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잔기스인지 먼지 ..
글쓴이
selene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522
  • 2018-07-02 07:59:16
  • 1.246
							

오큘인데 그 글자 번지는거 아래로내려가는거잇자나 하얀글자만 보면 내려가 이상해 어찌안대 알려줄수잇서?.

ㅇㅇ 초점을 아주 잘 맞추면 빛번짐문제 어느정도 해결됨 175.223 2018.07.02 08:02:16
selene 빛번짐이야? 초점 을 어찌잡지 .. 1.246 2018.07.02 08:03:22
ㅇㅇ 렌즈 간격도 중요한데 니가 HMD 쓸때 상하 각도도 중요함 175.223 2018.07.02 08:05:27
ㅇㅇ 렌즈 간격 우선 잘 맞추고 그 후에 빛번짐 사라질때까지 머리에 쓴 오큘 각도 조절 잘 해봐 175.223 2018.07.02 08:06:11
selene 그래서 랜간격 해보고 상하 각도 해보고그랫는데 안대던대 다시해바..? 1.246 2018.07.02 08:06:44
ㅇㅇ 잘 조정하다보면 픽셀이 보일 정도로 선명하게 보이는 각도가 딱 한곳 있을거임. 175.223 2018.07.02 08:10:21
selene 으음 ... 근데 이게 충격애도 연관잇서? 1.246 2018.07.02 08:12:29
AVI 망가져서 그러는건 아닐테니 안심해도 됨 나도 똑같이 겪은 일임 2018.07.02 08:15:58
selene 그런가... 지금 겁나 해탈해서 .. 1.246 2018.07.02 08:18:44
selene 해도똑같아 :ㅅ 1.246 2018.07.02 09:00:04
ㅇㅇ 혹시 난시 있거나 함? 난시 있으면 뭘해도 빛번짐 있어서 안경 끼고 해야함 110.70 2018.07.02 09:09:25
selene 안경쓰고 해밧지 구래도안대 .. 1.246 2018.07.02 09:11: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763 일반 아싸들 게임 접어라 1 ㅇㅇㅇㅇ 218.233 2018-07-09 0
27762 일반 저번에 컴퓨터 뺏긴 빌런이다 2 그레모리 125.142 2018-07-09 0
27761 일반 발디 아바타 어딧음? 1 ㅇㅇ 125.181 2018-07-09 0
27760 일반 wake on awake 가 어디에있음? 스카블 2018-07-09 0
27759 일반 아바타안에 아바타넣으면 안에있는기능 다쓸쑤있나 7 꿀뚤 2018-07-09 0
27758 일반 당분간 트래커 안쓸거임 5 치요키 2018-07-09 1
27757 일반 브이알챗에서 아싸 인싸 따지는놈 틀징 3 초보자아 2018-07-09 4
27756 일반 라이트컴포넌트 방향 지정 어떠캐해 2 ㅇㅇ 14.46 2018-07-09 0
27755 일반 오큘러스 풀트래킹 하고싶다 1 ㄹㅍㅁ 14.36 2018-07-09 0
27754 일반 나처럼 친구 1명만 있는 사람있음?(현실) 3 ㅇㅇ 39.118 2018-07-09 0
27753 일반 케모노들 다 정하긴 했는데 개 프렌즈는 없지 않니? 6 Poo_Your_Ass 2018-07-09 0
27752 일반 브얄챗 장점 2 ㄷㄷ 152.149 2018-07-09 0
27750 일반 이제 평택 미군기지 월드만 만들면된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748 일반 옥션 입찰 전쟁은 10분전부터다 Luche 2018-07-09 0
27747 일반 키넥트 샀다 10 CHJ. 2018-07-09 0
27746 일반 배박이들 다 이리 들어오도록해 20 5Sori 2018-07-09 19
27745 일반 반말도 느낌이 조금씩 다른거같음 ㅇㅇ 39.7 2018-07-09 0
27744 일반 디씨 시작한지 얼마 안된 사람일수록 7 AVI 2018-07-09 0
27743 일반 야 데바데 아바타 있음? 1 잭7커여어 2018-07-09 0
27742 일반 갤에서 얘기하던 가비말투 vr챗에서 들어봤는데 1 기타빌런 2018-07-09 0
27741 일반 너희들은 인싸냐 아싸냐 9 ㅇㅇ 112.170 2018-07-09 0
2774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안될때 한번쯤 확인 해볼만한것 큐리스 2018-07-09 0
27739 일반 30만+a원정도 있는대 추천할 vr기기있냐 4 키류 175.207 2018-07-09 0
27738 일반 나는 갤럼 보면 반말로 말거는데 븨알챗에선 대부분 존대로 돌아오더라 6 ㅇㅇ 211.59 2018-07-09 0
27737 일반 이거 리깅가능하냐 1 합체로보 2018-07-09 0
27736 일반 VR쳇 하면서 양손의 소중함을 느낌 2 큐리스 2018-07-09 0
27735 일반 횽님들 궁금한게 있슴돠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는 제한이 1개인가요 6 카스터 2018-07-09 0
27734 일반 지금 계획이 육해공특해 다 만드는건데 8 Poo_Your_Ass 2018-07-09 0
27733 일반 2018년꺼 트래커 쓰려면 2 ㄹㅍㅁ 14.36 2018-07-09 0
27732 일반 근데 vr챗 유튜버 요즘 디게 많아졌더라 3 ㅇㅇ 122.35 2018-07-09 1
27731 일반 그 우간다 아바타 어디서 얻음? 5 ㅇㅇ 118.33 2018-07-09 0
27730 일반 vr챗 하다보면 처음부터 반말하는 새끼들은 거의 개 씹 인싸 되더라 8 ㅇㅇ 112.170 2018-07-09 1
27729 일반 유니티,블렌더 허접이 커미션하는중임. 빠쓰 2018-07-09 0
27728 일반 키넥트산다 1 CHJ. 2018-07-09 0
27726 일반 아까 본 키 큰 미코 5 ㅇㅇ 124.51 2018-07-09 1
27725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 숫자 1 ㅇㅇㅇ 117.111 2018-07-09 0
27724 일반 나에게 미적 재능이라곤 없었는듯 ㅇㅇ 124.243 2018-07-09 0
27723 일반 Rebuff Reality TrackBelt 후기 - 한 줄 요약 5 ㅇㅇ 122.42 2018-07-09 0
27722 일반 근데 가만 생각해보니 초큼 창피하네..한국어가 일본어 인기를 못따라가는 4 ㅇㅇ 121.171 2018-07-09 0
27721 일반 blender좀 도와주라 ㅠ 2 ㅁㄴㅇㄹ 121.140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