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좀있으면 피시방에서 vr챗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925
  • 2018-06-30 11:11:02
  • 175.212
							

http://efnews.co.kr/76250

https://cafe.naver.com/manddang88/441919


참고 ↑


개인적인 공간을 가지고있는 VR방(지금 VR방들은 전부 개방적이고 사적인 공간이 없어서 VR챗하기가...)이 없을까 하면서 찾아보다가

이런 글을 찾았습니다.

2일 전에 올라온 따끈따끈한 소식!!


PC게임을 즐기면서 VR게임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VR PC방!


PC게임을 할수있다고 써있긴 한데 굳이 PC만하려고 가지는 않을거같고 

스팀개인계정과 VR을 연결하고싶어하는 유저분들이 많이 찾으실 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PC방처럼 PC가 전면에 있고 머리 위에 VR기기가 모든 PC마다 달려있어서

VR이 필요할땐 머리 위에서 VR을 내려서 쓰고, 필요가 없으면 공중에 놔두면 됩니다.

(첫번째 링크 기사 누르면 사진 뒤쪽에 프로토타입이 보입니당)


심지어 가격은 천원이라고 하니 VR 체험장의 가격과 비교할수없이 싸다는 장점이 있는거같습니다!


대신 오큘러스나 바이브가 아니고 제일 저렴한 윈도우 MR이지만..

(8:18 수정합니다 윈도우 MR이 아닌 삼성에서 VR+PC방 전용 데스크탑과 HMD를 보급한다고 합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저는 만족하고 기대중입니다!

VR 사기 전에 간단하게 체험해보는 용도로도 좋을것같고

VR chat 때문에 VR 사기에는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도 괜찮을 듯 합니다..


물론 의자에 앉아서 하는 형태이고 pc방처럼 개인의 공간이 협소하기때문에

비트세이버나 움직임이 필요한 다른것들은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XD 


물론 VR챗을 한다고 해도 360도 볼수있을지는 의문입니다.. 개인공간이 생각보다 많으면 괜찮을텐데 말이죠

레디 플레이어 원을 보셨으면 알겠지만 나중에 여주인공이 회사에 끌려가서 캡슐 안에서 VR끼고 노동하는것처럼

그정도의 넓이와 사적인 공간으로 구성돼있으면 좋을것같숩니당..! (개인적인 생각)


아무튼 7월에 안양에서 오픈한다고 하니 관심있으면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닷!

다른분들은 이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

긴긴 와 공개수치플레이! 2018.06.30 11:11:49
ㅇㅇㅇ ㄴ PC방에 유저는 있지만 모니터는 켜져있지 않다고 한다...! 175.212 2018.06.30 11:13:56
늑대와향신료 음 다같이 붕쯔붕쯔 하는건가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보면 진짜 웃기겠네 2018.06.30 11:28:27
저댄럼 윈도우 MR이 아닌 삼성에서 VR+PC방 전용 데스크탑과 HMD를 보급한다고 합니다 - dc App 2018.06.30 12:30:48
저댄럼 삼성 vr나오는건거 - dc App 2018.06.30 12:31:00
ㅇㅇ 조만간 피방에서 혓바닥 넬름넬름 거리거리거나 양팔을 둥글게둥글게 돌려가며 조이스틱으로 모니터를 문지르는 놈들이 출현하겠고만.. 121.171 2018.06.30 14:20: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907 일반 님덜 이모트에 애니메이션 루프해서 넣으려는데 1 긴긴 2018-07-09 0
27906 일반 브알 기기 사려는데 ㅇㅇ 223.62 2018-07-09 0
27904 일반 묵언차렷충이애오 ㅇㅇ 210.126 2018-07-09 1
27902 일반 아싸라서 그런가 저사람이 날 싫어하는거 아닐까 생각하게됨 3 ㅇㅇ 218.147 2018-07-09 0
27901 일반 바이브 화질 구려? 2 하피핏 2018-07-09 0
27900 일반 배월드 개재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dochi 222.97 2018-07-09 0
27899 일반 아 실수로 본 다날리고 저장했다 Poo_Your_Ass 2018-07-09 0
27898 일반 댄스방 뉴비받아라 1 엘에르엘 2018-07-09 0
27897 일반 vr 오늘 와서 처음 체험해봤다 3 부천- 2018-07-09 3
27895 일반 치마 허벅지 안뚫는거 일단 내일이나 해서 쓸께 ㅇㅇ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94 일반 천장에 줄매달아 놓는거 자꾸 떨어진다 ㅠ 1 포도초콜렛 2018-07-09 0
27893 일반 월드질문] 시야 이펙트 2 내공내공 2018-07-09 0
27892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하고 인겜 들어갔는데 유니티 T 상태로 굳은거 어케해야함?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91 일반 찐따는 여서도 찐따내 Heavron 2018-07-09 0
27890 일반 ㅅㄹ님아바타 돈주고 살수잇나요? 1 ㅇㅇ 14.32 2018-07-09 0
27889 일반 브얄챗 피씨로 들갓는데 뭔가 무섭다 ㅇㅇ 218.147 2018-07-09 0
27888 일반 노트북 쓰면서 모든포트 다쓸일은 없다 생각했는데 2 긴긴 2018-07-09 1
27887 일반 와 씨퓨 사용량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 8 Heavron 2018-07-09 0
27886 일반 바이브 국내에 자주 안들어오나요 1 유어마덜 2018-07-09 0
27885 일반 콜라이더 원할때만 발동 되게끔 하는방법 머임 ?? 5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83 일반 근데 모델중에 뒤에 스탠드같은거 띄워놓고 긴긴 2018-07-09 0
27882 일반 모바일에서 왜 영상걸어놓은게 재생안되지 1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881 일반 트래커랑 베이스스테이션 샀음 3 Luche 2018-07-09 0
27880 일반 저 바이브 살건데 추가구성 사야할게 있을까요 질문좀 ㅠㅠ 5 ㅇㅇ 59.14 2018-07-09 0
27879 일반 애니메이션 오브젝트 액티브 할때 BEnE 2018-07-09 0
27878 일반 바이브 프로 베이스 스테이션 2.0은 뭐가 차이남? 1 ㅇㅇ 125.185 2018-07-09 0
27877 일반 4일째 드디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76 일반 아 옷좀 입혀볼까 했더니만 3 Poo_Your_Ass 2018-07-09 0
27875 일반 피아노 월드에서 미디파일을 틀어보자 10 ㅇㅇ 59.12 2018-07-09 8
27873 일반 데스매치 월드도 있군아 AiryNyan. 2018-07-09 0
27872 일반 트래커 관련 질문, 도와줘 3 ㅇㅇ 182.209 2018-07-09 0
27871 일반 몇일째 고마운 xx야 이렇게 맞지 ??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70 일반 이거 저댄럼들 배지만든건가? 7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869 일반 내가 알기로는 와이푸 개념이 가벼운 관계로 알고 있는데 3 기무대띠 2018-07-09 0
27868 일반 첨해봤는데 기분좋다 2 ㅇㅇ 115.140 2018-07-09 1
27867 일반 제로투는 어디서 찾져?? Heavron 2018-07-09 0
27866 일반 블렌더 툴에 이거 없는데 뭐 추가해야하는 부분임 ? 3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65 일반 바이브 주문함 게럴드 2018-07-09 0
27864 일반 (데이터 주의) 카와이 무브를 사용해보자 8 초보고양이 2018-07-09 16
27863 일반 뉴칼레도니아 여자랑 vrchat 와이푸 하고 싶은사람 8 기무대띠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