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2세대는 제발 무선으로 나와줫으면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516
  • 2018-07-02 07:41:13
							

아직까지 휴대폰VR 밖에 무선 지원 안되는거 보면 무선VR이 만들기가 어렵나?


사람들 선문제때문에 연장선사고 유전원 사고 세팅하느라 난리인데


이런 세팅하는 것만 쉬워져도 VR 유저들 유입많이 될텐데



소호(BoostSpeed) ㅇㅈ - dc App 2018.07.02 07:45:35
기타빌런 무선 헤드폰같은거 가격 양심 없던데 무선 되면 더 비싸지는거 아니냐 으으 극혐 2018.07.02 07:47:12
ㅇㅇ 5G아니면 힘들껏 124.243 2018.07.02 07:47:35
애플치즈 무선vr은 데이터 전송속도땜에으쩔수없음 2018.07.02 07:55:10
Gloryman 가격 올라가겟지 아마도 5G공유기 필요하다면 까짓거 그거 사는건 쉬운데 화면이 잘안나오면 그것도 문제 2018.07.02 07:55:24
마리 점점 경량화랑 무선 충전 기능 생기겠지 2018.07.02 07:59:40
김끄리 지금무유선만봐도 전송속도차이 무선무게차이 가격차이 배터리시간 등 다 좋지않은데 2018.07.02 08:51:53
에란 무선 마우스처럼 반응속도 싱크가 느려서 이질감이 심해 아직까진 안될듯... 언젠간 되겠지만. 마우스도 예전엔 막 0.4~5초 반박자 느린수준에서 요즘 게이밍용 무선 반응속도 0.04초대(유선 게이밍 마우스가 0.003~0.007 수준이라함) 나오는거 보면 그언젠가는 가능하지 않을까... 223.62 2018.07.02 09:22:11
히토리봇치 배터리가 문제 안닌가 안전성이랑... 터지면 답없잖오 117.111 2018.07.02 09:49: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339 일반 풀트래킹 바이브대가리 없어도 된다고결론났었나 5 애플치즈 2018-07-18 0
31338 일반 글고보니 VR챗에선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하는 미사 같는거 없냐 8 검은연 2018-07-18 0
31337 일반 묵언 차렷친구의 장점 3 포도초콜렛 2018-07-18 0
31336 일반 근데 MR도 화질차이있음?? 7 애플치즈 2018-07-18 0
31335 일반 데스건 시발ㅋㅋ 2 ㅇㅇ 110.10 2018-07-18 0
31334 일반 집간다 다이소 vr사간다 1 BLOCK_B 2018-07-18 0
31333 일반 mr쓸때는 안구건조 없엇는데 오큘은 왤케심하지 ㅇㅇ 223.62 2018-07-18 0
31332 일반 근데 차렷 묵언으로 사람들하고 친해지는거 십가능임? 3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331 일반 시비충 무료 커미션 해준다 6 메모장 223.33 2018-07-18 4
31330 일반 가면라이더가 재밌냐? 4 Mutant 2018-07-18 0
31328 일반 묵언차렷충도 손쉽게 주목을 끌고 친구할 사람을 구해 보자 1 ㅇㅇ 114.200 2018-07-18 0
31327 일반 아는분이 바이브를 사셨는데 3 ㅁㄴㅇㄹ 1.248 2018-07-18 0
31326 일반 노래방월드 다좋은데 음정조절안되서 2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325 일반 오늘도 저댄 열심히했다 dd 59.152 2018-07-18 0
31324 일반 친구커미션을 재칠 획기적인 사업이 떠올랐다 3 카디아. 2018-07-18 1
31323 일반 본인어재 인스타 해킹당해서 개쪽팔림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322 일반 바이브 입고문자 받을려고 02번호 차단 풀어놨더만;; suikaice 2018-07-18 0
31321 일반 다이소 브이알 아이폰도 되니??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320 일반 손에 풍선 든 광대 아바타 만들고싶어요 2 ㅇㅇ 70.48 2018-07-18 0
31318 일반 념글보고 제스쳐에 춤 넣으려했는데 ㅇㅇ 125.181 2018-07-18 0
31317 일반 다이소 vr 앉기 서기는 어찌하는거임 2 퓨즈집속탄 2018-07-18 0
31316 일반 영어잘하는 애들 부러운데 5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315 일반 ?? 님들은 브알챗하면서 운 적 없음?? 나도 신사만 가면 12 ㅇㅇ 223.33 2018-07-18 22
31312 일반 난 현실멀미는 존니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7-18 0
31311 일반 홀로포트 옵션 풀고 하는게 더 편하지 않나 7 Luche 2018-07-18 0
31309 일반 (데이터 주의) 낚시맵에서 찍은 사진들 1 포도초콜렛 2018-07-18 1
31308 일반 버텍스 그룹 질문좀... dd 121.154 2018-07-18 0
31307 일반 커미션 입찰해가는 방은없겠지? 12 boogleboogle 2018-07-18 2
31306 일반 다이소 vr 왜이런거임 3 ㅇㄴㅇㄴ 221.141 2018-07-18 0
31305 일반 vr의 선구자 4 기타빌런 2018-07-18 0
31304 일반 트래커사서 가슴에 달고 아바타설정하면 바스트모핑 십가능? 5 ㅇㅇ 182.210 2018-07-18 0
31303 일반 휴 다행히 컨트롤러 고장도 서비스센터 가면 된다네 1 애플치즈 2018-07-18 0
31302 일반 묵언차렷이랑 같이 놀 재밌는맵 뭐 있냐 1 검은연 2018-07-18 0
31300 일반 묵언 브얄이 광대라는 념글봄 5 싸이킥유코 2018-07-18 8
31299 일반 념글 10살 친구 읽어봤음 1 아델리펭귄 2018-07-18 4
31297 일반 VR중독자라는 말은 잘못됬다,, 11 검은연 2018-07-18 18
31294 일반 오늘 신사에서 병신한명 보냈다 ㅋㅋ 8 5Sori 2018-07-18 3
31293 일반 미국애들 의료보험 얘기하는거 진짜 불쌍하더라..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3
31292 일반 주말엔 정오 12시에 모이는 시간도 추가해줘라 2 ㅇㅇ 211.36 2018-07-18 0
31291 일반 트래커 왔다 ㅋㅋㅋㅋㅋㅋ 2 suikaice 2018-07-1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