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키넥트 풀트래킹 넣는 법
글쓴이
xx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965
  • 2018-06-30 13:41:05
  • 39.7
							

이게 제일 좋은 방법인지 어쩐진 모름 더 연구 필요함
다만 어느 정도 만족스럽게 잡혔음

1. 키넥트는 가능한 한 눈높이에서 수평을 바라보게

물론 이렇게 해서 전신을 잡으려면 거리가 겁나 필요할 거임
아래로 쭉 내려다보게 카메라를 잡은 다음에
트래킹 화면 켜놓고 해골 띄워놓은 상태에서
카메라 각도 살살 올려가면서 화면에 전신이 잡히는 상태에서
최대한 각도를 올려가면서 실험할 것
해골 트래킹 화면에서 나의 모습이 가능한한 트래킹 잘 되면서도
전신이 잘 유지되고 왜곡이 안되는 각도를 찾는다.
머리가 아슬아슬하게 안잡히는 각도로 잡아도
일단 한번 인식이 되면 트래킹이 안끊기므로
살짝 낮게 하고 앉았다 일어나서 트래킹을 하는 방법도 있다.

2. OpenVR의 Playspace 수정은 쓰지 않는다

스팀VR 들어갔을 때의 트래커 위치가 정상이라면
(방바닥에 트래커가 위치함)
따로 아바타 흰색공 위치 낮춰주지 않고 정강이든 무릎이든 넣어서 사용함
실제로 굴려보면 그렇게 굴려도 잘 돌아감
Driver4VR 제작자도 아무튼 트래커 위치만 정상이라면 상관없다고 한다
어떻게든 낮춰서 트래킹해보면 발 인식이 더 잘되는 거 같지만
허리 인식이 이상해져서 몸이 꼬이는 일이 허다했음
이 부분은 더 연구해봐야겠지만 지금까진 "그냥" 쓰는게 제일 이쁘게 잡혔음
3. 유저 리얼 하이트는 그냥 내 실제 신장보다 살짝 크게

살짝 크게 잡고 아바타 흰공 맞추기 끝난 다음에 살짝 줄이면
아바타가 무릎 굽히는 현상 등이 해결됨
팔이 너무 안내려간다든가하는 현상은 아직 해결 못 봄
xx 아 그리고 driver4vr에서 feet rotation tracking은 그냥 pose써라. skeleton(beta)는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았음. 이거까지 이쁘게 트래킹하고 싶다면 KinectToVR이 좀더 나은 결과였음 39.7 2018.06.30 13:42:57
키넥트만 쓸 거면 KinecttoVR이 Driver4VR보다 훨 나음. 211.197 2018.06.30 13:45:18
xx 발목 돌아가는 거 포기하면 driver4vr이 제공하는 포즈따라 나가는 가상 발목회전에 꽤 깔끔해서 간단한 동작을 하는데에는 나쁘지 않음. 다만 20유로 가치하는지는.... 39.7 2018.06.30 13:47:07
애플치즈 흠 키넥트4vr쓰고있는데 갈아탈만한가? 몇일써보고 판단해야겠다 2018.06.30 13:47:53
xx 키넥4브알은 머냐... 39.7 2018.06.30 13:48:12
xx 둘 다 써보고 맞는거 써 39.7 2018.06.30 13:48: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660 일반 독일애들 나치 엄청 민감하냐? 10 MANKALO 2018-07-09 0
27659 일반 그냥 사람들 조용히 대화하고 그런 맵 없을까 6 ㅇㅇ 75.157 2018-07-09 0
27658 일반 한국인 급식체 진짜 극혐이긴함 8 유라유라 2018-07-09 0
27656 일반 내가 정리해줄게 1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55 일반 근데 Req Invite가 초대해달라는 메세지 보내는거 아님? 5 엘에르엘 2018-07-09 0
27653 일반 일본애들이 듣는다는 여고생말투 일본어 9 MANKALO 2018-07-09 0
27652 일반 내가 설교자 모델에 여캐 얼굴 박은건 원래 친구 한명 때문이였는데 4 긴긴 2018-07-09 0
27650 일반 커메 모델링 추출하는법 정리해놓으신분 없나요? 2 ㅇㅇ 125.185 2018-07-09 0
27649 일반 외국인인데 그럼.. 잘 모를수도있지.. 7 유라유라 2018-07-09 0
27648 일반 광화문 광장 고퀼로 만들면 한국인이 모일까? 8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7 일반 금색 장식 수정했다 4 Poo_Your_Ass 2018-07-09 0
27646 일반 VRCHAT 핵 뿌린다 링크참조 5 ㅇㅇ 223.57 2018-07-09 2
27645 일반 스팀계정은 커스텀 아바타 못써?? 3 ㅇㅇ 125.137 2018-07-09 0
27644 일반 그러고보니까 1주일전쯤 봤는데 슈라인에서 일본인이 괴로워하더라고 4 엘에르엘 2018-07-09 0
27643 일반 MMD방 왜 가는거지 했는데 3 치요키 2018-07-09 0
27642 일반 한국인이 일본월드에 많이 모이는 이유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1 일반 한국맵이 있지만 안가는 이유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0 일반 러브라이브 미코 월드 아는사람? 2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639 일반 정말 N1이 일본 초딩급이야? 7 유라유라 2018-07-09 0
27638 일반 해군 의장검이랑 비슷한게 안보인다 16 Poo_Your_Ass 2018-07-09 0
27637 일반 애니 좋아하면 게이될 확률이 높아짐 5 유라유라 2018-07-09 0
27636 일반 일본어는 잘하는데 영어는 못하는 사람들에게 꿀팁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35 일반 난 진짜 한국인이 브알을 막 살줄은 몰랏거든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34 일반 와나 팬티월드 거부 당했어 13 기무대띠 2018-07-09 14
27633 일반 갤럼아 피아노 댓글 달앗어.. 4 Dochi 2018-07-09 0
27631 일반 왜 계속 팅기는거야... 11 Heavron 2018-07-09 0
27630 일반 테러 아바타 급생각남 1 NAME_HORANG 2018-07-09 1
27629 일반 혹시 데바데 식구 mmd좌표 아는 사람 있니? 1 નાસ 2018-07-09 0
27628 일반 근데 MMD방은 음악이랑 모션이랑 어긋나는거 포기해야함? 엘에르엘 2018-07-09 0
27627 일반 mr 이동하는거 질문좀 2 ㅇㅇ 112.152 2018-07-09 0
27626 일반 근데 이게임 정말 게이들 많을거 같어 3 ㅇㅇ 121.171 2018-07-09 0
27625 일반 컴퓨터랑 피아노 연결해서 연주 하는 갤럼아 18 Dochi 2018-07-09 0
27624 일반 아침체조하는 시간대를 나누면 새벽반에 사람이 적어질거같아서 쪼금 그런데 6 ㅇㅇ 211.59 2018-07-09 0
27623 일반 조땟음 1 Luche 2018-07-09 0
27622 일반 퇴근반 아침체조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3 ㅇㅇ 211.59 2018-07-09 1
27621 일반 체조 즐거웟습니다 1 치요키 2018-07-09 0
27620 일반 난 보이첸쓰는애한테빠져버림 9 꿀뚤 2018-07-09 13
27619 일반 vr챗이 vr카노조 수준의 그래픽이랑 노출로 나오면 2 ㅋㅋㅋ 223.62 2018-07-09 0
27618 일반 vrchat이 게이만드는 게임이라니 ㅡㅡ 애플치즈 2018-07-09 0
27617 일반 트래커 3개 신품 셋트 경매 오늘 끝나네 4 Luche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