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살려는데 뭐가 좋음?
글쓴이
거미군주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856
  • 2018-06-30 05:53:35
							

일단 컴사양 i7 8700에 16긱 1060이거든
노트북인데 vrc하는 사람들중에 vr사는 사람들이 많아지더라고
호기심으로 사보고 싶긴한데
사도 다른게임 할거같지는 않고 vrc정도 할거같은데
여기보면은 mr혐오가 너무 많더라고
오큘살려고하면은 내가 돈벌어서 생활하는 입장이라
부담이 됨
mr사도 큰문제없지? 최대로 사용가능한돈이 60언저리인데 50안쪽에서 쓰고싶어서그럼
60까지쓰면 진짜로 2~3주 거지새끼마냥 살아야해서
흙수저라 미아내

- dc official App
Luche 춤추거나 할거아니면 MR 충분함 2018.06.30 05:55:19
ㅇㅇ http://m.dcinside.com/view.php?id=vr&no=24814&page= 175.223 2018.06.30 05:56:12
ㅇㅇ mr 사용중임 바이브사라 59.152 2018.06.30 05:57:35
ㅇㅇ 노트북인데 8700 은 뭔말임 59.152 2018.06.30 05:58:23
거미군주 클레보껀데 데스크탑 cpu박은거임 - dc App 2018.06.30 05:59:05
ㅇㅇ 50 이면 오큘 가능한거 아님? 175.223 2018.06.30 05:59:53
거미군주 오큘가능함? - dc App 2018.06.30 06:00:16
ㅇㅇ ㄴ 여기서 보는글에 그 클럽인가? 거기서 50 언저리 해외배송 있는거 같던데 175.223 2018.06.30 06:01:15
ㅇㅇㅋ MR이 뭐예요? 14.42 2018.06.30 06:02:37
ㅇㄹ ㄴ가격대비 싼 HP 산 믹스드 리얼리티 VR 112.150 2018.06.30 06:06:37
ㅇㅇ 50 안쪽이면 딱 오큘같은데 아마존클럽에서도 52정도고 직구해도 60이상 안감 58.78 2018.06.30 06:07:10
ㅇㅇ 후회하지말고 돈 더모아서 바이브사자 221.160 2018.06.30 06:12:30
ㅇㅇ 걍 돈없으면 20만원 주고 HP 리퍼 사라 121.64 2018.06.30 06:12:50
ㅇㅇ 후회는 MR받은 거미군주에게 넘기고 사도됨 221.160 2018.06.30 06:12:59
ㅇㅇ ㄴ 솔찍히 풀트래킹 안한다고 하면 오큘이 최선의 선택지 아님? 풀트래킹하려면 바이브가 넘을수 없는 산이지만 175.223 2018.06.30 06:13:59
카스터 풀트래킹 안하면 오큘이 갑인거 같다 (바이브 없음) 2018.06.30 06:38:51
저댄럼 풀트랙이든 아니든 바이브 ㄱ - dc App 2018.06.30 06:39:09
렄히 mr쓰는데 가끔 오큘이나 그런게부럽긴함 그래도 별문제없음 mr살꺼믄 hp는거르고 dell viosr이나 레노버ㄱ 211.36 2018.06.30 07:20:57
Viver 저에에에ㅣ발 오큘이나 바이브 사자. VRC 할거면 진짜 MR 개 ㅈ같음 - dc App 2018.06.30 07:56:28
ㅇㅇ HP MR만 거르면 됨 61.255 2018.06.30 07:59: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082 일반 어제 바이브 보호용 스킨 주문했는데 1 게럴드 2018-08-01 0
36080 일반 너네들인듯 2 ㅁㄴㅇ 39.7 2018-08-01 0
36079 일반 일본애들 셋이랑 한국인 나포함 둘 이렇게 놀고있었는데 6 아야세쨔응 2018-08-01 0
36078 일반 안년하세요 뉴비인데요 질문이 있습니다 3 ㅇㅇ 211.179 2018-08-01 0
36077 일반 백수 되고나서 잠이 늘었음 2 빠쓰 2018-08-01 0
36076 일반 베레모 텍스처 극혐이네 ㅇㅇ 114.205 2018-08-01 0
36075 일반 귀요미 군단장님 5 중포 2018-08-01 1
36074 일반 MR 조이스틱으로 표정 설정어케함? 5 ㅇㅇ 73.11 2018-08-01 0
36073 일반 유니티에서 실수로 본체에 애니메이션파일을 드래그했는데 1 네코데코 2018-08-01 0
36072 일반 새벽3시에 driver4vr 골드회원으로 설치했는데 2 ㅇㅇ 39.119 2018-08-01 0
36071 일반 오늘자 체조후 사진 3 초보고양이 2018-08-01 1
36070 일반 폰도 바꿧으니 다이소브이알해볼까 3 꿀뚤 2018-08-01 0
36069 일반 몸 안에 이상한거보이는거 엌하는거임 1 애플치즈 2018-08-01 0
36068 일반 월드 로컬테스트 데스크톱 모드로 하기/유니티 주기적 프리즈 해결하기 2 xx 183.96 2018-08-01 5
36067 일반 트래커 사설수리 가능한곳 있냐 3 엘에르엘 2018-08-01 0
36066 일반 오늘자 체조 후 1 SenKaZe 2018-08-01 0
36065 일반 블레더에서 메쉬 어떻게 나눔? 1 ㅇㅇㅇㅇ 117.111 2018-08-01 0
36064 일반 망할..트래커 고장난거같다 5 엘에르엘 2018-08-01 0
36062 일반 어제 공포맵 했는데 너무 무서웠음 .. 5 카디아. 2018-08-01 0
36061 일반 vr챗 하다가 어디박고 발톱 쪼개졌는대 발가락이 점점 이상해진다 10 ㅇㅇ 223.62 2018-08-01 0
36060 일반 체조방향 모르겠다 2 엘에르엘 2018-08-01 0
36059 일반 ㅆ빸 밖에 개뜨거웤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17.111 2018-08-01 0
36058 일반 앙 레즈 보빔 3 아야세쨔응 2018-08-01 3
36057 일반 vr챗 하려면 오디오스트랩 필수임? 5 ㅎㄷ 58.239 2018-08-01 0
36056 일반 빨리 하고싶다 ㅇㅇ 119.207 2018-08-01 0
36055 일반 9시반 체조 첫 출근 2 Lakenls 2018-08-01 0
36054 일반 유니티에서 얊은 판 오브젝트 왜 본인은 안보이냐?? 2 Ι아이스젤리Ι 2018-08-01 0
36053 일반 우곤이 넣어봤는데 2 ㅇㅇ 14.44 2018-08-01 0
36052 일반 애니메이션 반복횟수 어케 조절헤? 2 링고베리 211.36 2018-08-01 0
36051 일반 빅 브라더 이방 공략좀 1 벨랑 58.148 2018-08-01 0
36049 일반 바이브로 이동할때 질문점 2 ㅇㅇ 59.14 2018-08-01 0
36048 일반 떼껄룩~MMD에서~ 2 GUESSreki 2018-08-01 5
36047 일반 소울워커 하루 모델추출 및 아바타 제작 완료 3 StaK_P 2018-08-01 1
36046 일반 종이로 맨든 컨트롤러 무슨 원리냐 3 댕타 2018-08-01 0
36045 일반 와씨 드디어 업로드 되는거같다 ㅠㅠ ㅇㅇ 118.218 2018-08-01 0
36044 일반 고양이도 귀엽다 5 메모ㅋㅏ 2018-08-01 0
36043 일반 혹시 MR쓰는 여중생들 잇워? 6 ㅇㅇ 211.105 2018-08-01 0
3604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58.232 2018-08-01 0
36039 일반 9시반 체조있음? 2 Lakenls 2018-08-01 0
36038 일반 딸기토끼 귀엽다 3 메모ㅋㅏ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