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키넥트 풀트래킹 넣는 법
글쓴이
xx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965
  • 2018-06-30 13:41:05
  • 39.7
							

이게 제일 좋은 방법인지 어쩐진 모름 더 연구 필요함
다만 어느 정도 만족스럽게 잡혔음

1. 키넥트는 가능한 한 눈높이에서 수평을 바라보게

물론 이렇게 해서 전신을 잡으려면 거리가 겁나 필요할 거임
아래로 쭉 내려다보게 카메라를 잡은 다음에
트래킹 화면 켜놓고 해골 띄워놓은 상태에서
카메라 각도 살살 올려가면서 화면에 전신이 잡히는 상태에서
최대한 각도를 올려가면서 실험할 것
해골 트래킹 화면에서 나의 모습이 가능한한 트래킹 잘 되면서도
전신이 잘 유지되고 왜곡이 안되는 각도를 찾는다.
머리가 아슬아슬하게 안잡히는 각도로 잡아도
일단 한번 인식이 되면 트래킹이 안끊기므로
살짝 낮게 하고 앉았다 일어나서 트래킹을 하는 방법도 있다.

2. OpenVR의 Playspace 수정은 쓰지 않는다

스팀VR 들어갔을 때의 트래커 위치가 정상이라면
(방바닥에 트래커가 위치함)
따로 아바타 흰색공 위치 낮춰주지 않고 정강이든 무릎이든 넣어서 사용함
실제로 굴려보면 그렇게 굴려도 잘 돌아감
Driver4VR 제작자도 아무튼 트래커 위치만 정상이라면 상관없다고 한다
어떻게든 낮춰서 트래킹해보면 발 인식이 더 잘되는 거 같지만
허리 인식이 이상해져서 몸이 꼬이는 일이 허다했음
이 부분은 더 연구해봐야겠지만 지금까진 "그냥" 쓰는게 제일 이쁘게 잡혔음
3. 유저 리얼 하이트는 그냥 내 실제 신장보다 살짝 크게

살짝 크게 잡고 아바타 흰공 맞추기 끝난 다음에 살짝 줄이면
아바타가 무릎 굽히는 현상 등이 해결됨
팔이 너무 안내려간다든가하는 현상은 아직 해결 못 봄
xx 아 그리고 driver4vr에서 feet rotation tracking은 그냥 pose써라. skeleton(beta)는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았음. 이거까지 이쁘게 트래킹하고 싶다면 KinectToVR이 좀더 나은 결과였음 39.7 2018.06.30 13:42:57
키넥트만 쓸 거면 KinecttoVR이 Driver4VR보다 훨 나음. 211.197 2018.06.30 13:45:18
xx 발목 돌아가는 거 포기하면 driver4vr이 제공하는 포즈따라 나가는 가상 발목회전에 꽤 깔끔해서 간단한 동작을 하는데에는 나쁘지 않음. 다만 20유로 가치하는지는.... 39.7 2018.06.30 13:47:07
애플치즈 흠 키넥트4vr쓰고있는데 갈아탈만한가? 몇일써보고 판단해야겠다 2018.06.30 13:47:53
xx 키넥4브알은 머냐... 39.7 2018.06.30 13:48:12
xx 둘 다 써보고 맞는거 써 39.7 2018.06.30 13:48: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446 일반 근데 떠드는걸 왜 극혐하는거임? 2 ㅇㅇ 211.229 2018-07-02 0
25445 일반 마작 역중에 가장 기분좋은 소리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4 일반 그 넓적부리 황새 케모노 파일 어디 없어? 4 ㅇㅇ 180.230 2018-07-02 0
25443 일반 어차피 지금 일본애들은 전화방이나 9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2 일반 어? 어? 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440 일반 브알챗 유투버에게 원하는거 하나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7 일반 여기들가서 파일받았는데 아바타적용 어떻게 해? 1 ㅇㅇ 211.185 2018-07-02 0
25436 일반 컴퓨터 계속 켜놓는데 오큘러스 쓰지도않는데 따듯해 선빼야돼?? 2 나나치 61.82 2018-07-02 0
25435 일반 유니티 잘알 도움... 1 ㅇㅇ 175.204 2018-07-02 0
25434 일반 존나 말도 안되는 상황 . jpg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33 일반 재팬 슈라인에 있는 니혼진 데수까 찐따들 극혐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2 일반 재팬 히로바 솔직히 1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1 일반 코리아 슈라인 만들어야함 5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0 일반 이거 다른캐릭에 옷바꿔치지말라는거지? 6 꿀뚤 2018-07-02 0
25429 일반 구라치지마 ㅇㅇ 119.207 2018-07-02 1
25427 일반 마작맵 만드는중인데 ㅇㅇ 110.70 2018-07-02 0
25425 일반 마작 재미있음?? ㅇㅇ 222.101 2018-07-02 0
25424 일반 일마존 트래커물량들옴 3 신ldl 2018-07-02 0
25423 일반 MR 왔뜨아아아!! 1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6
25422 일반 마작 배우고싶은 갤러 필독 . txt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21 일반 마작은 70퍼가 운빨 30퍼가 실력이라고 생각함 3 ㅇㅇ 110.70 2018-07-02 0
25420 일반 블렌더에서 뼈대 회색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좀 ㅠㅠ 2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2 0
25419 일반 일본 친구 사귀고싶으면 마작해라 5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18 일반 이번주 안으로 한국 바이브 CE랑 바이브 트래커 100개물량 들어온다함 4 ㅇㅇ 218.157 2018-07-02 2
25417 일반 강제로 헬멧씌우는거 있잖아 ㅇㅇ 110.70 2018-07-02 0
25416 일반 운빨 좆망겜 1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15 일반 유료 3D모델 사이트 괜찮은곳 있네 Luche 2018-07-02 0
25414 일반 이 게임은 히스 기능 없어요? ?? 2 ㅇㅇ 220.85 2018-07-02 0
25411 일반 여름옷으로 바꿔치기나해볼까 꿀뚤 2018-07-02 0
25410 일반 1050 2기가 살사람 있음? 4 빠쓰 2018-07-02 0
25409 일반 월드 FBX파일 제작 커미션도 해드림. 5 빠쓰 2018-07-02 0
25408 일반 바이브트래커 클럽구매시 as 쉽지않지? 3 ㅇㅇ 211.106 2018-07-02 0
25407 일반 오늘 마작알려줄사람 잇나영:D 2 ??(,,???,,)?? 2018-07-02 0
25406 일반 커미션 해야할거같다. 빠쓰 2018-07-02 0
25405 일반 바이브 트레커 3개 사려고하는데 지금 어디서 구매할수있어? 2 ㅇㅇ 211.106 2018-07-02 0
25404 일반 당분간 브얄세카이 못 돌아간다 2 피치카토 2018-07-02 0
25403 일반 똥컴 새끼들아 니네가 지금 vr 살때냐 5 ㅇㅇㅇ 117.111 2018-07-02 0
25400 일반 댄스룸 만든사람 레식하나 1 Luche 2018-07-02 0
25399 일반 그클럽 오큘은 왜 가격이오른거지 1 울테 2018-07-02 0
25398 일반 바이브 때문에 1080ti 질렀는데 ㅇㅇ 117.111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