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좀있으면 피시방에서 vr챗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925
  • 2018-06-30 11:11:02
  • 175.212
							

http://efnews.co.kr/76250

https://cafe.naver.com/manddang88/441919


참고 ↑


개인적인 공간을 가지고있는 VR방(지금 VR방들은 전부 개방적이고 사적인 공간이 없어서 VR챗하기가...)이 없을까 하면서 찾아보다가

이런 글을 찾았습니다.

2일 전에 올라온 따끈따끈한 소식!!


PC게임을 즐기면서 VR게임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VR PC방!


PC게임을 할수있다고 써있긴 한데 굳이 PC만하려고 가지는 않을거같고 

스팀개인계정과 VR을 연결하고싶어하는 유저분들이 많이 찾으실 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PC방처럼 PC가 전면에 있고 머리 위에 VR기기가 모든 PC마다 달려있어서

VR이 필요할땐 머리 위에서 VR을 내려서 쓰고, 필요가 없으면 공중에 놔두면 됩니다.

(첫번째 링크 기사 누르면 사진 뒤쪽에 프로토타입이 보입니당)


심지어 가격은 천원이라고 하니 VR 체험장의 가격과 비교할수없이 싸다는 장점이 있는거같습니다!


대신 오큘러스나 바이브가 아니고 제일 저렴한 윈도우 MR이지만..

(8:18 수정합니다 윈도우 MR이 아닌 삼성에서 VR+PC방 전용 데스크탑과 HMD를 보급한다고 합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저는 만족하고 기대중입니다!

VR 사기 전에 간단하게 체험해보는 용도로도 좋을것같고

VR chat 때문에 VR 사기에는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도 괜찮을 듯 합니다..


물론 의자에 앉아서 하는 형태이고 pc방처럼 개인의 공간이 협소하기때문에

비트세이버나 움직임이 필요한 다른것들은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XD 


물론 VR챗을 한다고 해도 360도 볼수있을지는 의문입니다.. 개인공간이 생각보다 많으면 괜찮을텐데 말이죠

레디 플레이어 원을 보셨으면 알겠지만 나중에 여주인공이 회사에 끌려가서 캡슐 안에서 VR끼고 노동하는것처럼

그정도의 넓이와 사적인 공간으로 구성돼있으면 좋을것같숩니당..! (개인적인 생각)


아무튼 7월에 안양에서 오픈한다고 하니 관심있으면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닷!

다른분들은 이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

긴긴 와 공개수치플레이! 2018.06.30 11:11:49
ㅇㅇㅇ ㄴ PC방에 유저는 있지만 모니터는 켜져있지 않다고 한다...! 175.212 2018.06.30 11:13:56
늑대와향신료 음 다같이 붕쯔붕쯔 하는건가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보면 진짜 웃기겠네 2018.06.30 11:28:27
저댄럼 윈도우 MR이 아닌 삼성에서 VR+PC방 전용 데스크탑과 HMD를 보급한다고 합니다 - dc App 2018.06.30 12:30:48
저댄럼 삼성 vr나오는건거 - dc App 2018.06.30 12:31:00
ㅇㅇ 조만간 피방에서 혓바닥 넬름넬름 거리거리거나 양팔을 둥글게둥글게 돌려가며 조이스틱으로 모니터를 문지르는 놈들이 출현하겠고만.. 121.171 2018.06.30 14:20: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511 일반 vr챗에서 키넥트 어떻해 하는것이여.. 다이소vr 124.60 2018-07-27 0
34510 일반 트래커 나만 허리먼저 방전되는줄 알았는데 아니네 ㅇㅇ 211.36 2018-07-27 0
34509 일반 옷입히는거 매쉬들 다옮기고 컨트롤 J했는데 아루라테 2018-07-27 0
34508 일반 제로부터 시작하는 풀모델링 커미션 18 란찌코찌 2018-07-27 17
34507 일반 트래커 허리 연결하려는데 2 ㅇㅇ 39.7 2018-07-27 0
34506 일반 블렌더 다리길이 줄이고싶은데 어떻게줄이냐 1 ㅇㅇ 114.200 2018-07-27 0
34505 일반 난 수송부 친구들이랑은 인연이 없었다 3 ㅇㅇ 220.93 2018-07-27 0
34504 일반 키넥트 강좌좀 추천좀 7 다이소vr 124.60 2018-07-27 0
34503 일반 밑에 파도루파도루 이거말하는거 맞냐 3 애플치즈 2018-07-27 0
34502 일반 왜 갤이 군갤로 바꼇냐 1 하벤하이드 2018-07-27 0
34500 일반 야 이거 돼지코 인터넷서 주문했는데 3 Somangya 2018-07-27 0
34499 일반 이거 웃음벨 맞지? 1 라식 2018-07-27 0
34498 일반 본인 팔 줄이는법 간단함 1 애플치즈 2018-07-27 0
34497 일반 we will rock you 노래 나오면서 파도루 파도루 하는거 3 ㅇㅇ 211.229 2018-07-27 0
34496 일반 댄스방 만드는거 어렵네 Luche 2018-07-27 0
34495 일반 트래커 왔썽 3 Somangya 2018-07-27 0
34494 일반 키넥트 질문 다이소vr 124.60 2018-07-27 0
34493 일반 풀트래킹 아바타 비율 이거로 맞추셈 5 ㅇㅇ 210.183 2018-07-27 1
34492 일반 ㅎㅎㅎㅎㅎㅎㅎ 1 spill 175.223 2018-07-27 0
34491 일반 목소리 신기한 애들 진짜 많네 dd 211.36 2018-07-27 0
34490 일반 브붕이들 배꼽빠지는짤 들고옴ㅋㅋㅋㅋㅋㅋㅋ 6 곤돌라스 2018-07-27 6
34486 일반 본인특 2급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7 1
34485 일반 vr 공익 갤러리입니다 3 ㅇㅇ 223.62 2018-07-27 0
34483 일반 소총수 특) 작업만함 1 초보자아 2018-07-27 0
34482 일반 부랄안에서 군필여부는 아무의미가없을거야 2 ㅇㅇ 59.22 2018-07-27 0
34481 일반 미안하다 6급 면제다 4 Jinsilly 175.223 2018-07-27 0
34480 일반 솔찍히 남자는 기갑,포병,통신 아니냐 7 초보자아 2018-07-27 0
34479 일반 여기 하나둘삼넷이 더 익숙한 애들이 많구나 9 초보자아 2018-07-27 0
34478 일반 아침체조만 와봐도 생각외로 만기전역한 현역여고생쟝 많음 2 ㅇㅇ 211.246 2018-07-27 0
34477 일반 저는 공익 아님 (이유 잇음) 3 싸이킥유코 2018-07-27 0
34475 일반 비추가 아예 없네 초보자아 2018-07-27 0
34474 일반 동방메트로 (구 동방역) 작업 현황 보고 [2018-07-27] 5 tht199875 125.176 2018-07-27 13
34473 일반 MR이랑 driver4vr 쓰는데 자신의 키보다 더 높게 인식된 사람? 1 ㅇㅇ 117.111 2018-07-27 0
34472 일반 진지하게 궁금한데 공익 비율 궁금함 16 초보자아 2018-07-27 0
34471 일반 나도 궁딩이 흔드러주는 친구있으면좋겠다 3 BLOCK_B 2018-07-27 0
34470 일반 뭔가 부랄챗 공익 많지 않냐 6 초보자아 2018-07-27 0
34469 일반 소통용 sns만드려는데 트위터해야하냐 9 기무대띠 2018-07-27 0
34468 일반 퇴근을 못해요 6 싸이킥유코 2018-07-27 0
34467 일반 키넥트 웹캠처럼 쓸 수 있음? 2 ㅇㅇ 59.11 2018-07-27 0
34466 일반 프로젝트 산사르는 왜 공기일까... 11 ㅇㅇ 211.225 2018-07-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