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좀있으면 피시방에서 vr챗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925
  • 2018-06-30 11:11:02
  • 175.212
							

http://efnews.co.kr/76250

https://cafe.naver.com/manddang88/441919


참고 ↑


개인적인 공간을 가지고있는 VR방(지금 VR방들은 전부 개방적이고 사적인 공간이 없어서 VR챗하기가...)이 없을까 하면서 찾아보다가

이런 글을 찾았습니다.

2일 전에 올라온 따끈따끈한 소식!!


PC게임을 즐기면서 VR게임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VR PC방!


PC게임을 할수있다고 써있긴 한데 굳이 PC만하려고 가지는 않을거같고 

스팀개인계정과 VR을 연결하고싶어하는 유저분들이 많이 찾으실 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PC방처럼 PC가 전면에 있고 머리 위에 VR기기가 모든 PC마다 달려있어서

VR이 필요할땐 머리 위에서 VR을 내려서 쓰고, 필요가 없으면 공중에 놔두면 됩니다.

(첫번째 링크 기사 누르면 사진 뒤쪽에 프로토타입이 보입니당)


심지어 가격은 천원이라고 하니 VR 체험장의 가격과 비교할수없이 싸다는 장점이 있는거같습니다!


대신 오큘러스나 바이브가 아니고 제일 저렴한 윈도우 MR이지만..

(8:18 수정합니다 윈도우 MR이 아닌 삼성에서 VR+PC방 전용 데스크탑과 HMD를 보급한다고 합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저는 만족하고 기대중입니다!

VR 사기 전에 간단하게 체험해보는 용도로도 좋을것같고

VR chat 때문에 VR 사기에는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도 괜찮을 듯 합니다..


물론 의자에 앉아서 하는 형태이고 pc방처럼 개인의 공간이 협소하기때문에

비트세이버나 움직임이 필요한 다른것들은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XD 


물론 VR챗을 한다고 해도 360도 볼수있을지는 의문입니다.. 개인공간이 생각보다 많으면 괜찮을텐데 말이죠

레디 플레이어 원을 보셨으면 알겠지만 나중에 여주인공이 회사에 끌려가서 캡슐 안에서 VR끼고 노동하는것처럼

그정도의 넓이와 사적인 공간으로 구성돼있으면 좋을것같숩니당..! (개인적인 생각)


아무튼 7월에 안양에서 오픈한다고 하니 관심있으면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닷!

다른분들은 이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

긴긴 와 공개수치플레이! 2018.06.30 11:11:49
ㅇㅇㅇ ㄴ PC방에 유저는 있지만 모니터는 켜져있지 않다고 한다...! 175.212 2018.06.30 11:13:56
늑대와향신료 음 다같이 붕쯔붕쯔 하는건가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보면 진짜 웃기겠네 2018.06.30 11:28:27
저댄럼 윈도우 MR이 아닌 삼성에서 VR+PC방 전용 데스크탑과 HMD를 보급한다고 합니다 - dc App 2018.06.30 12:30:48
저댄럼 삼성 vr나오는건거 - dc App 2018.06.30 12:31:00
ㅇㅇ 조만간 피방에서 혓바닥 넬름넬름 거리거리거나 양팔을 둥글게둥글게 돌려가며 조이스틱으로 모니터를 문지르는 놈들이 출현하겠고만.. 121.171 2018.06.30 14:20: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035 일반 블렌더 메쉬 어떻게합쳐? 2 ㅇㅇ 114.200 2018-06-30 0
25034 일반 이거 자세어케고침? 2 ㅇㅇ 121.158 2018-06-30 0
25032 일반 주륵주륵 공배기 2018-06-30 0
25031 일반 제발 커스텀 아바타 좀 풀어줘 6 어흑마이갓 2018-06-30 1
25030 일반 vrchat 뉴비가 아바타 적용 방법을 모르겠음;;; 2 EXCELLIA 14.45 2018-06-30 0
25029 일반 완장 애니메이션 작동 안되네 시발 ㅇㅇㅇㅇ 49.163 2018-06-30 0
25028 일반 이거 어떻게 해결함? 4 0000 1.252 2018-06-30 0
25026 일반 하아..차렷충 노트북충은 이렇게밖에 못놀아 5 에스카노르 2018-06-30 1
25025 일반 키넥트 나쁘지 않네 3 Luche 2018-06-30 0
25024 일반 진짜 리제로하면 이런기분이겟구나함 3 spill 221.146 2018-06-30 3
25023 일반 오늘자 vrchat 눈아프다 으어 1 하벤하이드 2018-06-30 1
25022 일반 큐브 하나 만들어서 거기다가 파티클, 소리 넣었는데 고장나여.. Amiya 2018-06-30 0
25021 일반 보드카 로켓에 파티클 달면 렉쩔겠지? ㅇㅇ 180.230 2018-06-30 0
25019 일반 브알쳇 홈페이지 터짐? 1 dd 218.146 2018-06-30 0
25018 일반 vr 묵언충 칭구생긴거에요.. 3 일레임 2018-06-30 0
25017 일반 AS 보낸지 10일됨 5 신ldl 2018-06-30 0
25016 일반 아까 vr 렉걸려서 2 커푸 2018-06-30 1
25015 일반 오늘도 묵언충들끼리 재밌게 놀았따.. 커푸 2018-06-30 0
25014 일반 오널의 VRC 2 Luche 2018-06-30 0
25013 일반 기본 상태 눈동자나 눈꺼풀 위치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함? ㅇㅇ 125.178 2018-06-30 0
25012 일반 잠깐만 마이크하는것도 포함이였음? 2 어흑마이갓 2018-06-30 0
25011 일반 커스텀아바타 풀리는기준이 4 ㅇㅇ 110.35 2018-06-30 0
25010 일반 역시 브알챗 사용법은 2 ICtus 2018-06-30 0
25009 일반 아니 시빨 40시간째야 좆같은 6 어흑마이갓 2018-06-30 0
25008 일반 오늘 vr챗 처음해봤는데 9 뱌뱜 220.119 2018-06-30 0
25007 일반 마이크가... ㅇㅇ 175.205 2018-06-30 0
25006 일반 엄지 부분에 애니메이션을 넣었는데 2 ㅇㅇ 1.227 2018-06-30 0
25005 일반 월드 제작 질문) 내가 만든 스크립트는 못쓰고 VRC에서 2 ㅇㅇ 14.42 2018-06-30 0
25004 일반 형들 무한 로딩 뜨는데 어케해요? 2 ㅇㅇ 180.66 2018-06-30 0
25003 일반 맛찌 ICtus 2018-06-30 0
25002 일반 애니메이션 미싱 해결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ㅇㅇ 121.137 2018-06-30 0
24999 일반 브알쳇 영상찍는법좀 2 ㅇㅇ 218.146 2018-06-30 0
24998 일반 쉐이프키가 온몸에 있는건 뭔경우임? ㅇㅇ 121.136 2018-06-30 0
24996 일반 열혈남인 vr챗 하는거 보고싶은데 어딘지를 모르니 쉽.. 2 dd 27.117 2018-06-30 0
24995 일반 월드제작에서 펜은 어떻해 만듭니까 ㅇㅇ 14.42 2018-06-30 0
24994 일반 vrc 스크린샷 어떻게 찍음 가사이_유노 2018-06-30 0
24992 일반 유니티 표정엔 춤같은거 어찌넣는거임? ㅇㅇ 182.231 2018-06-30 0
24991 일반 유니티 상에서 애니메이션 재생하면 이상없는데 BEnE 2018-06-30 0
24990 일반 근데 난 MR 조이스틱으로 설정하니까 4 애플치즈 2018-06-30 0
24989 일반 저희 업계에선 포상입니다 1 틸핏아재 2018-06-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