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치마들추기 대체 어케 하는거임?
글쓴이
ㅇ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136
  • 2018-07-01 06:22:15
  • 49.173
							

다이나믹 본 허리쪽에 적용하면 게임상에서 앉았을때 시점 오류 발생하는게 있어서 cloth만 적용했는데 각각 손가락 끝에 콜라이더 걸었는데 실제로 건드려보면 치마가 움찔거리기만 함..

고인물 형님들 좋은 방법 추천 부탁해

xx 일단 직접 치마를 손으로 들려고 하는 것 자체를 포기하세요. 콜라이더에서 바운드를 인사이드로 바꿔서 잡아 당기는 걸 추천합니다. 잡고 싶은 포인트의 본에다가 다이나믹 본(치마잡기용)을 하나 더 넣으세요. 설정은 전부 풀어버리고, 체크 해제해서 발동 안하게 하세요. 하위에 다른 본 있으면 그건 예외에 집어넣어버리고. 그 다음에 잡고 싶은 손가락에 인사이드 콜라이더를 하나 넣어주세요. 이 콜라이더는 아까 치마잡기용 다이나믹 본에다가 콜라이더 설정해주고 다른 다이나믹 본에는 넣지 않습니다. 이 다음에 애니메이션으로 다이나믹 본을 켜주면 인사이더 콜라이더로 치마잡기 다이나믹 본이 빨려들어갈 겁니다. 183.96 2018.07.01 06:26:51
ㅇㅇㅇ 압도적 감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9.173 2018.07.01 06:28:23
xx 잘 들추면 스샷이라도 올려여 183.96 2018.07.01 06:35:34
ㅇㅇ ㄴㄴ 혹시 Cloth랑 다이나믹 본이랑 같이 쓸수도 있음?? 다이나믹 본은 치마 잡을수 있긴 한데 다리가 치마를 관통해버리는게 아쉽던데 175.121 2018.07.01 13:01:27
xx 내가 아는 한은 안됨 183.96 2018.07.01 14:10: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622 일반 "그곡" 넣었다 2 Luche 2018-07-27 1
34621 일반 2만원을 아끼기위한 발악 7 CHJ. 2018-07-27 12
34620 일반 미코 머리 모양 넘 고민된다 2 아루라테 2018-07-27 0
34619 일반 자동차 아바타 쓰면 애들이 들어와서 사진찎거나 핸들잡는거보면 합체로보 2018-07-27 0
34618 일반 풀트래킹 후기 13 ㅇㅇ 219.255 2018-07-27 16
34617 일반 키넥트 하려면 다이소vr 124.60 2018-07-27 0
34616 일반 님들 남잔데 여자 아바타씀? 8 as109 2018-07-27 0
34615 일반 이거 텍스쳐 수정 말인데 1 ddd 125.180 2018-07-27 0
34614 일반 내가 영상탓다는거 주어들었는데 누가 영상이냐 링크점 3 합체로보 2018-07-27 0
34613 일반 슬픈브금 들으니까 괜히 같이 슬퍼진다 1 ㅇㅇ 220.93 2018-07-27 0
34612 일반 어떤 씹새인지 모르겠는데 인게임에서 솔직히 갤럼이다 ~~~~ 디시인 개새 10 합체로보 2018-07-27 0
34611 일반 토가 파란 고양이 아바타 총에서 나오는 노래 뭔지아는사람 있니? 2 카디아. 2018-07-27 0
34610 일반 브금을 찾습니다 ㅇㅇ 220.93 2018-07-27 0
34609 일반 한국인들끼리 서로 영어씀 1 as109 2018-07-27 0
34608 일반 춤출거면 바이브 프로사지말자 6 Shinbi 2018-07-27 0
34607 일반 다들 제일좋아하는 저댄곡이뭐냐 9 울테 2018-07-27 0
34606 일반 내일도 체조하려면 일찍 자야지 2 ㅇㅇ 220.93 2018-07-27 0
34605 일반 귀엽군 1 꿀뚤 2018-07-27 0
34604 일반 오큘 바이브 트래커 허리트래킹 해봤다 1 Somangya 2018-07-27 0
34603 일반 오버로드 모임 9 Lakenls 2018-07-27 1
34599 일반 스팀vr 스샷기능 안되서 팬티 사진 제대로 못찍음 5 기무대띠 2018-07-27 1
34598 일반 돌아오는 저녁에 댄스방 테스트 예정 1 Luche 2018-07-27 2
34597 일반 일주일 휴가ㅅㅅ 5 공배기 2018-07-27 1
34596 일반 댄스 두탕 뛰었다 2 치요키 2018-07-27 1
34595 일반 오버로드 2 6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594 일반 너무 덥다 이럴땐 3 Red.Coco 2018-07-27 0
34593 일반 오버로드 7 김야기 2018-07-27 1
34592 일반 바이브 선 꼬인거 어떻게푸냐 2 댕타 2018-07-27 0
34591 일반 이사람 춤 잘추더라 3 가사이_유노 2018-07-27 0
34590 일반 그 브금 이름 아는사람? 2 토터스 2018-07-27 0
34589 일반 아니 뭔 ㅋㅋㅋㅋㅋ 1 ㅇㅇ 220.122 2018-07-27 0
34588 일반 기존 모델 다리 비율만 줄여서 풀트래킹 쉽게 바꾸는게 되냐? 2 검은연 2018-07-27 0
34587 일반 고맙다 애들아 3 ㅇㅇ 122.43 2018-07-27 0
34586 일반 아래 뱅 필요하다는 아조씨 사진파일같은거 필요한거야? 1 ㅇㅇ 220.93 2018-07-27 0
34585 일반 바이브 선꼬인거 억지로 풀면 안좋지 4 [천유] 2018-07-27 0
34584 일반 풀모델링 커미션 얼마쯤 하나요? 1 ㅇㅇ 183.103 2018-07-27 0
34583 일반 엉님들 컴 견적 다짯는데 ................ 7 앵뽀뽀 2018-07-27 0
34582 일반 새로운저댄방 3 가사이_유노 2018-07-27 0
34581 일반 보드게임 뱅 실제로 가지고있는사람 구함미다 4 ㅇㅇ 221.164 2018-07-27 0
34580 일반 이거 수정 가능한부분이냐 ??? 2 아야세쨔응 2018-07-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