키사라기 캐릭터로. 개조깟다 캐릭체인지 할 시간도 없이 모두가 보는 앞에서 로긴했음 나는 계정받은거라 이렇다고 둘러 댔지만.
내 도메인을 아는 여사원은 싱글벙글잼
사직서 쓸까..
Asterra 아ㅣㄴ 시발 ㅋㅋㅋㅋ 저 아바타로 소개한거면 진심으로 사직해라 - dc App 2018.07.02 08:51:14
Gloryman 프리젠테이션 룸에서 스네일마커들고 회의 고고 2018.07.02 08:51:25
spill ㅈㄹ작작좀 1.214 2018.07.02 08:51:39
ㅇㅇ 힘내요 ㅠ 59.31 2018.07.02 08:51:41
BLOCK_B 왜굳이 이걸로함? 2018.07.02 08:51:51
ㅇㅇ 주작좀 적당히 223.39 2018.07.02 08:52:53
러닝머신러닝 서큐버스 캐릭터로 회의때 깜짝 등장해줘라 2018.07.02 09:05:16
러닝머신러닝 회사에서 칼강퇴가능 2018.07.02 09:05:35
ㅇㅇ 직원 한명쯤은 개소리 좀 작작하라고 태클을 걸어줘야하는데 다들 착한가보네. 그러니 이지경까지 왔지 다들 속으로 얼마나 좃같을까 121.162 2018.07.02 09:10:53
Soran12 2018.07.02 09:18:36
아야세쨔응 자작나무 - dc App 2018.07.02 09:30:49
중포 2018.07.02 10:16:59
면요리좋아함 2018.07.02 10:22:56
메모장 지능적인 관종 - dc App 223.62 2018.07.02 11:05:17
싸이킥유코 2018.07.02 11:24:19
싸이킥유코 2018.07.02 11:24: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926 일반 아파트 이사가면 방이 존나크다 2 Dochi 2018-07-03 0
25925 일반 driver4vr 오늘 샀는데 넘 비싸다 쉬이펄.. 1 긴긴 2018-07-03 0
25924 일반 오늘자 댄스방 추천곡 2 Luche 2018-07-03 0
25923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분해링크 8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922 일반 아까 리미트값 설정한거 올려보래서 올려봄.. 3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21 일반 위태로운 키넥트 5 Luche 2018-07-03 0
25919 일반 입모양이나 표정도 트래킹되면 멋질듯 4 울테 2018-07-03 0
25918 일반 몇일동안 블렌더 안만졌는데 pmx 플러그 사라졋음..해결방법좀.. 1 AtaGo 2018-07-03 0
25917 일반 나도 기숙사라 방이 졸라좁아서 키넥트 못쓸뻔했는데 3 애플치즈 2018-07-03 0
25916 일반 사실 여기가 좀 비정상적으로 풀트래킹 많은거 같음 7 Luche 2018-07-03 0
25915 일반 MR+키넥트로 다시 재도전해봤는데 1 게임가드改二 2018-07-03 0
25914 일반 풀트래킹 유저 필수구매품 3 신ldl 2018-07-03 0
25913 일반 근데 vr자체도 비싼데 트래커까지사는사람많은거보면 7 댕타 2018-07-03 0
25912 일반 키넥트 좋은이유는 몸에 아무것도 안다는것에 대한 편의성임 6 11 223.33 2018-07-03 0
25911 일반 키넥트 파는갤럼있냐 2 마요릭 2018-07-03 0
25910 일반 사실 키넥트가 자원만 안잡아먹으면 존나좋을텐데 3 Luche 2018-07-03 0
25909 일반 댄스방에선 Cloth자제해야겠네 11 눈농 2018-07-03 3
25908 일반 일단 돈모아서 Dochi 2018-07-03 0
25905 일반 표정같은건 어캐추가하지 1 BLOCK_B 2018-07-03 0
25904 일반 이 캐릭터 VRCHAT으로 가져오려는데 폴리곤 많이 들겠지? 4 ㅇㅇ 222.108 2018-07-03 0
25903 일반 심각하게 고민됨 1 싸이킥유코 2018-07-03 0
25902 일반 근데사실상 mr+키넥트 구축에 합쳐서 40밖에안써서 4 애플치즈 2018-07-03 0
25901 일반 오디세이랑 바이브 둘다있음 5 일레임 2018-07-03 0
25900 일반 아군데 베이스스테이션 가격이 돌았네 3 애플치즈 2018-07-03 0
25899 일반 vr챗은 정말정말정말 비싼 게임 3 ㅇㅇ 121.171 2018-07-03 0
25898 일반 춤도안추면서 노래 존나바꾸네 ㅅㅂ 4 ㅇㅇ 59.152 2018-07-03 0
25897 일반 아근데 mr도 트래커 사용은 가능한거임???? 4 애플치즈 2018-07-03 0
25896 일반 오디세이인데 다리가 너무 움직이고 싶어 5 Dochi 2018-07-03 0
25895 일반 눈알에 웨이트 페인팅 원래 이리 좆같냐?? 4 ㅁㅁ 119.207 2018-07-03 0
25894 일반 드래곤나잇 노래 넣을건데 무전기 이쁜게 안보인다 1 sing)Hana 2018-07-03 0
25893 일반 1050ti도 바이브 하고싶어 9 [천유] 2018-07-03 0
25892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 6 러프멜 2018-07-03 0
25890 일반 이거 해커냐?? 8 dd 1.244 2018-07-03 0
25889 일반 트래커 하나만 써본 갤럼 없어? 7 피치카토 2018-07-03 0
25888 일반 i5-8400 + 1060 6기가 + 램 16기가 + 바이브 풀트래커 2 ㅇㅇ 211.36 2018-07-03 0
25887 일반 트래커 물량 곧 동날거같은데 2 ㅇㅇ 218.157 2018-07-03 0
25886 일반 i5-6500 + 키넥트 v2 2 러프멜 2018-07-03 0
25885 일반 비상식량 구매 1 OXFORD 2018-07-03 1
25884 일반 driver4vr 하체트래킹 1 러프멜 2018-07-03 1
25882 일반 와 골프맵 재밌네 2 일레임 125.142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