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키넥트 풀트래킹 넣는 법
글쓴이
xx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965
  • 2018-06-30 13:41:05
  • 39.7
							

이게 제일 좋은 방법인지 어쩐진 모름 더 연구 필요함
다만 어느 정도 만족스럽게 잡혔음

1. 키넥트는 가능한 한 눈높이에서 수평을 바라보게

물론 이렇게 해서 전신을 잡으려면 거리가 겁나 필요할 거임
아래로 쭉 내려다보게 카메라를 잡은 다음에
트래킹 화면 켜놓고 해골 띄워놓은 상태에서
카메라 각도 살살 올려가면서 화면에 전신이 잡히는 상태에서
최대한 각도를 올려가면서 실험할 것
해골 트래킹 화면에서 나의 모습이 가능한한 트래킹 잘 되면서도
전신이 잘 유지되고 왜곡이 안되는 각도를 찾는다.
머리가 아슬아슬하게 안잡히는 각도로 잡아도
일단 한번 인식이 되면 트래킹이 안끊기므로
살짝 낮게 하고 앉았다 일어나서 트래킹을 하는 방법도 있다.

2. OpenVR의 Playspace 수정은 쓰지 않는다

스팀VR 들어갔을 때의 트래커 위치가 정상이라면
(방바닥에 트래커가 위치함)
따로 아바타 흰색공 위치 낮춰주지 않고 정강이든 무릎이든 넣어서 사용함
실제로 굴려보면 그렇게 굴려도 잘 돌아감
Driver4VR 제작자도 아무튼 트래커 위치만 정상이라면 상관없다고 한다
어떻게든 낮춰서 트래킹해보면 발 인식이 더 잘되는 거 같지만
허리 인식이 이상해져서 몸이 꼬이는 일이 허다했음
이 부분은 더 연구해봐야겠지만 지금까진 "그냥" 쓰는게 제일 이쁘게 잡혔음
3. 유저 리얼 하이트는 그냥 내 실제 신장보다 살짝 크게

살짝 크게 잡고 아바타 흰공 맞추기 끝난 다음에 살짝 줄이면
아바타가 무릎 굽히는 현상 등이 해결됨
팔이 너무 안내려간다든가하는 현상은 아직 해결 못 봄
xx 아 그리고 driver4vr에서 feet rotation tracking은 그냥 pose써라. skeleton(beta)는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았음. 이거까지 이쁘게 트래킹하고 싶다면 KinectToVR이 좀더 나은 결과였음 39.7 2018.06.30 13:42:57
키넥트만 쓸 거면 KinecttoVR이 Driver4VR보다 훨 나음. 211.197 2018.06.30 13:45:18
xx 발목 돌아가는 거 포기하면 driver4vr이 제공하는 포즈따라 나가는 가상 발목회전에 꽤 깔끔해서 간단한 동작을 하는데에는 나쁘지 않음. 다만 20유로 가치하는지는.... 39.7 2018.06.30 13:47:07
애플치즈 흠 키넥트4vr쓰고있는데 갈아탈만한가? 몇일써보고 판단해야겠다 2018.06.30 13:47:53
xx 키넥4브알은 머냐... 39.7 2018.06.30 13:48:12
xx 둘 다 써보고 맞는거 써 39.7 2018.06.30 13:48: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083 일반 트위터 가입한 애들아 너희 글 쓰냐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3 0
26081 일반 요즘 부랄챗에 러시아인 많이 보이는데 뭔일있음? 2 aasd 222.99 2018-07-03 0
26078 일반 UV핀다는게 뭔소리냐 3 ㅇㅇ 121.162 2018-07-03 0
26077 일반 UV피는건 어느정도 알았다 아델리펭귄 2018-07-03 0
26076 일반 오늘자VRchat 1 게임가드改二 2018-07-03 0
26074 일반 오늘자 개쩌는 쓰다듬기 4 싸이킥유코 2018-07-03 0
26073 일반 으악 공배기 2018-07-03 0
26071 일반 오늘자 브얄골프 1 싸이킥유코 2018-07-03 0
26070 일반 오늘자 VRCHAT 3 애플치즈 2018-07-03 1
26068 일반 오늘자 브알챗 2 치요키 2018-07-03 0
26067 일반 오늘자 vrchat(두번쨰 생일파티) 1 하벤하이드 2018-07-03 0
26066 일반 이건 무슨 오류인가요 ㅠㅠ Amiya 2018-07-03 0
26065 일반 지금 유니티 오류 떠서 아바타를 건드리지 못하는데.. 멍험 222.237 2018-07-03 0
26064 일반 kinect to vr 하얀봉이 저 아래에 있는데 4 애플티 2018-07-03 0
26063 일반 맵 들어가면 팅기고 혼자 있는 맵으로 가는건 무슨 증상? 1 핵냥이 112.161 2018-07-03 0
26062 일반 심장멎을뻔 3 러프멜 2018-07-03 0
26061 일반 참피 아바타좀 주는 테치 못먹는샘물 2018-07-03 0
26060 일반 가만있을때 어깨뽕 개오지는데 이거 스탠드 모션은 어떻게 수정함? 어흑마이갓 2018-07-03 0
26057 일반 저댄방 꿀잼메들리 해봤는데 4 러프멜 2018-07-03 0
26055 일반 키넥질문 6 으갉 110.8 2018-07-03 0
26054 일반 예전에는 3D 작업이 존나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1 ㅇㅇㅋ 49.163 2018-07-03 0
26053 일반 이거면 아바타 금방만들꺼같은데..? 3 #ㅅ# 112.155 2018-07-03 0
26052 일반 모델공유 사이트처럼 자기가만든 모델 공유파일로 어떻게 만들어요~!? 지나가던 신사 110.70 2018-07-03 0
26051 일반 츄릅하는새끼들아가리 찢어버리고싶다 5 ㅇㅇ 112.173 2018-07-03 0
26050 일반 this avatar is too short 뜨는데 이거 어찌해결함? 5 쥴리아아아 121.139 2018-07-03 0
26049 일반 라스푸틴 장난아니네... 2 일레임 2018-07-03 0
26048 일반 그냥 내vr은 그러려니써야지 selene 1.246 2018-07-03 0
26047 일반 그 월드색이 빨간색으로되게하는건어떻게함? 3 스카블 39.120 2018-07-03 0
26046 일반 아니 ㅋㅋ 쇼핑물 일안하냐 !! 2 selene 1.246 2018-07-03 0
26044 일반 솔직히 이 게임 재밌긴한데 좆같은 경우가 가끔 있다 6 ㅇㅇ 211.47 2018-07-03 3
26043 일반 오늘 처음 가입했는데 아바타 등록하는데 제한있나보네??? 2 ㅁㄴㅇㄹ 123.215 2018-07-03 0
26042 일반 키넥트 개조된거 팔고 호환 어댑터랑 순정 키넥트만 사서 써봤는데 잘됨 4 긴긴 2018-07-03 0
26041 일반 이 오류 눈깔 귀신 오류가 아니라 7 어흑마이갓 2018-07-03 0
26040 일반 머리장식 블랜더 도움 2 새녘미르 2018-07-03 0
26039 일반 좆망겜 안함~ 11 꼬마키` 2018-07-03 6
26038 일반 공포맵 P.T. 언제 완성됨. ㅇㅇ 175.196 2018-07-03 0
26036 일반 노래트는중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3 0
26035 일반 월드 업로두하는데 원래 오래걸림? 2 기무대띠 2018-07-03 0
26034 일반 커여운 아바타 2가지맛 2 ㄴㄴㅅ 2018-07-03 0
26033 일반 영화관 유튜브만 되는거 아니네 3 노래방 121.157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