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치마들추기 대체 어케 하는거임?
글쓴이
ㅇ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136
  • 2018-07-01 06:22:15
  • 49.173
							

다이나믹 본 허리쪽에 적용하면 게임상에서 앉았을때 시점 오류 발생하는게 있어서 cloth만 적용했는데 각각 손가락 끝에 콜라이더 걸었는데 실제로 건드려보면 치마가 움찔거리기만 함..

고인물 형님들 좋은 방법 추천 부탁해

xx 일단 직접 치마를 손으로 들려고 하는 것 자체를 포기하세요. 콜라이더에서 바운드를 인사이드로 바꿔서 잡아 당기는 걸 추천합니다. 잡고 싶은 포인트의 본에다가 다이나믹 본(치마잡기용)을 하나 더 넣으세요. 설정은 전부 풀어버리고, 체크 해제해서 발동 안하게 하세요. 하위에 다른 본 있으면 그건 예외에 집어넣어버리고. 그 다음에 잡고 싶은 손가락에 인사이드 콜라이더를 하나 넣어주세요. 이 콜라이더는 아까 치마잡기용 다이나믹 본에다가 콜라이더 설정해주고 다른 다이나믹 본에는 넣지 않습니다. 이 다음에 애니메이션으로 다이나믹 본을 켜주면 인사이더 콜라이더로 치마잡기 다이나믹 본이 빨려들어갈 겁니다. 183.96 2018.07.01 06:26:51
ㅇㅇㅇ 압도적 감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9.173 2018.07.01 06:28:23
xx 잘 들추면 스샷이라도 올려여 183.96 2018.07.01 06:35:34
ㅇㅇ ㄴㄴ 혹시 Cloth랑 다이나믹 본이랑 같이 쓸수도 있음?? 다이나믹 본은 치마 잡을수 있긴 한데 다리가 치마를 관통해버리는게 아쉽던데 175.121 2018.07.01 13:01:27
xx 내가 아는 한은 안됨 183.96 2018.07.01 14:10: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748 일반 너는 완벽한 춤을 출 수 없다 8 Luche 2018-07-28 0
34747 일반 이겜 재밋다 9 ㅇㅇ 211.209 2018-07-28 1
34745 일반 아직도 웃음벨 따위를 쓰냐?? 1 ㅇㅇ 118.222 2018-07-28 1
34744 일반 이제 무선키트랑 너클콘만 기다린다 2 Shinbi 2018-07-28 0
34743 일반 하와와와 마작초보 역만 처음으로 낫어요 :D 3 ??(,,???,,)?? 2018-07-28 1
34742 일반 데시메이트로 탈모온 미코 탈모 막아준다고 내가 탈모 걸릴꺼 같음 1 아루라테 2018-07-28 0
34741 일반 (데이터 폭탄) 고독한 미식가 16 비드 1.249 2018-07-28 13
34740 일반 블랜더 작업중인데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0
34739 일반 뉴비 챙겨주기 어려운거맞워 2 Shinbi 2018-07-28 0
34738 일반 아니 진짜 인싸 해석한사람 누구냐 4 mallin 2018-07-28 0
34737 일반 고스트라이더 주문거는중 4 합체로보 2018-07-28 0
34736 일반 이겜 컴퓨터만으로도 됨? 5 ㅇㅇ 1.251 2018-07-28 0
34735 일반 내가 글을 못써서 내용이 엇갈리는거같은데 제대로 적어봄 (장문) 10 ㅇㅇ 222.119 2018-07-28 3
34733 일반 않이 짐 시간때 사람 없음? 3 ㅇㅇ 73.11 2018-07-28 0
34732 일반 체조해야지 하고 일찍 잤는데 하루종일 자버렸다 ㅇㅇ 220.93 2018-07-28 0
34731 일반 초심으로 돌아가면 뭘해도 재밌을거같아 4 Shinbi 2018-07-28 2
34729 일반 아조씨들 이거 왜안되는건가여? ㅇㅇ 210.2 2018-07-28 0
3472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선 너무 짧은데 Gloryman 2018-07-28 0
34726 일반 내 MR 한국땅 밟았다 3 ㅇㄴㅇㄴ 221.141 2018-07-28 0
34725 일반 연병장에 영창이 어디있는거임? 7 mallin 2018-07-28 0
34723 일반 근데 솔직히 프레젠테이션룸이 신사보다 더함 7 아루라테 2018-07-28 0
34722 일반 양키들하고 노는거 꿀잼인데 김야기 2018-07-28 0
34720 일반 영국인들이 진짜 멋있는 사람 많더라 4 아루라테 2018-07-28 0
34719 일반 국가별 먼저걷네는말 7 합체로보 2018-07-28 0
34718 일반 Mr찐 베이스스테이션 왓다 12 Gloryman 2018-07-28 0
34717 일반 최근 컴이 점점 더 무거워지는걸 느낌 9 하벤하이드 2018-07-28 0
34716 일반 며칠전에 사귄 친구가 내가 이 게임 첫 친구라던데 3 아사트루 2018-07-28 0
34715 일반 브얄챗하면서 나는 중국인에 대한 인식이 달라짐 12 아루라테 2018-07-28 0
34714 일반 이정도면 바이브 vr 풀트래커 씹가능? 9 ㅇㅇ 60.127 2018-07-28 0
34712 일반 차렷충들줄어갈때 합체로보 2018-07-28 0
34711 일반 양키들은 우리보다 커뮤니티가 굉장히 크네 2 포동포도 2018-07-28 0
34710 일반 vrchat 스팀 로그인 안되요 해결점.... 2 ㅏㄴ 1.233 2018-07-28 0
34709 일반 프게월드파서 놀면 결국 항상 보던사람들이고 10 하벤하이드 2018-07-28 0
34708 일반 어제 프렌드 한 명이 풀트래커 되서 나한테 왔는데... 7 아사트루 2018-07-28 0
34707 일반 오히려 유입사태가 게임의 재미를 떨구긴 함. 13 MANKALO 2018-07-28 0
34706 일반 이게 그 마비노기인가 뭔가 하는 그거냐? 4 아루라테 2018-07-28 1
34705 일반 이겜결국채팅방겜인데 친구이야기보면 5 합체로보 2018-07-28 0
34704 일반 아앗..컴퓨터 오늘 택배 접수댓다................ 4 앵뽀뽀 2018-07-28 0
34703 일반 이겜 뱁새는 왜 뜬거냐? 5 김야기 2018-07-28 0
34702 일반 뉴비들이 적응할려면 솔직히 소극적인찐따처럼 1 합체로보 2018-07-2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