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 어?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442
  • 2018-07-02 04:12:02
							

1.5미터씩 넘는거같은데...
VR챗하는데 무슨공간이 필요있다고...
그냥 앉은 뱅이 모드로 설정했음.

이거 다운로드를 완료할때까지 기다리세요
나왔는데 진행바가 0%에서 안오르는데 정상임?
ㅇㅇ 판매완료 했습니다 223.38 2018.07.02 04:13:34
ㅇㅇ 얼마? 175.204 2018.07.02 04:14:14
ㅇㅇ 쫄지마 하다보면 다 됨 175.223 2018.07.02 04:14:20
학과가_사라진_아싸 컴도 비실비실하고 흥분되고 다운은 안되고.. 2018.07.02 04:15:15
저댄럼 최소 1.5 2해야됨 앉은상태는 답없음 - dc App 2018.07.02 04:19:43
ㅇㅇ 원래 브이알기기들 처음 설치할때 막 인식 안되고 범위 이상하다고 지랄해서 포맷하고 바이오스 업뎃하고 다 그러면서 설치하는 법임 125.178 2018.07.02 04:19:49
Stania 저거 직사각형으로 1.5x1.5 안되서 그런거 아니냐? 영역 한쪽 귀퉁이 움푹 들어간거같은데 2018.07.02 04:20:01
Stania 사물같은거 신경쓰지말고 최대한 넓게 설정하고 vr할때 조심하면서 하면 되더라 2018.07.02 04:20:42
Gloryman 그 vr매니악 카페 가서 검색해봐라 나도 너랑 같은증상이라 카페에서 얻은 정보를 이것저것 다 해보니깐 되더라 2018.07.02 04:25:21
러닝머신러닝 그 머리 고정대 세우고 벽에 붙여서 돌려 2018.07.02 04:31:49
학과가_사라진_아싸 다운로드 안되서 껏다 다시 설정하는데 귀퉁이 문제가 맞았음 네모로 도니까 인식됨. 다들 고마우이 2018.07.02 04:32:03
러닝머신러닝 의자이런거빼고 순수 벽위치만 2018.07.02 04:32:32
xx 다음주) 윈도우즈 MR 15만 중고로 판다 183.96 2018.07.02 04:34:31
마요릭 판매완료 2018.07.02 04:39:41
ㅇㅇ 쿨거래 감사합니다 61.255 2018.07.02 04:45:18
신ldl 아직 판매하시나요? 2018.07.02 04:47:19
ㅇㅇ 선으로 돌지말고 점찍어서 선연결하는걸로 대충 때워도 저거 넘어갈텐데 175.223 2018.07.02 05:34:25
게임가드改二 저 설정 안해도되는데 - dc App 2018.07.02 05:4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33 일반 공포맵 아이디어 ㅇㅇ 220.93 2018-07-21 0
32232 일반 전장병은 허심탄회하게 마음의 편지를 작성하기 바란다 12 BIonix 2018-07-20 4
32231 일반 2세대 vr 출시일이 대략 어떻게됨? 5 123 58.141 2018-07-20 0
32230 일반 휴일 출근 살.... 4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2229 일반 바이브 드래곤볼이 모두 모였다! 6 suikaice 2018-07-20 0
32228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만들어 봣는데.. 1 1234124 121.168 2018-07-20 0
32227 일반 공포맵 추천좁 2 한대위 223.62 2018-07-20 0
32226 일반 애니메이션 만드는 강좌는 따로 없지? Red.Coco 2018-07-20 0
32225 일반 유니티에서 바디 설정할때 none으로 뜸 6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4 일반 애니메이션 넣기 참 좆같군 메롬 2018-07-20 0
32223 일반 9시반 아침체조는 있음 내가 할꺼임 4 꼬마키` 2018-07-20 1
32222 일반 유니티로 왔는데 눈 병신됬어 3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1 일반 공구시반 체조는 있겠지? ㅇㅇ 220.93 2018-07-20 0
32218 일반 새벽 저댄방 후기 Wooni 2018-07-20 0
32217 일반 점호없냐 1 CHJ. 2018-07-20 0
32216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아마 연병장 가면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15 일반 오늘 아침점호 특 3 ㅇㅇ 211.246 2018-07-20 0
32214 일반 마피아하고 마작구경하다가 밤새버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213 일반 오늘은 4 Rla시민 2018-07-20 0
32212 일반 여왕벌이라는게 어떤게 여왕벌이에요? 15 43234 112.187 2018-07-20 0
32210 일반 사진찍는맵다시생겼었네 사토. 2018-07-20 0
32209 일반 아바타 폴리곤 많아서 빌드안된다는데 해결법좀 3 서리눈늑대 2018-07-20 0
32208 일반 유니티 블랜더 벽에 가로 막혔다. NAME_HORANG 2018-07-20 0
32207 일반 차렷충 4자리.. 8 후지모토리나 2018-07-20 0
32206 일반 너무 더워서 잠깻네 3 강나다 116.46 2018-07-20 0
32205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1 어흑마이갓 2018-07-20 0
32204 일반 오이오이 신입 바드라구~ 3 한대위 125.128 2018-07-20 0
32203 일반 새로운 보드게임 재밌었다 ㅇㅇ 221.164 2018-07-20 0
32202 일반 장난 한번쳤는데 8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01 일반 블랜더 armature 내용물 이름 같은데 6 메롬 2018-07-20 0
32200 일반 vrchat은 밤만 되면 더 재미 없어지는거 같아.. 맵 추천좀? 2 ㄱㄱㄱ 121.171 2018-07-20 0
32199 일반 약은 "그" 만 빠는게 아니었군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8 일반 개꿀잼 몰카 Luche 2018-07-20 0
32197 일반 집에 도착했다 ㅋㅋㅋㅋㅋ 6 suikaice 2018-07-20 2
32196 일반 희희 재밌다 1 디씨조아용 2018-07-20 0
32194 일반 오늘자 vrchat 4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2193 일반 오랜만에 신사 가면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2 일반 오늘도 즐거운 인생이였다 AiryNyan. 2018-07-20 0
32191 일반 난 마이크 못쓰는게 너무 서글픔 8 ㅇㅇ 39.7 2018-07-20 0
32190 일반 오목빌런이야 퇴근하고 오목맵에서 신나게 놀았어! 1 Juken 2018-07-20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