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오큘러스인데 트래커입고되면 바로 3개살것
- 글쓴이
- 마요릭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25387
- 2018-07-02 00:59:17
| MANKALO | 센서도 사야댐 | 2018.07.02 00:59:32 |
| 마요릭 | ㅇㅇㅇㅇ 센서도살것 | 2018.07.02 00:59:48 |
| 마요릭 | 저번주보니까 80만원좀 넘는것같더라 그2개만 | 2018.07.02 00:59:59 |
| MANKALO | 미친거가터요 | 2018.07.02 01:02:25 |
| Luche | 바이브를 사세요... | 2018.07.02 01:05:52 |
| Luche | USB포트 안다이죠부할듯 | 2018.07.02 01:06:07 |
| 마요릭 | 막폰겜에 200씩질럿던거보다 더유익할각임 | 2018.07.02 01:06:40 |
| 마요릭 | 그냥바이브를살까 | 2018.07.02 01:06:52 |
| 저댄럼 | 아직도 바이브없는 흑우가 - dc App | 2018.07.02 01:12:18 |
| 하벤하이드 | 오큘헤드 오큘센서3 베이스2 usb포트 터져욧 - dc App | 2018.07.02 01:25:02 |
| 마요릭 | ㄹㅇ;;; 유에스비 남아나질않것다 그냥 바이브사겠음 | 2018.07.02 01:48:16 |
| ㅇㅇ | 그냥바이브를사세요.. 121.136 | 2018.07.02 02:24: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