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때문에 진짜 남자 좋아하게된거같다
글쓴이
ㅇㅇ
추천
29
댓글
3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323
  • 2018-07-01 17:31:15
  • 122.35
							

서로 카톡아이디도 주고받았는데

브얄로 대화하거나 가끔 다른겜 같이하면서 디스코드 할땐 안느껴지는데

문제는 카톡할때 마다 개설렘

썸녀나 짝사랑하는애랑 카톡할때 기분드는데

나 게이는 아닌데 걔가 성격이 먼가 나긋나긋하고 목소리도 커여우니까 존나 자꾸 남자란생각보단 여자로 보여....

전부터 내자신을 의심했었지만 진짜 걜좋아하는게 맞는거같다

어캐하냐

- dc official App
ㅇㅇ 고백하자 112.152 2018.07.01 17:33:02
미낳 2018.07.01 17:34:11
뿌잉뉴 2018.07.01 17:36:05
ㅇㅇ 님진게? 121.162 2018.07.01 17:37:20
시란 2018.07.01 17:42:59
નાસ 2018.07.01 17:44:04
일레임 2018.07.01 17:44:22
에스카노르 2018.07.01 17:51:06
중포 2018.07.01 17:54:08
NAME_HORANG 2018.07.01 18:02:27
MANKALO 이상해 남자끼리 콘 2018.07.01 18:03:48
ㅇㅇ 축하한다 정체성을 찾은 걸 119.71 2018.07.01 18:10:29
치요키 2018.07.01 18:11:52
애플치즈 님진게?? 2018.07.01 18:11:58
치요키 2018.07.01 18:12:19
아델리펭귄 2018.07.01 18:15:45
꼬마키` 예쁜사랑하세요 2018.07.01 18:25:08
데우스 남자답게해라 2018.07.01 18:32:17
데우스 고백ㄱㄱ 2018.07.01 18:32:24
꼬마키` 근데 어차피 만나서 와꾸보면 섹스전에 보빨하려다 안씻은 보지냄새 맡고 고추 뒤지는거마냥 백년사랑도 식을테니까 걱정마셈 2018.07.01 18:37:20
??(,,???,,)?? 2018.07.01 18:42:34
면요리좋아함 2018.07.01 19:21:12
ㅇㅇ 2세는 입양으로 121.171 2018.07.01 20:02:37
ㅇㅇ 돈고춘 220.94 2018.07.01 21:26:13
메모장 중갤로.. - dc App 223.62 2018.07.01 21:53:28
기무대띠 2018.07.01 22:13:52
BIonix 2018.07.01 23:17:02
음료 2018.07.01 23:50:50
G군 2018.07.02 00:51:45
ㅇㅇ 위험해 - dc App 221.154 2018.07.02 01:32:42
ㅇㅇ 커여우면 댓죠ㅎ콘 121.136 2018.07.02 01:44:28
ㅇㅇ 진짜사랑 응원합니다 183.96 2018.07.02 02:59:41
SayYouLikeMe ㅋㅋ 와꾸보면 ㄹㅇ ㅋㅋ 2018.07.02 03:12:01
어린레바 2018.07.02 03:33:29
ㅇㅇ 이게 뭐냐;;; 121.64 2018.07.02 10:46: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048 일반 바이브 무선 모듈 가격이랑 출시일 떳다 6 ㅇㅇㅇ 49.173 2018-07-29 0
35047 일반 만원으로 3일버텨야함 9 CHJ. 2018-07-29 1
35046 일반 님들아 컴 조립 문제가생겻어요 메인보드 고정시킬 나사가 안보임 2 앵뽀뽀 2018-07-29 0
35045 일반 다이소 vr 구데기냐 11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35044 일반 한국인이 개조한 키넥트 사지마라 1 ㅇㅇ 222.233 2018-07-29 0
35043 일반 머테리얼 설정중에 불투명하게 투과되서 보이게 해주는 설정 있음? 6 아루라테 2018-07-29 0
35042 일반 쇼타 미코 월드 없냐 4 초보자아 2018-07-29 0
35041 일반 야 이거 허리 트래커 조정 뭔가 이상한데 도움좀 5 초보자아 2018-07-29 0
35039 일반 김유식이 씨발 뭐냐!!!!!!!!!!!! 13 ㅇㅇ 59.23 2018-07-29 0
35038 일반 모델링이란건 어떻게 하는거야? 4 ㅇㅇ 220.93 2018-07-29 0
35037 일반 에어컨 모델링중 2 Luche 2018-07-29 0
35036 일반 시발 폴리곤 더 줄어야 하네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35 일반 왜 머리가 왜 저기에 있는건데.... 6 치햐p 2018-07-29 0
35034 일반 형들 1060 3g vs 6g 차이가 있을까?? 9 ㅇㅇ 223.62 2018-07-29 0
35033 일반 바이브 끼고 물구나무서기 해밧는데 고글떨어지네 5 앵뽀뽀 2018-07-29 0
35032 일반 특정 모션이나 특수효과 같은건 이모션 제작하는거임? 2 0Line0 2018-07-29 0
35031 일반 고스트라이더 화염색추천받는다 8 합체로보 2018-07-29 0
35029 일반 오늘 댄스방 업데이트or개방안내 11 Luche 2018-07-29 0
35028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1 ㅇㅇ 222.107 2018-07-29 0
35027 일반 그 깃발들고 모자 쓴 로리들은 이름이 뭐냐 1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35026 일반 좋아 다잣다 기무대띠 2018-07-29 0
35025 일반 아 주말인데 친창아무조 읎서 10 BLOCK_B 2018-07-29 0
35024 일반 저댄프에 풋루즈가 없었어? Shinbi 2018-07-29 0
35023 일반 질문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22 일반 아바타 월드 이거 아는 사람 있어?? ㅇㅇ 211.236 2018-07-29 0
35021 일반 아 ;; 잘못해서 글 삭제햇는데 방금 베이스스테이션 삼각대 글에 댓글 달 4 앵뽀뽀 2018-07-29 0
35020 일반 이 게임 다 좋은데 맘에 안 드는 점 4 ㅇㅇ 175.223 2018-07-29 3
35019 일반 미코 사운드 가지고싶네요. 7 HECHI 2018-07-29 2
35018 일반 유니티에서 viseme 설정에서 왜 쉐이프키들이 안보일까여 2 Raimiz 2018-07-29 0
35016 일반 블랜더 쉐이프키에 모델링 적용 되있는거 있는데 따로 분리 안해도 되려나 아루라테 2018-07-29 0
35015 일반 눈이 자꾸 고장남 3 애퍼쳐 2018-07-29 0
35014 일반 쉐이프키 가장 빠르게 살리는게 머가리 이식하는거네 아루라테 2018-07-29 0
35013 일반 mr가격 싸졌는데 국내가격 왜 창렬? 1 ㅇㅅㅇ 223.131 2018-07-29 0
35012 일반 갤럼들아 도와줘 오큘센서가 말을 안들음 8 ㅇㅇㅇㅇ 211.200 2018-07-29 0
35011 일반 존나 빈곤해지니 또라이되는것같다 7 CHJ. 2018-07-29 0
35010 일반 요즘 바이브 많이 팔리는 모양인데 1 포도초콜렛 2018-07-29 0
35009 일반 차렷은 진화된 유저다 4 합체로보 2018-07-29 0
35008 일반 부갤주님 폴리곤해제하는법 이담에 어케함요? 8 구다코구다오 2018-07-29 1
35007 일반 키크니까 빡치네 진짜 ㅡㅡ 4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29 1
35006 일반 htc 바이브 살까 하는데 연락하는게 낫겠지???? 10 ㅇㅇ 118.218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