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구 재배치 하려고 하는데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저댄조아
추천
3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528
  • 2018-07-02 08:19:10
							

일단 사건의 발단..


올만에 쉬는 날이라 사이렌토vr 할인하길래 사서 챕터 1 끝내고 헤드셋 벗었는데



??????? 무엇...


벽 친줄 알았는데 모니터 친거더라...


그래서 모니터도 하나 더 사고..

가구 배치좀 다시 하려고..


방은 대충 이렇게 생겼는데 그림판이라 미아내




일단 기존 플레이 영역은 대략 이정도야 (빨간색 표시는 베이스 스테이션)


지금 대충 생각하는게 이렇게 바꾸려고 하는데 




갤럼들 생각은 어때? 전이랑 후랑 체감 차이가 많이 날까? 


경계구역 그 파란 그물망 뜨게 해놓고 플레이 하다가 깨먹어서인지 고민이 많네


하... 저댄이나 하러갈껄 괜히 겜하나 샀다가..

트래커 살돈이 모니터 살돈이 되버렸어


치요키 체감날듯 ㅇㅇ 2018.07.02 08:20:58
저댄럼 난 일단 저런상황에서 그렇게 가구바꾸고 - dc App 2018.07.02 08:24:27
저댄럼 너가 실질적으로 움직일수있는 구역에서 파란망 설치하ㅐ - dc App 2018.07.02 08:24:57
저댄럼 저댄할꺼면 컴퓨터 기준 반대편으로 봤을꺄 가로가 더 길어야 원할함 - dc App 2018.07.02 08:25:58
저댄조아 ㄴ 아 그 파란 망 설치를 원하는 곳에다가 할수 있는거야? 2018.07.02 08:27:59
ㅇㅇ 일단 vr을 키면 모니터를 엎어놓는다 실시 121.171 2018.07.02 08:30:06
저댄럼 플레이영역 설정하랬지 누가 베이스위치 설정하랬냐 ^~^ - dc App 2018.07.02 08:30:16
MANKALO 일단 토르추 2018.07.02 08:30:18
Gloryman ㅠㅜ 슬프다. 확실히 조심해야겟네 게임할때 나도 어제 의자쳣는데 2018.07.02 08:31:32
저댄조아 ㄴ모니터 하나 더 오면 브얄 키면 이제 모니터 엎어 놓고 해야겠다 2018.07.02 08:40:36
저댄조아 흑흑 2018.07.02 08:40: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145 일반 요즘 맨날 팬티사진만 찍는건 반성해야겠다... 3 포도초콜렛 2018-07-14 2
30144 일반 나 혼합현실 설치가 안돼... 6 ㅇㅇ 211.248 2018-07-14 0
30142 일반 이 사양이면 VRChat 돌아감?? 2 ㅇㅇ 115.22 2018-07-14 0
30141 일반 소품들고다닐애들 특 합체로보 2018-07-14 2
3014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7-14 2
30137 일반 제미코 몸값은 마넌입니다 BLOCK_B 2018-07-14 0
30136 일반 다이소 vr로 vr챗 밤새서 한 후기 5 ㅇㅇ 124.60 2018-07-14 8
30135 일반 놀고있다가 옆에서 머하길래 봤더니 그림쟁이 센세이께서 그림그려주고있었따 5 하벤하이드 2018-07-14 8
30133 일반 풀트래킹 하니 라스푸틴 하기 싫어 4 Luche 2018-07-14 1
30131 일반 커미션 이정도 하면 보통 얼마나오지 3 Luche 2018-07-14 0
30130 일반 흠..터레스팅 쒰 6 에스카노르 2018-07-14 0
30129 일반 mr 어디서사는게좋냐 3 퓨즈집속탄 2018-07-14 0
30128 일반 쇼타 미코 올려줫던 님아 어흑마이갓 2018-07-14 0
30127 일반 월드 제작자들 참고하면 매우 좋을듯한거. 3 ㅁㅁ 121.146 2018-07-14 3
30126 일반 풀트래킹 하니까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네 4 러프멜 2018-07-14 1
30125 일반 근데 한국얘들이 일본어 유창하게 하는거 일본인쪽에서 보면 좋을거같음 1 카디아. 2018-07-14 0
30124 일반 오늘도 즐거운 VR이였다! 1 AiryNyan. 2018-07-14 0
30123 일반 한국인 많은 맵 어디어디 있어??? 2 ㅇㅇ 121.143 2018-07-14 0
30121 일반 오큘 코드 피복 벗겨짐.. 1 AVI 2018-07-14 0
30120 일반 두겹옷은 다이나믹+ 콜라이더 넣기 힘들댔나 2 Luche 2018-07-14 0
30118 일반 어머 저사람 오큘러스 쓴데 .. 7 카디아. 2018-07-14 0
30117 일반 모델 커미션 받슴니다 ㅎ; 16 어흑마이갓 2018-07-14 2
30116 일반 오큘 이거 폼좀 바꾸고싶다 2 Somangya 2018-07-14 0
30115 일반 근데 이겜 사양 너무 만만히 봤네 2 ㅇㅇ 175.196 2018-07-14 0
30114 일반 나이스팬츠 아유 이사람들 머임? 2 ㅁㅁㅁㅁ 211.193 2018-07-14 0
30113 일반 몸이 아픈 프렌즈를 만났다 3 가사이_유노 2018-07-14 2
30112 일반 내가 본 아바타중에 가장 신기한거 3 카디아. 2018-07-14 1
30110 일반 아니 만나자마자 데스건 쏴버리네;; 1 ㅇㅇ 211.193 2018-07-14 0
30109 일반 커미션으로 돈벌어야하나 4 어흑마이갓 2018-07-14 0
30108 일반 모델깎는건 좋은데 1 아델리펭귄 2018-07-14 0
30107 일반 애드라 나 초본데 이거하는디 7 ㅇㅇ 119.205 2018-07-14 0
30106 일반 모션넣는건 커미션하면 얼마정도함? 10 BLOCK_B 2018-07-14 0
30105 일반 냥파스 아까 물어본거 이거 찍으려고 물어봄 2 NAME_HORANG 2018-07-14 0
30104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오류 전설속한국 125.180 2018-07-14 0
30103 일반 커미션 신청하려는데 개밀려잇누 1 Luche 2018-07-14 0
30102 일반 뉴비입장에서 본 vrc 1 Gloryman 2018-07-14 2
30101 일반 오큘 리프트 최소사양 좀 알려줘 1 어흑마이갓 2018-07-14 0
30100 일반 업로드 누르면 캐릭이 안보이는데 어떡하냐 1 ㅇㅇ 27.35 2018-07-14 0
30099 일반 여기 아바타커미션도 해준다며 첨가입했다 13 FSD 2018-07-14 0
30098 일반 내가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vr챗을 하기 위해서 풀트래커 하는 건 ㅁㅊ짓임 5 ㅇㅇ 112.170 2018-07-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