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픽시브에서 VR용 3D 캐릭터 제작툴이 나온다함
글쓴이
니가추
추천
15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949
  • 2018-06-30 12:44:58
							



https://vroid.pixiv.net/


공식 홈페이지에 VR용 아바타(VRChat밖에 없지)와 버추얼유튜버를 타겟으로 한다고 나와있다.


----이하 공식 홈페이지 구글번역----

VRoid Studio는 인간형 아바타 (캐릭터)의 3D 모델을 만들 수있는 Windows · Mac 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든 3D 모델은 3D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있는 파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출시시에는 VRM 형식으로 내보내기에 대응하는 것 외에 향후 다른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VRoid Studio에서 캐릭터를 1 명 만들면 그 캐릭터를 VRM에 대응 한 다양한 VR / AR 플랫폼에서 아바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R / AR 공간에서 다른 사람과 커뮤니케이션하고 싶다」 「가상 YouTuber로 활동하고 싶다"등 캐릭터의 3D 모델을 필요로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편, VR / AR 공간에서 자신의 분신으로서 이용하는 캐릭터를 1에서 만들 수있는 사람은 극소수에 한정되어 버리고 있습니다. 또한 3D 모델링 특유의 지식과 각 소프트웨어에서의 복잡한 조작을 기억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평면에 그림을 그리는 것에 뛰어나다 크리에이터에서도 그리던대로 입체화 수없이 긴 제작 시간을 걸 버리고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VRoid Studio는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고 간단한 조작으로 이상적인 캐릭터를 모델링 할 수있는 캐릭터 메이커입니다. 모두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가지고 그 캐릭터를 다른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창작 활동에 활용할 수있는 세상을 실현하기 위해 "직관적으로 조작 할 수있어 제작자가 이미 그림 그리기 기법을 최대한 발휘할 수있는 것 "을 중시하여 개발하고 있습니다.


VRoid Studio의 출시는 2018 년 7 월말에 오픈 베타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행 닫힌 베타의 제공도 예정하고 아래의 응모 양식에서 모집을 시작합니다.


----


무료이고 7월부터 공식 출시된다고 한다. 

G군 와드 2018.06.30 13:00:14
엉? 새로운 아바타 월드냐 221.166 2018.06.30 13:07:51
pocky 그림까지 배워야 하는건가 ㄷ - dc App 2018.06.30 13:16:56
Gloryman 저런거 구지 않써도 커스텀메이드 하나면 충분한뎅 ㅋㅋㅋ 2018.06.30 14:17:29
NAME_HORANG 좋다 2018.06.30 18:05:24
응애 나오면 바로 지른다 106.249 2018.07.01 07:35:14
ㅇㅇ 약관 동의할때 저작권 양도 관련 써있을 삘이 나는데 - dc App 182.229 2018.07.01 12:52: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926 일반 아파트 이사가면 방이 존나크다 2 Dochi 2018-07-03 0
25925 일반 driver4vr 오늘 샀는데 넘 비싸다 쉬이펄.. 1 긴긴 2018-07-03 0
25924 일반 오늘자 댄스방 추천곡 2 Luche 2018-07-03 0
25923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분해링크 8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922 일반 아까 리미트값 설정한거 올려보래서 올려봄.. 3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21 일반 위태로운 키넥트 5 Luche 2018-07-03 0
25919 일반 입모양이나 표정도 트래킹되면 멋질듯 4 울테 2018-07-03 0
25918 일반 몇일동안 블렌더 안만졌는데 pmx 플러그 사라졋음..해결방법좀.. 1 AtaGo 2018-07-03 0
25917 일반 나도 기숙사라 방이 졸라좁아서 키넥트 못쓸뻔했는데 3 애플치즈 2018-07-03 0
25916 일반 사실 여기가 좀 비정상적으로 풀트래킹 많은거 같음 7 Luche 2018-07-03 0
25915 일반 MR+키넥트로 다시 재도전해봤는데 1 게임가드改二 2018-07-03 0
25914 일반 풀트래킹 유저 필수구매품 3 신ldl 2018-07-03 0
25913 일반 근데 vr자체도 비싼데 트래커까지사는사람많은거보면 7 댕타 2018-07-03 0
25912 일반 키넥트 좋은이유는 몸에 아무것도 안다는것에 대한 편의성임 6 11 223.33 2018-07-03 0
25911 일반 키넥트 파는갤럼있냐 2 마요릭 2018-07-03 0
25910 일반 사실 키넥트가 자원만 안잡아먹으면 존나좋을텐데 3 Luche 2018-07-03 0
25909 일반 댄스방에선 Cloth자제해야겠네 11 눈농 2018-07-03 3
25908 일반 일단 돈모아서 Dochi 2018-07-03 0
25905 일반 표정같은건 어캐추가하지 1 BLOCK_B 2018-07-03 0
25904 일반 이 캐릭터 VRCHAT으로 가져오려는데 폴리곤 많이 들겠지? 4 ㅇㅇ 222.108 2018-07-03 0
25903 일반 심각하게 고민됨 1 싸이킥유코 2018-07-03 0
25902 일반 근데사실상 mr+키넥트 구축에 합쳐서 40밖에안써서 4 애플치즈 2018-07-03 0
25901 일반 오디세이랑 바이브 둘다있음 5 일레임 2018-07-03 0
25900 일반 아군데 베이스스테이션 가격이 돌았네 3 애플치즈 2018-07-03 0
25899 일반 vr챗은 정말정말정말 비싼 게임 3 ㅇㅇ 121.171 2018-07-03 0
25898 일반 춤도안추면서 노래 존나바꾸네 ㅅㅂ 4 ㅇㅇ 59.152 2018-07-03 0
25897 일반 아근데 mr도 트래커 사용은 가능한거임???? 4 애플치즈 2018-07-03 0
25896 일반 오디세이인데 다리가 너무 움직이고 싶어 5 Dochi 2018-07-03 0
25895 일반 눈알에 웨이트 페인팅 원래 이리 좆같냐?? 4 ㅁㅁ 119.207 2018-07-03 0
25894 일반 드래곤나잇 노래 넣을건데 무전기 이쁜게 안보인다 1 sing)Hana 2018-07-03 0
25893 일반 1050ti도 바이브 하고싶어 9 [천유] 2018-07-03 0
25892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 6 러프멜 2018-07-03 0
25890 일반 이거 해커냐?? 8 dd 1.244 2018-07-03 0
25889 일반 트래커 하나만 써본 갤럼 없어? 7 피치카토 2018-07-03 0
25888 일반 i5-8400 + 1060 6기가 + 램 16기가 + 바이브 풀트래커 2 ㅇㅇ 211.36 2018-07-03 0
25887 일반 트래커 물량 곧 동날거같은데 2 ㅇㅇ 218.157 2018-07-03 0
25886 일반 i5-6500 + 키넥트 v2 2 러프멜 2018-07-03 0
25885 일반 비상식량 구매 1 OXFORD 2018-07-03 1
25884 일반 driver4vr 하체트래킹 1 러프멜 2018-07-03 1
25882 일반 와 골프맵 재밌네 2 일레임 125.142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