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저녁에 한국인이랑 잡담했는데
글쓴이
yooo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835
  • 2018-06-30 03:46:34
  • 60.114
							

나 아는언어 : 한국어 / 일본어


그사람 아는 언어 : 한국어 / 영어




근데 되도않는 영어로 떠듬

왜그랬을까



영어발음이 개쩔어서 외국인인줄 알았는데

애퍼쳐 영어 실력을 늘릴 수 잇는 기홰야 2018.06.30 03:49:57
ㅇㅇ 아 이런사람있더라 .... 외국인인줄 알고 번역기돌려가면서 영어 못알아들어요 라고 말했는데 그 이후에 다른맵에서 보니까 자기는 한국인이라고 하더라 ..... 진짜 컨셉질에 더럽게 잡혔구나라고 생각했음 .. 175.223 2018.06.30 03:50:31
애퍼쳐 영어 공부한다면서 일부러 영어만 쓰는 사람두 읻던대 2018.06.30 03:58:25
yooo 아 외국인척한건 아니고 초장부터 한국인이라고 서로 밝힘 60.114 2018.06.30 04:00:41
LiFe 나도 발음자체는 사람들 다 외국인인줄 아는데 정작 유창한 회화는 많이 못해서 회화연습하려고 그랬는데 2018.06.30 04:12:03
영어 잘하는 한국인한테 영어 배우고싶다 211.197 2018.06.30 06:3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357 일반 집가고 싶더 초보자아 2018-07-24 0
33356 일반 오늘목표달성했따 5 꿀뚤 2018-07-24 2
33355 일반 팬티가 늘어나네 5 mallin 2018-07-24 1
33353 일반 갤럼들 지금 플레이타임 몇시간째 돼가냐 11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4 2
33352 일반 쇼타 미코로 돌아다니니까 서양누나들 환장함 6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4 2
33351 일반 언프렌드 하면 조용히 사라질 수 있지? ㅇㅇ 220.93 2018-07-24 0
33349 일반 mr연결 질문좀 1 jjang_ah 2018-07-24 0
33348 일반 오큘유저 빠밤폼 쓰는게좋은가? 4 뉴릴 2018-07-24 0
33347 일반 에이서 MR 세일해서 $149하던데 살만하냐? 1 ㅇㅇ 59.25 2018-07-24 0
33346 일반 한달반만에 VR챗 300시간 찍음 6 Luche 2018-07-24 0
33345 일반 VIVE 인기많나봐요 5 XXX1 36.38 2018-07-24 0
33344 일반 빠밤폼 그거써도 불편하네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4 0
33343 일반 트레커 도착해땅 4 쉔가오랜 211.36 2018-07-24 0
33341 일반 Vrchat 갤러리 네임드 목록 23 ㅇㅇ 210.104 2018-07-24 6
33340 일반 이거 목부분만 빼고 나머지부분제거하는기술뭐였죠??? 6 꿀뚤 2018-07-24 0
33339 일반 오늘의 댄스 추천곡 1 Luche 2018-07-24 0
33338 일반 돌고래 프렌즈 3 dd 58.141 2018-07-24 0
33337 일반 유니티 뉴비인대 눈동자 흰색되는거 어떻게 고침? 1 ㅇㅇ 211.226 2018-07-24 0
33336 일반 [데이터] 귀여운 혈소판 사진 3 suikaice 2018-07-24 0
33335 일반 브알챗 시피유 브가중에 하나 업글한다면 뭐하는게조음? 5 댕타 2018-07-24 0
33334 일반 일본 공홈 바이브 입고됨 1 Luche 2018-07-24 0
33333 일반 만약에 아마존에서 mr 살거면 3 결국토 223.39 2018-07-24 0
33332 일반 거실에서 게임 하고싶은데 방법좀 (그림 o) 13 아니 제발좀 살려줘 165.132 2018-07-24 0
33331 일반 나도 저댄노래 질문좀 6 카디아. 2018-07-24 0
33330 일반 카카시도 1234뇌절까지만했지 이렇겐 안우려먹는다 1 와쳐는레나다 2018-07-24 2
33328 일반 저댄방 노래 제목 알려줘 4 ㅇㅇ 14.46 2018-07-24 0
33327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오늘 온다 4 Somangya 2018-07-24 0
33326 일반 뉴비가 질문 합니당 미코 캐릭터는 4 ㅇㅇ 223.62 2018-07-24 0
33325 일반 라이더드립쓰는놈들 다 차닥박는중 2 ㅇㅇ 223.62 2018-07-24 0
33324 일반 ? 박근혜 감형 12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24 25
33323 일반 차렷은 이해하는데 차렷묵언은 이해못함 12 ㅇㅇ 114.205 2018-07-24 2
33322 일반 근데 진지하게 묵언 차렷은 이게임 왜하는거야? 7 ㅇㅇ 211.33 2018-07-24 0
33321 일반 주문 목록에 이렇게 되있는데 9 ㅇㅇ 39.7 2018-07-24 0
33320 일반 vr챗 하는이유는 6 Shinbi 2018-07-24 3
33319 일반 파티클 크기 어케바꿈? 7 하벤하이드 2018-07-24 0
33318 일반 솔직히 vr챗은 대대적인 개편을 좀 해야한다 (장문 4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4 12
33316 일반 대회 아바타 영상 개 웃기네ㅋㅋㅋㅋㅋ 싸이킥유코 2018-07-24 0
33315 일반 차렷은 vrc할바에 현실친구 만나면 된다는게 뭔 소리야 3 ㅇㅇ 110.70 2018-07-24 0
33313 일반 대회영상친구랑같이봣는데 숨넘어갈려하더라 꿀뚤 2018-07-24 0
33311 일반 아바타 소재가 넘치는 데 기술이 부족해요... 2 싸이킥유코 2018-07-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