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만 건전지 이렇게 사쓰냐?
글쓴이
게임가드改二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968
  • 2018-06-30 13:50:41
							

롯데마트에서 존나싸게팜
개당 8~10시간쯤 가는듯

- dc official App
pocky 얼마나 싸게 팔고있어 ??? - dc App 2018.06.30 13:53:12
게임가드改二 저 묶음 하나당 4천뤈 - dc App 2018.06.30 13:53:35
pocky 오 저렴하네 건전지 롯데마트에서 사야 겠다 - dc App 2018.06.30 13:55:58
ㅇㅇ 사러가기 귀차나서 충전기랑 충전지 사서 충전시켜 쓰긔 121.171 2018.06.30 14:12:58
게임가드改二 난 롯데마트가 집앞이야.. - dc App 2018.06.30 14:13:17
ㅇㅇ 보통 충전지가 편해서 충전지쓰지 211.185 2018.06.30 14:19:35
게임가드改二 저거 쓰면 좋은점이 건전지 다되서 연결 끝어지면 그냥 탄창 가는것처럼 뚜껑따고 바닥에 툭툭 해서 떨구고 두개 꺼내서 장착하고 뚜껑 닫아서 켜고쓰면됨 개꿀 - dc App 2018.06.30 14:20: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897 일반 아근데 mr도 트래커 사용은 가능한거임???? 4 애플치즈 2018-07-03 0
25896 일반 오디세이인데 다리가 너무 움직이고 싶어 5 Dochi 2018-07-03 0
25895 일반 눈알에 웨이트 페인팅 원래 이리 좆같냐?? 4 ㅁㅁ 119.207 2018-07-03 0
25894 일반 드래곤나잇 노래 넣을건데 무전기 이쁜게 안보인다 1 sing)Hana 2018-07-03 0
25893 일반 1050ti도 바이브 하고싶어 9 [천유] 2018-07-03 0
25892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 6 러프멜 2018-07-03 0
25890 일반 이거 해커냐?? 8 dd 1.244 2018-07-03 0
25889 일반 트래커 하나만 써본 갤럼 없어? 7 피치카토 2018-07-03 0
25888 일반 i5-8400 + 1060 6기가 + 램 16기가 + 바이브 풀트래커 2 ㅇㅇ 211.36 2018-07-03 0
25887 일반 트래커 물량 곧 동날거같은데 2 ㅇㅇ 218.157 2018-07-03 0
25886 일반 i5-6500 + 키넥트 v2 2 러프멜 2018-07-03 0
25885 일반 비상식량 구매 1 OXFORD 2018-07-03 1
25884 일반 driver4vr 하체트래킹 1 러프멜 2018-07-03 1
25882 일반 와 골프맵 재밌네 2 일레임 125.142 2018-07-03 0
25881 일반 이정도면 MR + 키넥트 v2로 몇프레임쯤 되냐? 13 ㅇㅇ 211.36 2018-07-03 0
25880 일반 drive4VR 최신버전에 들어가는 하체만 찍는거 5 Luche 2018-07-03 0
25878 일반 SD케릭터의 최대장점은 6 ㅇㅇ 110.70 2018-07-03 0
25877 일반 생각해보니 오큘 바이브 트래커하면 1 Luche 2018-07-03 0
25876 일반 포피포피포 포피포 5 댕타 2018-07-03 2
25875 일반 트래커 샀다 7 미낳 2018-07-03 0
25874 일반 오큘로 풀트레킹 하는법 1 카디아. 2018-07-03 0
25873 일반 미코 압타들에 그건왜없냐 2 합체로보 2018-07-03 0
25871 일반 두루미들 3 MPL 2018-07-03 1
25870 일반 오큘도 제발 트래커 내주셈 2 Luche 2018-07-03 1
25868 일반 홈키트 영상에 왜 마커 넣는건 없냐 1 ㅇㅇ 113.198 2018-07-03 0
25867 일반 내글 찾을려 했는데 최근 한달 작성글 다 지워져 있네 8 검은연 2018-07-03 0
25866 일반 오큘러스로 바이브 트래커 사용할수도있나요?? 2 ㅇㅇㅇ 58.236 2018-07-03 0
25865 일반 트래커 양말스트랩ver 발냄새난다는 사람 특 3 김끄리 2018-07-03 0
25864 일반 양말스트랩 정확히 어떻게 하는거야? 2 ㅇㅇ 211.106 2018-07-03 0
25863 일반 바이브 저스트 댄스 단점 1 댕타 2018-07-03 0
25862 일반 VR이 컴퓨터 수명갈아먹나보네 24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3 0
25861 일반 근데 mr이나 오큘이 바이브트래커사용할때있잖아 11 김끄리 2018-07-03 0
25859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사면 11 Dochi 2018-07-03 0
25858 일반 이번주엔 afk아바타를 만들어볼까 2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857 일반 이 사양으로 MR 쓰는거 가능함? 9 큐리스 2018-07-03 0
25854 일반 브알와도 마커박기전까지는 글 못쓴다는거네 2 울테 2018-07-03 0
25853 일반 USB포트 남아도는데 베이스스테에션 두개 사볼까 4 Luche 2018-07-03 0
25852 일반 월드 처음 만들기 시작한사람들 이거도 보면 좋을듯 한그릇뚝딱! 2018-07-03 1
25851 일반 발바닥 너무아파서 1 신ldl 2018-07-03 0
25850 일반 퍼블릭 공개된 아바타에 스네일 마커 넣을 수 있음? 10 Wolfs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