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좀있으면 피시방에서 vr챗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925
  • 2018-06-30 11:11:02
  • 175.212
							

http://efnews.co.kr/76250

https://cafe.naver.com/manddang88/441919


참고 ↑


개인적인 공간을 가지고있는 VR방(지금 VR방들은 전부 개방적이고 사적인 공간이 없어서 VR챗하기가...)이 없을까 하면서 찾아보다가

이런 글을 찾았습니다.

2일 전에 올라온 따끈따끈한 소식!!


PC게임을 즐기면서 VR게임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VR PC방!


PC게임을 할수있다고 써있긴 한데 굳이 PC만하려고 가지는 않을거같고 

스팀개인계정과 VR을 연결하고싶어하는 유저분들이 많이 찾으실 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PC방처럼 PC가 전면에 있고 머리 위에 VR기기가 모든 PC마다 달려있어서

VR이 필요할땐 머리 위에서 VR을 내려서 쓰고, 필요가 없으면 공중에 놔두면 됩니다.

(첫번째 링크 기사 누르면 사진 뒤쪽에 프로토타입이 보입니당)


심지어 가격은 천원이라고 하니 VR 체험장의 가격과 비교할수없이 싸다는 장점이 있는거같습니다!


대신 오큘러스나 바이브가 아니고 제일 저렴한 윈도우 MR이지만..

(8:18 수정합니다 윈도우 MR이 아닌 삼성에서 VR+PC방 전용 데스크탑과 HMD를 보급한다고 합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저는 만족하고 기대중입니다!

VR 사기 전에 간단하게 체험해보는 용도로도 좋을것같고

VR chat 때문에 VR 사기에는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도 괜찮을 듯 합니다..


물론 의자에 앉아서 하는 형태이고 pc방처럼 개인의 공간이 협소하기때문에

비트세이버나 움직임이 필요한 다른것들은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XD 


물론 VR챗을 한다고 해도 360도 볼수있을지는 의문입니다.. 개인공간이 생각보다 많으면 괜찮을텐데 말이죠

레디 플레이어 원을 보셨으면 알겠지만 나중에 여주인공이 회사에 끌려가서 캡슐 안에서 VR끼고 노동하는것처럼

그정도의 넓이와 사적인 공간으로 구성돼있으면 좋을것같숩니당..! (개인적인 생각)


아무튼 7월에 안양에서 오픈한다고 하니 관심있으면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닷!

다른분들은 이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

긴긴 와 공개수치플레이! 2018.06.30 11:11:49
ㅇㅇㅇ ㄴ PC방에 유저는 있지만 모니터는 켜져있지 않다고 한다...! 175.212 2018.06.30 11:13:56
늑대와향신료 음 다같이 붕쯔붕쯔 하는건가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보면 진짜 웃기겠네 2018.06.30 11:28:27
저댄럼 윈도우 MR이 아닌 삼성에서 VR+PC방 전용 데스크탑과 HMD를 보급한다고 합니다 - dc App 2018.06.30 12:30:48
저댄럼 삼성 vr나오는건거 - dc App 2018.06.30 12:31:00
ㅇㅇ 조만간 피방에서 혓바닥 넬름넬름 거리거리거나 양팔을 둥글게둥글게 돌려가며 조이스틱으로 모니터를 문지르는 놈들이 출현하겠고만.. 121.171 2018.06.30 14:20: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987 일반 일본어가 10대 여고생같은게 뭐 어때서? 3 MANKALO 2018-07-12 0
28986 일반 애니회화체 쓰는 한국인을 보는 일본인은 5 엘에르엘 2018-07-12 0
28985 일반 컴퓨터 살려는데 추천하는곳좀 알려줘.. 3 ㅂㅈㄷ 121.168 2018-07-12 0
2898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12 0
28983 일반 나만의 아바타 가지고싶다 6 김야기 2018-07-12 0
28982 일반 트래커 안사면 바이브나 mr이나 차이 없나요? 3 ㅇㅇㅇ 223.62 2018-07-12 0
28981 일반 아마존같은거 할줄멀라서 한국사이트에 돈박았워요 3 사요 2018-07-12 0
28980 일반 만드는거마다 꼭 한번씩 부서지고시작하네 2 꿀뚤 2018-07-12 0
28979 일반 씨퓨 i3는 아예 안되는거임? 6 ㅇㅇ 223.62 2018-07-12 0
28978 일반 여기 한 버튼이 있습니다. 21 음료 2018-07-12 13
28977 일반 나한테 왜그러는거야아아 .. 머가문제지 .. Eunhyang 1.246 2018-07-11 0
28976 일반 9시 30분 아침조회 8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1 0
28974 일반 풀트래킹 정답은 모다? 2 ㅇㅇ 223.39 2018-07-11 0
28973 일반 오큘 베이스트래커 성공적으로 하는사람없음? 7 하벤하이드 2018-07-11 0
28970 일반 꿈에서 유니티 만졌어 7 NAME_HORANG 2018-07-11 1
28968 일반 vr챗 사양 좋게 겜 할려면 어느정도? 3 브로 121.168 2018-07-11 0
28967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07-11 1
28966 일반 미코할래? 6 하벤하이드 2018-07-11 0
28965 일반 Mr인데 도움좀요! 5 ㅇㅇ 211.33 2018-07-11 0
28964 일반 풀트래킹 몇 명 모여서 품새하면 족깐지날듯 2 꼬마키` 2018-07-11 0
28963 일반 저댄식으로 씹덕곡들 MMD박아놓은 월드 2 꼬마키` 2018-07-11 0
28962 일반 리깅도전!! 2 kkk 121.172 2018-07-11 2
28961 일반 체조는 이제 익숙해졌으니까 새로운걸 도전해보자 5 ㅇㅇ 110.70 2018-07-11 0
28960 일반 주말 예배도 갈수있게 월드 만들자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1 2
28959 일반 아침점호 한번만 하라는 법있니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1 1
28958 일반 오늘 아침점호 안갔다 3 붉은쐐기해파리 2018-07-11 8
28956 일반 귀여운 군필 여고생들 많자너 2 중포 2018-07-11 1
28955 일반 병중에서 가장 무서운 병은?? 4 Rla시민 2018-07-11 10
28954 일반 체조가 끝난뒤.. Lakenls 2018-07-11 0
28953 일반 아침체조 방장만 영상이 재생 가능한건진 모르겟는ㄷㅔ 3 Rla시민 2018-07-11 0
28952 일반 점호방 팔때 꼭 퍼블릭으로 새로 만들어서 파라 5 ㅇㅇ 110.70 2018-07-11 0
28948 일반 너 사실은 군대를 좋아하는거 아니야?? 3 포도초콜렛 2018-07-11 2
28946 일반 아침점호 1 aa 218.235 2018-07-11 1
28945 일반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1 고로로상 2018-07-11 0
28944 일반 얘들아 나 큰일남 4 ㅇㅇ 39.118 2018-07-11 4
28943 일반 이거 커엽네ㅋㅋㅋㅋㅋ 아야세쨔응 2018-07-11 3
28942 일반 메모장 2 시란 2018-07-11 0
28941 일반 차렷아니고 팔을 ㄴ자로 애매하게 앞으로 뻗은애들은 머임? VR임? 2 ㅇㅇ 39.118 2018-07-11 0
28940 일반 군복입고 오면 좋겠습니다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1 0
28939 일반 1060으론 MR 자꾸 로딩걸린다는게 실화임? 2 하루토 39.118 2018-07-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