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잔기스인지 먼지 ..
글쓴이
selene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522
  • 2018-07-02 07:59:16
  • 1.246
							

오큘인데 그 글자 번지는거 아래로내려가는거잇자나 하얀글자만 보면 내려가 이상해 어찌안대 알려줄수잇서?.

ㅇㅇ 초점을 아주 잘 맞추면 빛번짐문제 어느정도 해결됨 175.223 2018.07.02 08:02:16
selene 빛번짐이야? 초점 을 어찌잡지 .. 1.246 2018.07.02 08:03:22
ㅇㅇ 렌즈 간격도 중요한데 니가 HMD 쓸때 상하 각도도 중요함 175.223 2018.07.02 08:05:27
ㅇㅇ 렌즈 간격 우선 잘 맞추고 그 후에 빛번짐 사라질때까지 머리에 쓴 오큘 각도 조절 잘 해봐 175.223 2018.07.02 08:06:11
selene 그래서 랜간격 해보고 상하 각도 해보고그랫는데 안대던대 다시해바..? 1.246 2018.07.02 08:06:44
ㅇㅇ 잘 조정하다보면 픽셀이 보일 정도로 선명하게 보이는 각도가 딱 한곳 있을거임. 175.223 2018.07.02 08:10:21
selene 으음 ... 근데 이게 충격애도 연관잇서? 1.246 2018.07.02 08:12:29
AVI 망가져서 그러는건 아닐테니 안심해도 됨 나도 똑같이 겪은 일임 2018.07.02 08:15:58
selene 그런가... 지금 겁나 해탈해서 .. 1.246 2018.07.02 08:18:44
selene 해도똑같아 :ㅅ 1.246 2018.07.02 09:00:04
ㅇㅇ 혹시 난시 있거나 함? 난시 있으면 뭘해도 빛번짐 있어서 안경 끼고 해야함 110.70 2018.07.02 09:09:25
selene 안경쓰고 해밧지 구래도안대 .. 1.246 2018.07.02 09:11: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734 일반 지금 계획이 육해공특해 다 만드는건데 8 Poo_Your_Ass 2018-07-09 0
27733 일반 2018년꺼 트래커 쓰려면 2 ㄹㅍㅁ 14.36 2018-07-09 0
27732 일반 근데 vr챗 유튜버 요즘 디게 많아졌더라 3 ㅇㅇ 122.35 2018-07-09 1
27731 일반 그 우간다 아바타 어디서 얻음? 5 ㅇㅇ 118.33 2018-07-09 0
27730 일반 vr챗 하다보면 처음부터 반말하는 새끼들은 거의 개 씹 인싸 되더라 8 ㅇㅇ 112.170 2018-07-09 1
27729 일반 유니티,블렌더 허접이 커미션하는중임. 빠쓰 2018-07-09 0
27728 일반 키넥트산다 1 CHJ. 2018-07-09 0
27726 일반 아까 본 키 큰 미코 5 ㅇㅇ 124.51 2018-07-09 1
27725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 숫자 1 ㅇㅇㅇ 117.111 2018-07-09 0
27724 일반 나에게 미적 재능이라곤 없었는듯 ㅇㅇ 124.243 2018-07-09 0
27723 일반 Rebuff Reality TrackBelt 후기 - 한 줄 요약 5 ㅇㅇ 122.42 2018-07-09 0
27722 일반 근데 가만 생각해보니 초큼 창피하네..한국어가 일본어 인기를 못따라가는 4 ㅇㅇ 121.171 2018-07-09 0
27721 일반 blender좀 도와주라 ㅠ 2 ㅁㄴㅇㄹ 121.140 2018-07-09 0
27720 일반 그 막 사람들무기꺼내는거 ㅇㅇ 123.248 2018-07-09 0
27719 일반 그 클럽 트래커 후기 . txt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718 일반 예전에 토가 아바타 노래 질문했던 애 있냐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2
27716 일반 vr은 50이나 하네 Heavron 2018-07-09 0
27714 일반 미코쇼타 반바지가 아니라길래 또 만듬 12 마-왕 2018-07-09 15
27713 일반 브얄챗 재밋다 3 ㅇㅇ 59.13 2018-07-09 0
27712 일반 얘 아바타 만드는데 얼마정도나올까 6 애플치즈 2018-07-09 0
27711 일반 음,,, 멕시코 친구가 이거 쓰던데 핵임? 아님 어디 아바타 월드?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710 일반 묵언충 솔찍히 꿀잼 초보자아 2018-07-09 0
27709 일반 맵 제작자랑 연락하는법 없냐? 2 ㅇㅇ 117.111 2018-07-09 0
27708 일반 아무래도 파워가 딸리긴 딸리나보다 1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707 일반 코이고에 간단설명 6 꿀뚤 2018-07-09 1
27706 일반 형님들 이것때문에 아바타 만드는게 안되는데 어떻게 해결하죠? 2 seses 118.220 2018-07-09 0
27705 일반 사쿠라 히로바에 여자일본인오면 2 ㅂ44 211.186 2018-07-09 0
27704 일반 질문좀요 2 꿀뚤 2018-07-09 0
27703 일반 소문으로만 보고듣던 저댄방 구경하고옴 3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702 일반 이거 그 맵에 공유한 아이디 번호..오류나는 건가요 NAME_HORANG 2018-07-09 0
27701 일반 님들 vr챗 사이트에서 이런게 왔어요 3 히나쨩구루구루 2018-07-09 0
27700 일반 근데 오큘러스 가끔 왼손이 오른속인식되는거 1 ㅂ44 211.186 2018-07-09 0
27699 일반 공포맵입구에 경고는 달거지??? 애플치즈 2018-07-09 0
27698 일반 웹공포게임도 참고해봐 3 아델리펭귄 2018-07-09 0
27697 일반 근데 한국맵은 지금 여기서 더이상 답이 없음. 12 MANKALO 2018-07-09 1
27696 일반 안 어둡고 갑툭튀없이 무서우려면 필요한 것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695 일반 코이고에 그냥 조절후에 마이크 모양클릭하믄 적용되는거냐?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694 일반 근데 상대방아바타에 개입할 수 있는 아바타는 어떻게 되먹은거야 엘에르엘 2018-07-09 0
27693 일반 일본어 단어만 대충 알아도 왠만한 대화는 되는듯 ㅇㅇㅇ 117.111 2018-07-09 0
27692 일반 오늘 해야할것. 빠쓰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