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드디어 커스텀 풀렸는데 질문..
글쓴이
ㅇㅇㅋ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844
  • 2018-06-30 04:27:55
  • 14.42
							



이름 넣고 업로드ㅓ 하려니 아래가 완전 짤려서 뭘 어떻게 해도 보이지가 않던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게임가드改二 인터페이스 크기를 조절하면되지 - dc App 2018.06.30 04:28:23
ㅇㅇㅋ 그걸 조절했는데 화면 크기만 왔다갔다하고 아래가 여전히 안 보여요 14.42 2018.06.30 04:28:48
춤만춰 화면크기조정;ㅡ;//이제 댄스방으로 춤추러 가보쟈 2018.06.30 04:28:57
yooo 아래라인에 있는 프로젝트 창 위에 있는 경계 잡아다 끌면 크기 조절 가능함. 그거 아래로 내리고 해봐 60.114 2018.06.30 04:29:09
ㅇㅇㅋ 아 해결했네요 아래 인터페이스를 아예 옆으로 옮기니까 되네요 감사합니다 14.42 2018.06.30 04:29:17
ㅇㅇ 너 해상도 자체가 작은거아님? 59.31 2018.06.30 04:29:28
ㅇㅇㅋ 해상도 TV크기인데 14.42 2018.06.30 04:31:11
ㅇㅇ 전체화면해봐안대면 - dc App 182.209 2018.06.30 05:03: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865 일반 일본에도 배송대행지가 있나? 3 꼬마키` 2018-07-19 0
31864 일반 당장 저댄방가도 갤럼넘침 Luche 2018-07-19 0
31862 일반 커메 등록한애들아 불편한점 없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861 일반 풀트래킹이 정확히 뭐야?? 3 AiryNyan. 2018-07-19 0
31860 일반 진자 시발련들 왜캐 소식이 없냐 6 차캐여 175.193 2018-07-19 0
31859 일반 어제오늘 VRC 스샷 1 Luche 2018-07-19 1
31858 일반 오늘의 VRChat 하이라이트 4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7 일반 립모션 가능하면 사지마라 1 ㅇㅇ 114.205 2018-07-19 0
31856 일반 저댄 2시간반 연속댄스하거 느낀점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855 일반 인겜에 발소리 넣어주면 좋겠음 5 AiryNyan. 2018-07-19 0
31854 일반 오늘의 저스트 댄스 - 데스파시토 8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3 일반 화질 이정도로 만족해야겠따.. 4 딜런 2018-07-19 0
31852 일반 오늘 스토미 케이브 갔는데 또라이만남 Luche 2018-07-19 0
31851 일반 난 마작때말고 갤럼 본적없는데 애플치즈 2018-07-19 0
31850 일반 오늘 커메 아바타 2개 업로드 했는데 하나는 좌우가 조금 안맞네 아루라테 2018-07-19 0
31849 일반 겜안에서 갤럼들 만나면 다 착함. 7 NAME_HORANG 2018-07-19 0
31848 일반 mmd 월드는 어디간거시다냐..? 2 ㅇㅇ 182.209 2018-07-19 0
31847 일반 3단목마 2 Luche 2018-07-19 1
31846 일반 mmd모델은 커미션 넣으면 잘받아주나? 2 애플치즈 2018-07-19 0
31845 일반 7시간동안 VRC했음 Luche 2018-07-19 0
31844 일반 폰 vr 무시 못하는게 3 Gloryman 2018-07-19 0
31843 일반 조금만 하다가 자야지 했는디 AiryNyan. 2018-07-19 0
31842 일반 구에에엑 낮잠자서 잠이안와 3 신ldl 2018-07-19 0
31839 일반 예쁜 여캐 둘 발견 5 Gloryman 2018-07-19 4
31838 일반 질문 Lakenls 2018-07-19 0
31837 일반 잠만 이거 콤퓨타 잇서야대? 5 밍뭉멩 2018-07-19 0
31836 일반 이거 60프레임 고정 못해요? ㅇㅇ 211.116 2018-07-19 0
31835 일반 모바일 븨알 깔앗서 2 밍뭉멩 2018-07-19 0
31834 일반 야 에이서 엠알 지금 160달러로 할인하는거 3 꼬마키` 2018-07-19 0
31833 일반 모바일 븨알 아이폰 앱 이름이 무어시더냐 2 밍뭉멩 2018-07-19 0
31832 일반 텍스쳐?가 하나로 묶여있는데 유니티에서 분리못함? 6 댕타 2018-07-19 0
31831 일반 요번에 일하는 세포 애니 때문에 1 Red.Coco 2018-07-19 0
31829 일반 유니티 잘만지는 애들 보면 아바타 그냥 일회용으로 쓰던데 2 긴긴 2018-07-19 0
31828 일반 발음 꼬일때 개쪽팔린다 3 Mutant 2018-07-19 0
31827 일반 매트 + 신발 후기 10 치요키 2018-07-19 0
31826 일반 넵튠은 쉐이프키 있는거 찾기힘들껄 1 아델리펭귄 2018-07-19 0
31825 일반 MMD방 퍼블릭 신청에 떳는데 다시 부활하는건가? 4 ㅇㅇ 124.58 2018-07-19 0
31824 일반 서울에서 부산 당일특급 배송시키면 1 QdQ 125.182 2018-07-19 0
31823 일반 mr쓰는 흑우인데 2 ppyonn 223.38 2018-07-19 0
31822 일반 블랜더 오늘 처음만져보는데 죽을것같다 4 ㅇㅅㅇ 221.153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