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처음 하는데.. 마이크 어케써요?
글쓴이
알려주세요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826
  • 2018-06-30 03:24:01
  • 58.123
							

핸드폰 마이크는 안되나요?


컴퓨터는 연결됬다고 인식은 하는데


거울보고 말해도 아바타가 입도 뻥긋 안함;;


다른사람들이 말걸어 올때 내가 대답해도 못듣는지 그냥 감;;;


원래 이어폰 마이크안되나요? ㅠㅠ


마이크 주문하긴 했는데 흐미 ㅠㅠ

알려주세요 아 v 버튼도 눌러봤는디 ㅠㅠ 58.123 2018.06.30 03:24:26
ㅇㅇ 휴대폰으로 할거면 따로 프로그램 잇서야댐 59.31 2018.06.30 03:24:55
xx V 키를 누른 상태로 말해보세요. 왼쪽 아래에 빨간색 마이크 표시에 빗금이 쳐져있다면 지금 목소리가 나가고 있지 않다는 뜻입니다. ESC -> System -> Toggle 뭐시기 Voice 키시면 V키 한번 누르면 다시 누를 때까지 계속 목소리가 나갈거에요. 183.96 2018.06.30 03:26:52
알려주세요 아... ㅠㅠ 감사요 ㅠㅠ 58.123 2018.06.30 03:27:27
xx 아... 그리고 이어폰 마이크를 PC에 사용하려면 좀 귀찮을거에요. PC의 오디오 단자는 보통 녹음과 출력을 따로 받고, 마이크 달린 이어폰은 단자 하나로 받잖아요? 그러니까 두개를 분리해주는 케이블을 따로 구입하셔야해요. http://www.icbanq.com/P004709737 이렇게 생긴거요. 가능하면 그냥 처음부터 분리되어있는 헤드셋을 구매하시거나, USB 헤드셋같은 걸 구하시길 권장드릴게요. 아니면... VR기기에는 마이크가 내장된 애들이 많아요. 183.96 2018.06.30 03:31:56
알려주세요 아.. ㅠㅠ 그런데 마이크쪽만 연결하면 안되는 걸까요? 스피커는 있으니까 상관없는데 이어폰으로 마이크만 연결이 안되서 그런건지 안되네요 ㅠㅠ 분명 메인보드에는 잡혔다고 나오긴 하는데 ㅠㅠ 58.123 2018.06.30 03:35:55
xx 메인보드에서 잡는 건 단자가 꽂혔느냐, 안 꽂혔느냐 정도입니다 ㅎㅎ. 따로 분리하는 케이블이 없으면 안돼요. 따로 스피커가 있으시니 전용 마이크를 구매하는 것으로 괜찮을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하시면 마이크에 스피커 소리가 잡혀서 주변 사람에게 소리가 두번씩 나갈 겁니다. 헤드폰(이어폰)과 마이크를 같이 쓰시거나, 헤드셋을 사용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183.96 2018.06.30 03:50:26
xx 메인보드에 정말 잡혔는지 확인하시려면 작업표시줄 오른쪽 아래에서 스피커 모양을 찾고 우클릭 -> 소리 -> 녹음 장치에서 사용하시는 메인보드의 마이크 단자를 찾고, 마이크에 소리를 후후 불면서 옆에 녹색 그래프가 올라가는 지 확인해보세요. 올라간다면 제대로 잡힌 것이니 그 장치에 우클릭을 하고 기본 장치로 설정하신 다음에 다시 VR챗을 실행해보세요. 183.96 2018.06.30 03:51:50
알려주세요 아... 명쾌한 설명이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 일단 정리가 된것같아 다행입니다 ! 58.123 2018.06.30 03:52: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224 일반 념글보니까 치맛자락 적용이 두개가 있던데 2 ㅇㅇ 175.204 2018-07-01 0
25223 일반 확실히 커스텀 압타가 있으니까 다른 걸 안 쓰게됨 1 ㅇㅇㅋ 117.111 2018-07-01 1
25222 일반 이 미코 어디에 있음 1 નાસ 2018-07-01 0
25221 일반 유니티 미세팁 6 긴긴 2018-07-01 3
25220 일반 자기가 차렷묵언충인데 자주 놀아주는 vr유저 있으면 손 7 ㅇㅇ 175.223 2018-07-01 0
25218 일반 아 브알챗하고싶다 러프멜 2018-07-01 0
25217 일반 이거 본설정 이거 뭐임 2 DD 1.244 2018-07-01 0
25216 일반 님들 혹시 KinectToVR 이거 저장안됨??? 5 애플치즈 2018-07-01 0
25215 일반 viseme 어짜냐; 4 윾동 222.113 2018-07-01 0
25213 일반 요즘 사진찍은거 보려고 들어가면 팬티밖에 없네 1 mallin 2018-07-01 0
25212 일반 저댄방 특징 1 러프멜 2018-07-01 0
25211 일반 오늘 댄스방 한산하네? 2 Gloryman 2018-07-01 0
25210 일반 잘려고 누웠는데 잠안와서 chill 한 음악 듣는방송 4 강나다 116.46 2018-07-01 1
25209 일반 월드를 만들엇는대 포탈열어서 가니깐 같이있던사람들이랑 안들어가지고 서로 4 내공내공 2018-07-01 0
25208 일반 집가서 춤추고싶다 ㅇㅇ 223.33 2018-07-01 0
25207 일반 늅 질문 바이브 마이크가 기본 탑재 진짜야? 2 Wolfs 2018-07-01 0
25206 일반 하 싀,vr 열받는다 데스건 4 에스카노르 2018-07-01 0
25205 일반 오늘자 팬티 사진 갱신 2 기무대띠 2018-07-01 9
25204 일반 븨알챗 늒네 놀아줄진구 망탄 2018-07-01 0
25201 일반 월급 들어온다 2 ㅇㅇ 122.46 2018-07-01 0
25200 일반 이거 유니티 업로드 오류 머임? 4 Gloxinia 2018-07-01 0
25199 일반 스네일마커+안경추가 커미션 해주실분 잇나여 4 ㅇㅇ 180.150 2018-07-01 0
25198 일반 유니티에서 build & publish 눌러도 아무 증상없는데 어떻게함? 6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97 일반 케모노 브알챗모드에 남아있는거 같은데? 2 NAME_HORANG 2018-07-01 0
25196 일반 바이브살때 같이 살거 머있을까 14 미낳 2018-07-01 0
25193 일반 애니메이션 여러개 넣는거 질문좀 7 라그네아 2018-07-01 0
25192 일반 형님들 붕괴 참피버젼 아바타 어느 월드에 있어요? 5 ㅇㅇ 115.41 2018-07-01 0
25190 일반 네티켓이라는글자오랜만에봄 8 꿀뚤 2018-07-01 15
25189 일반 케모노 mmd 있는사람 어디 없나 ㅠㅠ 5 ㅇㅇ 180.230 2018-07-01 1
25188 일반 이거 원인이 뭡니까 어떻게 고칩니까 ㅇㅇ 122.42 2018-07-01 1
25187 일반 블렌더 뼈대 질문좀.. ㅇㅇ 121.168 2018-07-01 0
25186 일반 움직일때 렉걸리는 애는 뭐냐 글긔 2018-07-01 0
25185 일반 키넥트 cpu자원 많이 먹음? 1 아리수챤 2018-07-01 0
25183 일반 블렌더 미코만지는대 손이안따라와요 6 Niwatori 2018-07-01 0
25182 일반 이거 자기 아이디 볼 순 없어? 2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81 일반 화장을 해도 못생긴얘들이 있더라 4 ㅇㅇ 223.62 2018-07-01 0
25180 일반 Cloth 완벽하다 15 시란 2018-07-01 2
25179 일반 메이드 아바타 있는 월드 머머 있음? 2 면요리좋아함 2018-07-01 0
25178 일반 예전엔 렉이 안걸렸던거 같은데 BLOCK_B 2018-07-01 0
25177 일반 키넥트 쓰려면 여유공간 얼마나 필요하냐? 4 아리수챤 2018-07-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