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늅 바이브 이동키와 표정키 설명 좀 해줘
글쓴이
Wolfs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839
  • 2018-06-30 03:50:04
							

왼쪽 컨트롤러 디스크 모양 눌러서 이동하는 건 알겠는데

디스크모양에 엄지손을 올리기만 해도 총이 발사된다



미코 에어필드? 총쏘는 캐릭 압타 월드에서 얻어서 신났는데

막상 총 쏘는 방법도 모르겠고 막 그냥 지 멋대로 나가네


무엇보다...눈앞에 귀여운 미코가 날 보며 웃고 있어서

쓰다듬고 싶어서 한발짝 이동하려는데 엄지손 올리는 순간

총이 나오더니 귀여운 미코쟝 머가리를 날려버렸어..

너무 슬프다...

도와줘

이거 대체 이동키와 표정키 작동방식이 뭐야?

- dc official App
ㅁㅁ 그 디스크 모양의 방향에 따라 오버라이드에 설정된 애니메이션이 바뀜. 다만 누르는게 아니라 터치로만 인식되니 잘 돌려가면서총쏘는거 찾아봐 121.139 2018.06.30 03:52:46
Wolfs 클릭 안하는 걸 기준으로 , 이거 가운데에서 부터 드래그하면서 1시 방향으로 누르는거야 아니면 그냥 1시 방향에 손만 대는 거야? - dc App 2018.06.30 03:54:54
yooo 손만대는거야. 클릭하면 오른손은 방향전환. 왼손은 이동함 60.114 2018.06.30 03:57:28
yooo 아 VIVE Advanced 뭐시기 체크했을때 기준 60.114 2018.06.30 03:57:49
Wolfs 아 다행이 체크기능이 있나보네. 검색해 볼께ㅇㅇ. 지금 문제가.. 이동하기 위해 손만 올려도 총이 나타나면서 발사해버림. 이거 어찌 안되려나? 총박이 싸이코패스도 아니고 뭐여이게 - dc App 2018.06.30 04:00:31
yooo VR챗 메뉴 - 시스템에 아래쪽 보면 바로 있음 그거 체크 안해도 혼자있는 방에서 컨트롤 조금 연습하다보면 금방 익숙해질것 60.114 2018.06.30 04:02:34
Wolfs 정보 감사 ㅇㅇb - dc App 2018.06.30 04:07: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566 일반 스팀아디는 아바타 등록 못하ㅡ는구나 2 가사이_유노 2018-07-02 0
25564 일반 머여 공홈 트래커 물량 들어옴?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563 일반 아바타 정말 개조하기 힘들다 5 Seolmyu 2018-07-02 0
25562 일반 혹시 지금 공홈 트래커 재고 들어온거?? 2 Rla시민 2018-07-02 0
25561 일반 아바타 시점이 가끔씩 이상해지는데 유니티어려븜 120.17 2018-07-02 0
25560 일반 VRChat 이름표 폰트 아시는분? 카미냥 2018-07-02 0
25558 일반 스페인 애들 영어 잘하지 않나 ㅇㅇ 121.171 2018-07-02 0
25557 일반 프레임 이거 정상이냐?? 3 ㅇㅇㅇ 117.111 2018-07-02 0
25556 일반 스팀 MR깔아서 튜툐리얼도했는데... 6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555 일반 요즘 그냥 저댄방엔 사람 잘 안오나 2 중포 2018-07-02 0
25553 일반 70ti 사니까 mr 트레킹도 더잘되네 3 ㅇㅇ 59.152 2018-07-02 0
25551 일반 도움준분 고마워 selene 1.246 2018-07-02 0
25550 일반 으어아!! MR성공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1
25549 일반 우마무스메 2 피냐타 2018-07-02 1
25548 일반 사진올리라길래 올려봣서 12 selene 1.246 2018-07-02 0
25547 일반 아까 게시글 봐줄수잇슴봐줘 .으으.. 1 selene 1.246 2018-07-02 0
25546 일반 (움짤)저스트 댄스 뉴비들이 왔어요 6 Soran12 2018-07-02 1
25545 일반 vrc의 마지막 . gif 5 아야세쨔응 2018-07-02 4
25542 일반 니네 MR포털에서 설치하는데 얼마나걸렸냐 9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540 일반 텍스쳐로 미코 색바꿔달래서 바꾸려고했더니 8 빠쓰 2018-07-02 0
25539 일반 키넥트 v2가 있다해도 mr일경우 팔 쭉 못뻗음? 7 ㅇㅇ 211.36 2018-07-02 0
25538 일반 아까 오큘 글시번진다한놈인대 10 selene 1.246 2018-07-02 0
25536 일반 안경 작은걸로 바꿧더니 행복하다 ㅇㅇ 218.146 2018-07-02 0
25535 일반 유니티 오류 ;; 이건 뭐임 ...? 3 르위 2018-07-02 0
25534 일반 브랄챚으로 답사함 16 momo 223.39 2018-07-02 0
25533 일반 부랄챗하고싶은데 컴이없음 ㅠㅠㅠㅠㅠ 3 애플치즈 2018-07-02 0
25532 일반 풀트래킹_인증.jpg 11 메타스코어 2018-07-02 13
25531 일반 이건 뭔 오류여... ㅇㅇ 121.170 2018-07-02 0
25529 일반 계속 데스빠씨또 쳐달라고 해서 먼가 했더니 10 기타빌런 2018-07-02 0
25528 일반 가구 재배치 하려고 하는데 질문있습니다... 11 저댄조아 2018-07-02 3
25527 일반 주문했던 트래커가 반만왔다 4 ㅇㅇ 222.120 2018-07-02 0
25526 일반 픽스드 조인트 위치 원래 지꼴리는대로임? 7 강나다 116.46 2018-07-02 0
25525 일반 퇴근한시간전 회식통보실화냐 14 마요릭 2018-07-02 22
25524 일반 아니 어떻게 데시메도 힘드냐 3 ㅇㅇ 175.204 2018-07-02 0
25522 일반 잔기스인지 먼지 .. 12 selene 1.246 2018-07-02 0
25521 일반 vr이야기빠진 마작이야기는 딴데가는게좋을거같음 1 애플치즈 2018-07-02 0
25520 일반 마작이야기 좀그만해라 3 합체로보 2018-07-02 0
25519 일반 저댄 10분째 흰색 화면.... 이거 계속 이러는거 아니겠지 ??? 8 pocky 2018-07-02 0
25518 일반 브갤 이대로 가면라이더 3 10선비 2018-07-02 0
25517 일반 여러부우우운 지금 어디 월드에있나요! 1 소호(BoostSpeed)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