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픽시브에서 VR용 3D 캐릭터 제작툴이 나온다함
글쓴이
니가추
추천
15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949
  • 2018-06-30 12:44:58
							



https://vroid.pixiv.net/


공식 홈페이지에 VR용 아바타(VRChat밖에 없지)와 버추얼유튜버를 타겟으로 한다고 나와있다.


----이하 공식 홈페이지 구글번역----

VRoid Studio는 인간형 아바타 (캐릭터)의 3D 모델을 만들 수있는 Windows · Mac 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든 3D 모델은 3D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있는 파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출시시에는 VRM 형식으로 내보내기에 대응하는 것 외에 향후 다른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VRoid Studio에서 캐릭터를 1 명 만들면 그 캐릭터를 VRM에 대응 한 다양한 VR / AR 플랫폼에서 아바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R / AR 공간에서 다른 사람과 커뮤니케이션하고 싶다」 「가상 YouTuber로 활동하고 싶다"등 캐릭터의 3D 모델을 필요로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편, VR / AR 공간에서 자신의 분신으로서 이용하는 캐릭터를 1에서 만들 수있는 사람은 극소수에 한정되어 버리고 있습니다. 또한 3D 모델링 특유의 지식과 각 소프트웨어에서의 복잡한 조작을 기억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평면에 그림을 그리는 것에 뛰어나다 크리에이터에서도 그리던대로 입체화 수없이 긴 제작 시간을 걸 버리고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VRoid Studio는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고 간단한 조작으로 이상적인 캐릭터를 모델링 할 수있는 캐릭터 메이커입니다. 모두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가지고 그 캐릭터를 다른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창작 활동에 활용할 수있는 세상을 실현하기 위해 "직관적으로 조작 할 수있어 제작자가 이미 그림 그리기 기법을 최대한 발휘할 수있는 것 "을 중시하여 개발하고 있습니다.


VRoid Studio의 출시는 2018 년 7 월말에 오픈 베타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행 닫힌 베타의 제공도 예정하고 아래의 응모 양식에서 모집을 시작합니다.


----


무료이고 7월부터 공식 출시된다고 한다. 

G군 와드 2018.06.30 13:00:14
엉? 새로운 아바타 월드냐 221.166 2018.06.30 13:07:51
pocky 그림까지 배워야 하는건가 ㄷ - dc App 2018.06.30 13:16:56
Gloryman 저런거 구지 않써도 커스텀메이드 하나면 충분한뎅 ㅋㅋㅋ 2018.06.30 14:17:29
NAME_HORANG 좋다 2018.06.30 18:05:24
응애 나오면 바로 지른다 106.249 2018.07.01 07:35:14
ㅇㅇ 약관 동의할때 저작권 양도 관련 써있을 삘이 나는데 - dc App 182.229 2018.07.01 12:52: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026 일반 미국음식 존나 기름진데 미국에 건강한 사람들 많은이유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025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차아! 2 NAME_HORANG 2018-07-12 0
29024 일반 해커와 해커를 옹호하는사람 박제함 19 MPL 2018-07-12 13
29023 일반 키넥트 높이 어느정도가 좋음?? 2 애플치즈 2018-07-12 0
29022 일반 트래커 써보니까 진짜 힘드네 5 궁금이 2018-07-12 0
29021 일반 유니티 고수분들? 음식 먹는거 만들 수 있음?? 3 Abren 2018-07-12 0
29020 일반 오늘 점심먹고 퇴근 오홍홍 4 하벤하이드 2018-07-12 0
29019 일반 민방위 2년차인데 새천년체조가 뭐냐 4 궁금이 2018-07-12 0
29018 일반 mr중고로 팔면 잘 팔릴가요? 2 ㅇㅇㅇ 223.39 2018-07-12 0
29017 일반 이거 지리네 강나다 116.46 2018-07-12 0
29016 일반 중국어 도움필요.. 4 ㄴㄴㅅ 2018-07-12 0
29012 일반 내디자인 찐도아니고 세련된것이다 합체로보 2018-07-12 0
29011 일반 오딧세이를 바이브로 갈아타야하나... 1 애플치즈 2018-07-12 0
29010 일반 9시 30분 - 아침점호 [움짤많음] 2 치요키 2018-07-12 10
29009 일반 풀트래킹 질문 1 ㅇㅇ 211.106 2018-07-12 0
29008 일반 야임마드라 일본 여고생말투는 어휘가 중요한게 아냐 1 궁금이 2018-07-12 0
29007 일반 핵쟁이들 정지먹어도 부계로 압타들 옴기는거가능함? 2 합체로보 2018-07-12 0
29005 일반 당당한 핵쟁이 이후로 핵쟁이 많이 보이네 3 Poo_Your_Ass 2018-07-12 0
29004 일반 한국인 해커 박제 15 MPL 2018-07-12 11
29003 일반 바이오스에 legacy usb support이게 간섭일으킨다네 2 하벤하이드 2018-07-12 1
29002 일반 저스트댄스 점검하냐 ㅇㅇ 59.152 2018-07-12 0
29001 일반 새천년체조 어렸을때 어떻게 췃는지 모르겟다 ㅋㅋ 4 카디아. 2018-07-12 0
29000 일반 오큘터치 하나는트래커처럼쓸수있지않냐? 3 마요릭 2018-07-12 0
28999 일반 PC로 가라오케방에서 렉없이 놀 정도면 어느정도 사양일까요? 224 121.168 2018-07-12 0
28998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쓰기 싫다고 풀트래킹 포기하는건 6 Luche 2018-07-12 0
28996 일반 근데 내가 지금까지 갤 본거보면 오큘과 바이브 9 MANKALO 2018-07-12 2
28995 일반 바이브 온것이에요 ㅎㅎㅎ 1 ㅇㅇ 59.14 2018-07-12 4
28994 일반 서버상태 나만이상함? 3 ㄴㄴㅅ 2018-07-12 1
28993 일반 오큘은 어서 트래커를 만들어내라!! 6 하벤하이드 2018-07-12 0
28992 일반 점호방 드가니깐 인원수풀이라 튕김 1 ㅇㅇ 218.146 2018-07-12 0
28991 일반 육군,해군 장교옷 링크아는사람? 9 음료 2018-07-12 0
28989 일반 저번에 마작강의 1 ㅇㅇ 223.38 2018-07-12 0
28988 일반 연병장 방송시설 고장 및 시네마 홈 방송시설 고장으로 장소 재 공지 3 ㅇㅇ 1.248 2018-07-12 1
28987 일반 일본어가 10대 여고생같은게 뭐 어때서? 3 MANKALO 2018-07-12 0
28986 일반 애니회화체 쓰는 한국인을 보는 일본인은 5 엘에르엘 2018-07-12 0
28985 일반 컴퓨터 살려는데 추천하는곳좀 알려줘.. 3 ㅂㅈㄷ 121.168 2018-07-12 0
2898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12 0
28983 일반 나만의 아바타 가지고싶다 6 김야기 2018-07-12 0
28982 일반 트래커 안사면 바이브나 mr이나 차이 없나요? 3 ㅇㅇㅇ 223.62 2018-07-12 0
28981 일반 아마존같은거 할줄멀라서 한국사이트에 돈박았워요 3 사요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