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블랜더에서 립싱크 설정 안해도 유니티에서 충분히 적용가능하다
글쓴이
F유동닉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246
  • 2018-07-01 13:10:06
							




나 같은경우는 블렌더에서 캣플러그인립싱크 설정 안쓰고 쉐이프키보고 내가 맞춰줌


위의 사진은 예시


실수로 적용 못했다고 다시 블랜더로 들고가는일 없도록 하자


아이트래킹분야는 예외

긴긴 쉐이프키 어떻게봄? 2018.07.01 13:13:19
F유동닉 캐릭터 메쉬쪽으로 드가서(대부분은 Body)로 되어있을꺼임 2018.07.01 13:15:25
F유동닉 거기보면 쉐이프키 목록 찾을 수있는데 기본 0되있는거 100으로 올려보면서 찾으면 됨 2018.07.01 13:15:49
긴긴 ㅇㅎ 2018.07.01 13:18:42
러프멜 그거 하나씩 찾아보기는 넘 귀찮지 않나ㅏ 2018.07.01 13:20:37
ㅇㅇ 호옹이 61.255 2018.07.01 13:21:03
F유동닉 아바타 여러개 만저보면 다 거기서 거기다 번역만 돌려놔 2018.07.01 13:48: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926 일반 아파트 이사가면 방이 존나크다 2 Dochi 2018-07-03 0
25925 일반 driver4vr 오늘 샀는데 넘 비싸다 쉬이펄.. 1 긴긴 2018-07-03 0
25924 일반 오늘자 댄스방 추천곡 2 Luche 2018-07-03 0
25923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분해링크 8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922 일반 아까 리미트값 설정한거 올려보래서 올려봄.. 3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21 일반 위태로운 키넥트 5 Luche 2018-07-03 0
25919 일반 입모양이나 표정도 트래킹되면 멋질듯 4 울테 2018-07-03 0
25918 일반 몇일동안 블렌더 안만졌는데 pmx 플러그 사라졋음..해결방법좀.. 1 AtaGo 2018-07-03 0
25917 일반 나도 기숙사라 방이 졸라좁아서 키넥트 못쓸뻔했는데 3 애플치즈 2018-07-03 0
25916 일반 사실 여기가 좀 비정상적으로 풀트래킹 많은거 같음 7 Luche 2018-07-03 0
25915 일반 MR+키넥트로 다시 재도전해봤는데 1 게임가드改二 2018-07-03 0
25914 일반 풀트래킹 유저 필수구매품 3 신ldl 2018-07-03 0
25913 일반 근데 vr자체도 비싼데 트래커까지사는사람많은거보면 7 댕타 2018-07-03 0
25912 일반 키넥트 좋은이유는 몸에 아무것도 안다는것에 대한 편의성임 6 11 223.33 2018-07-03 0
25911 일반 키넥트 파는갤럼있냐 2 마요릭 2018-07-03 0
25910 일반 사실 키넥트가 자원만 안잡아먹으면 존나좋을텐데 3 Luche 2018-07-03 0
25909 일반 댄스방에선 Cloth자제해야겠네 11 눈농 2018-07-03 3
25908 일반 일단 돈모아서 Dochi 2018-07-03 0
25905 일반 표정같은건 어캐추가하지 1 BLOCK_B 2018-07-03 0
25904 일반 이 캐릭터 VRCHAT으로 가져오려는데 폴리곤 많이 들겠지? 4 ㅇㅇ 222.108 2018-07-03 0
25903 일반 심각하게 고민됨 1 싸이킥유코 2018-07-03 0
25902 일반 근데사실상 mr+키넥트 구축에 합쳐서 40밖에안써서 4 애플치즈 2018-07-03 0
25901 일반 오디세이랑 바이브 둘다있음 5 일레임 2018-07-03 0
25900 일반 아군데 베이스스테이션 가격이 돌았네 3 애플치즈 2018-07-03 0
25899 일반 vr챗은 정말정말정말 비싼 게임 3 ㅇㅇ 121.171 2018-07-03 0
25898 일반 춤도안추면서 노래 존나바꾸네 ㅅㅂ 4 ㅇㅇ 59.152 2018-07-03 0
25897 일반 아근데 mr도 트래커 사용은 가능한거임???? 4 애플치즈 2018-07-03 0
25896 일반 오디세이인데 다리가 너무 움직이고 싶어 5 Dochi 2018-07-03 0
25895 일반 눈알에 웨이트 페인팅 원래 이리 좆같냐?? 4 ㅁㅁ 119.207 2018-07-03 0
25894 일반 드래곤나잇 노래 넣을건데 무전기 이쁜게 안보인다 1 sing)Hana 2018-07-03 0
25893 일반 1050ti도 바이브 하고싶어 9 [천유] 2018-07-03 0
25892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 6 러프멜 2018-07-03 0
25890 일반 이거 해커냐?? 8 dd 1.244 2018-07-03 0
25889 일반 트래커 하나만 써본 갤럼 없어? 7 피치카토 2018-07-03 0
25888 일반 i5-8400 + 1060 6기가 + 램 16기가 + 바이브 풀트래커 2 ㅇㅇ 211.36 2018-07-03 0
25887 일반 트래커 물량 곧 동날거같은데 2 ㅇㅇ 218.157 2018-07-03 0
25886 일반 i5-6500 + 키넥트 v2 2 러프멜 2018-07-03 0
25885 일반 비상식량 구매 1 OXFORD 2018-07-03 1
25884 일반 driver4vr 하체트래킹 1 러프멜 2018-07-03 1
25882 일반 와 골프맵 재밌네 2 일레임 125.142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