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Driver4Vr 쓰는사람 답좀해줘 제발!
글쓴이
가사이_유노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945
  • 2018-06-30 12:35:07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1041&page=1&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풀바디


이거 개념글 대로 따라했거든

캘리브레이션 할때 스켈레톤-베타로 선택하고

오큘러스헤드마운트 정착용하고


1.서있는자세

2.왼쪽 조금이동한 서있는자세

3. 오른쪽 조금 이동한 서있는자세

4. 슬라브 담배피는자세

5. 앞으로 약간 이동한 담배피는자세

로 잡았거든


근데 vrchat들어가서 보면 발은 어찌어찌잡아도 척추부분이 휘어있어

드라이버4vr 프로버전 샀는데 돈날린거같아


다들 어떻게 해서 ㅈ잘잡음? 제발 혼자만 알지말고...

와 프로버전을 사셨다니 대단하군요! 돈 많넹. 211.197 2018.06.30 12:37:07
근데 개발자 동영상보면 좌우로 움직이는 게 아니라 앞뒤로 움직이던데? 그리고 휘어있다는 게 뭔 소리여. 211.197 2018.06.30 12:37:56
가사이_유노 ㄴ 너는 일반버전이야? 그걸로 잘잡혀? 2018.06.30 12:38:11
가사이_유노 ㄴ 척추 구슬을 캐릭터 몸속 중앙에 넣어도 맞추고나면 캐릭터가 휘어있음 2018.06.30 12:38:45
Gloryman 슬라브 자세가 외국 영상 보니깐 앉지 않고 무릅 구부린 스커트 자세로 하더라 2018.06.30 12:39:06
가사이_유노 ㄴ 다시해보러갈게! 2018.06.30 12:40:35
일반은 그냥 타임리밋 있는 거라 기능상 차이는 없음. 캐릭터가 휘어있다? ?? 211.197 2018.06.30 12:41:32
가사이_유노 ㄴ 와 타임리밋... 하나때문에 치킨하나 포기해야했던가... 돈아깝다, 발쪽 구슬 2개 발바닥이나 정강이에 맞추고 척추구슬을 캐릭터 안으로 넣어야하는데 이때 나랑 캐릭터 배(척추)쪽이랑 거리가 많아서 내가 직접 배를 앞으로 내밀고 척추구슬 맞추거든 그러니까 휘더라 2018.06.30 12:42:51
xx 집에가서 쓸테니까 기다리셈 175.209 2018.06.30 13:23: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923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분해링크 8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922 일반 아까 리미트값 설정한거 올려보래서 올려봄.. 3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21 일반 위태로운 키넥트 5 Luche 2018-07-03 0
25919 일반 입모양이나 표정도 트래킹되면 멋질듯 4 울테 2018-07-03 0
25918 일반 몇일동안 블렌더 안만졌는데 pmx 플러그 사라졋음..해결방법좀.. 1 AtaGo 2018-07-03 0
25917 일반 나도 기숙사라 방이 졸라좁아서 키넥트 못쓸뻔했는데 3 애플치즈 2018-07-03 0
25916 일반 사실 여기가 좀 비정상적으로 풀트래킹 많은거 같음 7 Luche 2018-07-03 0
25915 일반 MR+키넥트로 다시 재도전해봤는데 1 게임가드改二 2018-07-03 0
25914 일반 풀트래킹 유저 필수구매품 3 신ldl 2018-07-03 0
25913 일반 근데 vr자체도 비싼데 트래커까지사는사람많은거보면 7 댕타 2018-07-03 0
25912 일반 키넥트 좋은이유는 몸에 아무것도 안다는것에 대한 편의성임 6 11 223.33 2018-07-03 0
25911 일반 키넥트 파는갤럼있냐 2 마요릭 2018-07-03 0
25910 일반 사실 키넥트가 자원만 안잡아먹으면 존나좋을텐데 3 Luche 2018-07-03 0
25909 일반 댄스방에선 Cloth자제해야겠네 11 눈농 2018-07-03 3
25908 일반 일단 돈모아서 Dochi 2018-07-03 0
25905 일반 표정같은건 어캐추가하지 1 BLOCK_B 2018-07-03 0
25904 일반 이 캐릭터 VRCHAT으로 가져오려는데 폴리곤 많이 들겠지? 4 ㅇㅇ 222.108 2018-07-03 0
25903 일반 심각하게 고민됨 1 싸이킥유코 2018-07-03 0
25902 일반 근데사실상 mr+키넥트 구축에 합쳐서 40밖에안써서 4 애플치즈 2018-07-03 0
25901 일반 오디세이랑 바이브 둘다있음 5 일레임 2018-07-03 0
25900 일반 아군데 베이스스테이션 가격이 돌았네 3 애플치즈 2018-07-03 0
25899 일반 vr챗은 정말정말정말 비싼 게임 3 ㅇㅇ 121.171 2018-07-03 0
25898 일반 춤도안추면서 노래 존나바꾸네 ㅅㅂ 4 ㅇㅇ 59.152 2018-07-03 0
25897 일반 아근데 mr도 트래커 사용은 가능한거임???? 4 애플치즈 2018-07-03 0
25896 일반 오디세이인데 다리가 너무 움직이고 싶어 5 Dochi 2018-07-03 0
25895 일반 눈알에 웨이트 페인팅 원래 이리 좆같냐?? 4 ㅁㅁ 119.207 2018-07-03 0
25894 일반 드래곤나잇 노래 넣을건데 무전기 이쁜게 안보인다 1 sing)Hana 2018-07-03 0
25893 일반 1050ti도 바이브 하고싶어 9 [천유] 2018-07-03 0
25892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 6 러프멜 2018-07-03 0
25890 일반 이거 해커냐?? 8 dd 1.244 2018-07-03 0
25889 일반 트래커 하나만 써본 갤럼 없어? 7 피치카토 2018-07-03 0
25888 일반 i5-8400 + 1060 6기가 + 램 16기가 + 바이브 풀트래커 2 ㅇㅇ 211.36 2018-07-03 0
25887 일반 트래커 물량 곧 동날거같은데 2 ㅇㅇ 218.157 2018-07-03 0
25886 일반 i5-6500 + 키넥트 v2 2 러프멜 2018-07-03 0
25885 일반 비상식량 구매 1 OXFORD 2018-07-03 1
25884 일반 driver4vr 하체트래킹 1 러프멜 2018-07-03 1
25882 일반 와 골프맵 재밌네 2 일레임 125.142 2018-07-03 0
25881 일반 이정도면 MR + 키넥트 v2로 몇프레임쯤 되냐? 13 ㅇㅇ 211.36 2018-07-03 0
25880 일반 drive4VR 최신버전에 들어가는 하체만 찍는거 5 Luche 2018-07-03 0
25878 일반 SD케릭터의 최대장점은 6 ㅇㅇ 110.70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