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좀있으면 피시방에서 vr챗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925
  • 2018-06-30 11:11:02
  • 175.212
							

http://efnews.co.kr/76250

https://cafe.naver.com/manddang88/441919


참고 ↑


개인적인 공간을 가지고있는 VR방(지금 VR방들은 전부 개방적이고 사적인 공간이 없어서 VR챗하기가...)이 없을까 하면서 찾아보다가

이런 글을 찾았습니다.

2일 전에 올라온 따끈따끈한 소식!!


PC게임을 즐기면서 VR게임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VR PC방!


PC게임을 할수있다고 써있긴 한데 굳이 PC만하려고 가지는 않을거같고 

스팀개인계정과 VR을 연결하고싶어하는 유저분들이 많이 찾으실 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PC방처럼 PC가 전면에 있고 머리 위에 VR기기가 모든 PC마다 달려있어서

VR이 필요할땐 머리 위에서 VR을 내려서 쓰고, 필요가 없으면 공중에 놔두면 됩니다.

(첫번째 링크 기사 누르면 사진 뒤쪽에 프로토타입이 보입니당)


심지어 가격은 천원이라고 하니 VR 체험장의 가격과 비교할수없이 싸다는 장점이 있는거같습니다!


대신 오큘러스나 바이브가 아니고 제일 저렴한 윈도우 MR이지만..

(8:18 수정합니다 윈도우 MR이 아닌 삼성에서 VR+PC방 전용 데스크탑과 HMD를 보급한다고 합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저는 만족하고 기대중입니다!

VR 사기 전에 간단하게 체험해보는 용도로도 좋을것같고

VR chat 때문에 VR 사기에는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도 괜찮을 듯 합니다..


물론 의자에 앉아서 하는 형태이고 pc방처럼 개인의 공간이 협소하기때문에

비트세이버나 움직임이 필요한 다른것들은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XD 


물론 VR챗을 한다고 해도 360도 볼수있을지는 의문입니다.. 개인공간이 생각보다 많으면 괜찮을텐데 말이죠

레디 플레이어 원을 보셨으면 알겠지만 나중에 여주인공이 회사에 끌려가서 캡슐 안에서 VR끼고 노동하는것처럼

그정도의 넓이와 사적인 공간으로 구성돼있으면 좋을것같숩니당..! (개인적인 생각)


아무튼 7월에 안양에서 오픈한다고 하니 관심있으면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닷!

다른분들은 이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

긴긴 와 공개수치플레이! 2018.06.30 11:11:49
ㅇㅇㅇ ㄴ PC방에 유저는 있지만 모니터는 켜져있지 않다고 한다...! 175.212 2018.06.30 11:13:56
늑대와향신료 음 다같이 붕쯔붕쯔 하는건가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보면 진짜 웃기겠네 2018.06.30 11:28:27
저댄럼 윈도우 MR이 아닌 삼성에서 VR+PC방 전용 데스크탑과 HMD를 보급한다고 합니다 - dc App 2018.06.30 12:30:48
저댄럼 삼성 vr나오는건거 - dc App 2018.06.30 12:31:00
ㅇㅇ 조만간 피방에서 혓바닥 넬름넬름 거리거리거나 양팔을 둥글게둥글게 돌려가며 조이스틱으로 모니터를 문지르는 놈들이 출현하겠고만.. 121.171 2018.06.30 14:20: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96 일반 오큘러스 usb슬롯에 대해서 제일중요한걸 깨우쳤다 5 하벤하이드 2018-07-10 1
28295 일반 피방알바가 뒈지라는데..? 6 그로자 2018-07-10 0
28294 일반 오큘러스 개병신인점 1 ㅇㅇ 114.205 2018-07-10 0
28293 일반 병아리 아바타 있는 월드 아시는분 계신가요? 1 'ㅅ' 2018-07-10 0
28292 일반 여고생 바이브 사요 *^^* 1 9223372036854775807 2018-07-10 0
28291 일반 트래커 허리고정할때 2 ㅇㅇ 1.228 2018-07-10 0
28290 일반 바이브 공식홈페에서 살려는데 2 ㅇㅇ 211.55 2018-07-10 0
28288 일반 남자끼리 귀엽다고 하는거 너네 좋아함? 6 dd 112.170 2018-07-10 0
28287 일반 맵용량 무엇? NAME_HORANG 2018-07-10 0
28286 일반 무브봉 유학파 갤럼아 2 ㅇㅇ 14.46 2018-07-10 0
28285 일반 트래킹 설정 다시 하는 방법 없어? 1 마리 2018-07-10 0
28284 일반 Twilight Factory <- 이거 호러맵이냐? 2 ㅇㅇ 175.196 2018-07-10 0
28283 일반 내캐릭 좆꼴리게 그려줄사람 4 BLOCK_B 2018-07-10 0
28282 일반 VR챗 꼭 VR기기 있어야만 할수있음? 5 ㅇㅇ 60.145 2018-07-10 0
28281 일반 오큘러스로 vr챗 어떻게 켜요? 1 청화생 2018-07-10 0
28280 일반 Real Strippers with Leg Trackers! 5 피냐타 2018-07-10 0
28279 일반 의도적으로 귀척하는건 별로더라.. 1 ㅇㅇ 121.139 2018-07-10 0
28278 일반 키넥트엔 무브봉 필수임?? 2 ITOAR 2018-07-10 0
28277 일반 여캐로 챗할때 여장하는거 어떰 7 ㅋㅋㅋ 223.62 2018-07-10 0
28276 일반 어떤 월드에 어떤 아바타가 있는지 알려주는 정보없을까요 12 ㅇㅇ 119.199 2018-07-10 0
28275 일반 님들 nonvr 모드인데 사람가까이가면 상대 그냥 사라짐 6 ㅇㅇ 1.236 2018-07-10 0
28274 일반 바이브 트래커 질문 3 ㅇㅇ 49.167 2018-07-10 0
28273 일반 키넥트쓰면 무브봉이나 led밴드말고 빛나는거 아무거나 2 히토리봇치 121.167 2018-07-10 0
28271 일반 에일리언 vs 프레데터 긴긴 2018-07-10 0
28270 일반 거의다만들었습니다 용서해주십쇼 9 BLOCK_B 2018-07-10 0
28269 일반 일단 베이스스테이션 왔다 13 Luche 2018-07-10 0
28268 일반 뭐지 일쥬일만에 해서그런가 7 애플치즈 2018-07-10 0
28267 일반 시소닉 850w 파워 설치했다 하벤하이드 2018-07-10 0
28265 일반 지금 최강 혼종 조합이 그거에요? 3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264 일반 나 마이크가 문제같는데 무슨 문제임?? 2 오링. 2018-07-10 0
28263 일반 동글이가 트래커 인식을 못한다 10 마리 2018-07-10 0
28262 일반 지금 노트북밖에 없는데 vr하려면 스펙 얼마나 필요함? 7 ㅇㅇ 60.111 2018-07-10 0
28261 일반 주위사람들이 파츠합치는게 쉽다는데 1 엘에르엘 2018-07-10 0
28260 일반 오큘은 정발한게 없냐 2 q1 2018-07-10 0
28259 일반 스팀 안켜고 겜실행할 방법 있을가 5 ㄴㄱ 221.142 2018-07-10 0
28258 일반 아침 오전에 우체국 열자마자 택배 붙히면 그날 오려나? 1 하피핏 2018-07-10 0
28257 일반 뭐야 실제로 그모습 하고있는거죠?가 자괴감 안들어요의 다른말이였음? ㅋㅋ 3 카디아. 2018-07-10 2
28256 일반 검스 좋은듯 4 중포 2018-07-10 0
28255 일반 상대가 쓰고있는 기기 구별하는 방법 17 MANKALO 2018-07-10 11
28254 일반 오큘살라면 직구로 젤싼데서사면됨? ㅇㅇ 220.79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