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구 재배치 하려고 하는데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저댄조아
추천
3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528
  • 2018-07-02 08:19:10
							

일단 사건의 발단..


올만에 쉬는 날이라 사이렌토vr 할인하길래 사서 챕터 1 끝내고 헤드셋 벗었는데



??????? 무엇...


벽 친줄 알았는데 모니터 친거더라...


그래서 모니터도 하나 더 사고..

가구 배치좀 다시 하려고..


방은 대충 이렇게 생겼는데 그림판이라 미아내




일단 기존 플레이 영역은 대략 이정도야 (빨간색 표시는 베이스 스테이션)


지금 대충 생각하는게 이렇게 바꾸려고 하는데 




갤럼들 생각은 어때? 전이랑 후랑 체감 차이가 많이 날까? 


경계구역 그 파란 그물망 뜨게 해놓고 플레이 하다가 깨먹어서인지 고민이 많네


하... 저댄이나 하러갈껄 괜히 겜하나 샀다가..

트래커 살돈이 모니터 살돈이 되버렸어


치요키 체감날듯 ㅇㅇ 2018.07.02 08:20:58
저댄럼 난 일단 저런상황에서 그렇게 가구바꾸고 - dc App 2018.07.02 08:24:27
저댄럼 너가 실질적으로 움직일수있는 구역에서 파란망 설치하ㅐ - dc App 2018.07.02 08:24:57
저댄럼 저댄할꺼면 컴퓨터 기준 반대편으로 봤을꺄 가로가 더 길어야 원할함 - dc App 2018.07.02 08:25:58
저댄조아 ㄴ 아 그 파란 망 설치를 원하는 곳에다가 할수 있는거야? 2018.07.02 08:27:59
ㅇㅇ 일단 vr을 키면 모니터를 엎어놓는다 실시 121.171 2018.07.02 08:30:06
저댄럼 플레이영역 설정하랬지 누가 베이스위치 설정하랬냐 ^~^ - dc App 2018.07.02 08:30:16
MANKALO 일단 토르추 2018.07.02 08:30:18
Gloryman ㅠㅜ 슬프다. 확실히 조심해야겟네 게임할때 나도 어제 의자쳣는데 2018.07.02 08:31:32
저댄조아 ㄴ모니터 하나 더 오면 브얄 키면 이제 모니터 엎어 놓고 해야겠다 2018.07.02 08:40:36
저댄조아 흑흑 2018.07.02 08:40: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467 일반 케모노 프렌즈는 아바타 월드 업서??? 앵뽀뽀 2018-07-08 0
27465 일반 풀트래킹 묵언 ㄱㄱ 1 포도초콜렛 2018-07-08 0
27464 일반 내일 제발 재고입성 8 미낳 2018-07-08 1
27463 일반 브고생님들 브알챗 인원 많이 빠졌나요? 6 ㅇㅇ 211.227 2018-07-08 0
27462 일반 핵쟁이들 . jpg 1 아야세쨔응 2018-07-08 0
27461 일반 mr을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 1 aa 118.32 2018-07-08 0
27460 일반 묵언 자체가 나쁘다는건 아님 6 AVI 2018-07-08 1
27459 일반 검색은 그냥 폼임?? 5 Heavron 2018-07-08 0
27457 일반 내가 계정에다가 큰 실수를 저지른거같워 8 에스카노르 2018-07-08 1
27456 일반 이 아바타 원본 있는 사이트있음? AtaGo 2018-07-08 0
27454 일반 얼마나 애미가 쳐 뒤지셨길래 핵을 저리 당당히 쓰면서 지껄이는지 2 게임가드改二 2018-07-08 0
27453 일반 VR 묵언도 해보고 말도 해봤지만 4 ㅇㅇ 119.199 2018-07-08 0
27452 일반 아 씨발 개좆같네 개씨발 씨발씨발 1 ㅇㅇ 222.237 2018-07-08 0
27451 일반 vr챗 eula 읽고 있는데 흥미로운점 4 긴긴 2018-07-08 0
27450 일반 뭐냐이 갓맵은.. BLOCK_B 2018-07-08 0
27449 일반 오큘러스로 검은화면 볼때 테라피아 2018-07-08 0
27448 일반 야 이거 친구삭제하면 2 ㄹㄹㅋ 39.123 2018-07-08 0
27447 일반 애니메이션 1 SeaNosh 49.50 2018-07-08 0
27446 일반 미코 공포 탈출맵 이름 기억하는 사람 2 ㅇㅇ 124.54 2018-07-08 0
27445 일반 9시에 연다던 댄스방 지금 못들어 가겠지??? 2 pocky 2018-07-08 0
27444 일반 근시일 내로 뒤지길 빈다 ㅇㅇ 175.204 2018-07-08 0
27443 일반 묵언VR은 퍼포먼스랑 캐릭터성이 생명임 17 AVI 2018-07-08 12
27442 일반 (데이터 알아서 주의)그동안 VRChat에서 찍은 사진 돌아본다 2 너의폰 2018-07-08 0
27441 일반 vrchat이랑 face리그랑 모델링 연동되? 7 ㅁㄴㅇㄹ 211.207 2018-07-08 0
27440 일반 묵언차렷에서 묵언VR로 진화했는데 찐따는 찐따더라.. 7 ㅇㅇ 125.180 2018-07-08 2
27439 일반 뭐야 점프 어떻게해 4 Heavron 2018-07-08 0
27438 일반 애두라 케모노 아바타잇잔아 3 ㅇㅇ 222.97 2018-07-08 0
27437 일반 아바타질문좀 ㅇㅇ 118.35 2018-07-08 0
27436 일반 인바이트와서 가는중인데 로딩 개오래걸려 글긔 2018-07-08 0
27433 일반 가라오케 질문 2 ㅇㅇ 211.248 2018-07-08 0
27432 일반 이번 나츠코미 간다 OXFORD 2018-07-08 0
27431 일반 씨발 이새끼들 사이에 섞일수가 없어 4 ㅇㅇ 219.249 2018-07-08 0
27430 일반 이거 해상도는 못높혀?? 2 Heavron 2018-07-08 0
27429 일반 념글 남자미코 개귀엽네 ㅅㅂ... 7 ㅇㅇ 121.143 2018-07-08 14
27428 일반 뉴빈데 아바타월드 저게 다 임? 1 ㄴㅇㅇ 39.118 2018-07-08 0
27427 일반 그래서 핵쟁이 게임닉이 뭔데 3 ㅇㅇ 59.21 2018-07-08 0
27426 일반 애니메이션용 아바타 복사 안하면 무조건 망테크 탄거야? 3 ㅇㅇㅇ 49.173 2018-07-08 0
27425 일반 블렌더 uv맵이 2개라서 그런데 질문좀요 ㅇㅇ 121.143 2018-07-08 0
27424 일반 핵쟁이새끼 어찌보면 관심종자일지도 모름 9 ㅇㅇ 175.204 2018-07-08 0
27423 일반 좌우반전 텍스쳐 양면으로 어떻게만드는지 아는사람있어? 2 MPL 2018-07-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