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처음 하는데.. 마이크 어케써요?
글쓴이
알려주세요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826
  • 2018-06-30 03:24:01
  • 58.123
							

핸드폰 마이크는 안되나요?


컴퓨터는 연결됬다고 인식은 하는데


거울보고 말해도 아바타가 입도 뻥긋 안함;;


다른사람들이 말걸어 올때 내가 대답해도 못듣는지 그냥 감;;;


원래 이어폰 마이크안되나요? ㅠㅠ


마이크 주문하긴 했는데 흐미 ㅠㅠ

알려주세요 아 v 버튼도 눌러봤는디 ㅠㅠ 58.123 2018.06.30 03:24:26
ㅇㅇ 휴대폰으로 할거면 따로 프로그램 잇서야댐 59.31 2018.06.30 03:24:55
xx V 키를 누른 상태로 말해보세요. 왼쪽 아래에 빨간색 마이크 표시에 빗금이 쳐져있다면 지금 목소리가 나가고 있지 않다는 뜻입니다. ESC -> System -> Toggle 뭐시기 Voice 키시면 V키 한번 누르면 다시 누를 때까지 계속 목소리가 나갈거에요. 183.96 2018.06.30 03:26:52
알려주세요 아... ㅠㅠ 감사요 ㅠㅠ 58.123 2018.06.30 03:27:27
xx 아... 그리고 이어폰 마이크를 PC에 사용하려면 좀 귀찮을거에요. PC의 오디오 단자는 보통 녹음과 출력을 따로 받고, 마이크 달린 이어폰은 단자 하나로 받잖아요? 그러니까 두개를 분리해주는 케이블을 따로 구입하셔야해요. http://www.icbanq.com/P004709737 이렇게 생긴거요. 가능하면 그냥 처음부터 분리되어있는 헤드셋을 구매하시거나, USB 헤드셋같은 걸 구하시길 권장드릴게요. 아니면... VR기기에는 마이크가 내장된 애들이 많아요. 183.96 2018.06.30 03:31:56
알려주세요 아.. ㅠㅠ 그런데 마이크쪽만 연결하면 안되는 걸까요? 스피커는 있으니까 상관없는데 이어폰으로 마이크만 연결이 안되서 그런건지 안되네요 ㅠㅠ 분명 메인보드에는 잡혔다고 나오긴 하는데 ㅠㅠ 58.123 2018.06.30 03:35:55
xx 메인보드에서 잡는 건 단자가 꽂혔느냐, 안 꽂혔느냐 정도입니다 ㅎㅎ. 따로 분리하는 케이블이 없으면 안돼요. 따로 스피커가 있으시니 전용 마이크를 구매하는 것으로 괜찮을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하시면 마이크에 스피커 소리가 잡혀서 주변 사람에게 소리가 두번씩 나갈 겁니다. 헤드폰(이어폰)과 마이크를 같이 쓰시거나, 헤드셋을 사용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183.96 2018.06.30 03:50:26
xx 메인보드에 정말 잡혔는지 확인하시려면 작업표시줄 오른쪽 아래에서 스피커 모양을 찾고 우클릭 -> 소리 -> 녹음 장치에서 사용하시는 메인보드의 마이크 단자를 찾고, 마이크에 소리를 후후 불면서 옆에 녹색 그래프가 올라가는 지 확인해보세요. 올라간다면 제대로 잡힌 것이니 그 장치에 우클릭을 하고 기본 장치로 설정하신 다음에 다시 VR챗을 실행해보세요. 183.96 2018.06.30 03:51:50
알려주세요 아... 명쾌한 설명이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 일단 정리가 된것같아 다행입니다 ! 58.123 2018.06.30 03:52: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403 일반 델 바이저 살 사람 있냐? 2 아리수챤 2018-07-04 0
26402 일반 팬티룸 월드 이름뭐야 1 ㅇㅇ 211.36 2018-07-04 0
26400 일반 프로그램 테스트해줄 인싸 구합니다. 15 코딩노예 45.77 2018-07-04 4
26399 일반 앵앵거리는 찐따같은 목소리에 씹덕아바타 쓰는애들 왤케 역겹지 13 ㅇㅇ 125.180 2018-07-04 12
26398 일반 키넥트 개조품 이베이에서 사면 배송 얼마나 걸리나요. 5 고로로상 2018-07-04 0
26396 일반 vrc 폰카로 녹화할때 질문 ㅇㅇ 1.248 2018-07-04 0
26395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6 ㅇㅇ 39.7 2018-07-04 2
26394 일반 아침 점호 수고하셨습니다. 3 고로로상 2018-07-04 0
26393 일반 오늘도 보람찬 하루의 시작 3 포도초콜렛 2018-07-04 1
26392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씨네마홈에서 있겠습니다. 6 ㅇㅇ 211.59 2018-07-04 1
26390 일반 요거 폴리곤초과업로드어케함 5 티피 2018-07-04 0
26389 일반 빨강 투명 아바타들로 보이는게 이거 어덯함? 2 ㅇㅇ 39.7 2018-07-04 0
26388 일반 난 왜 비디오 트는곳에 가면 소리가 안나오는건지 3 ㅇㅇ 121.171 2018-07-04 0
26387 일반 신사에서 노래쳐부르길래 뮤트했더니 블락당함 8 ㅇㅇ 182.231 2018-07-04 0
26386 일반 유니티 투명되는거 질문좀 ㅇㅇ 114.200 2018-07-04 0
26385 일반 유니티 못만지겠다 5 치요키 2018-07-04 0
26384 일반 내일은 다이나믹본 연습해야겠어요 2 stellar 2018-07-04 0
26383 일반 러시아 여자 왜이렇게 빨고 다니냐... 1 ㅇㅇ 121.171 2018-07-04 0
26382 일반 찐따인데친추점 6 합체로보 2018-07-04 1
26381 일반 키넥트쓰면 원래 이래? 8 애플티 2018-07-04 0
26380 일반 퍼블릭 신청 한지 3일째 왜 안되냐 2 ㅇㅇ 124.58 2018-07-04 0
26379 일반 여자친구가 vrc 많이해서 선물줄라는데 mr 추천좀 부탁해 9 derek 2018-07-04 0
26377 일반 트래커 고정이 개좆같네 시발 좆같네 진짜ㅋㅋ 2 아야세쨔응 2018-07-04 0
26376 일반 텍스쳐변경 첨하는데질문좀 5 BLOCK_B 2018-07-04 0
26375 일반 어깨에 CK인가 뭔가 빨간거 붙이고 다니는새기들뭐임 ㅇㅇ 14.63 2018-07-04 0
26374 일반 업데이트만 하루종일하니 3 미낳 2018-07-04 0
26373 일반 이러면안되는데 데스건말이야. 12 에스카노르 2018-07-04 2
26372 일반 오큘러스에서 오른쪽 헤드폰에 소리가 안나는 사례가 계속 발생하고 있음 1 dd 121.140 2018-07-04 1
26371 일반 압타 구상중인데 5 합체로보 2018-07-04 0
26370 일반 아이 씨 야짤 시발 6 시란 2018-07-04 0
26369 일반 오큘러스 건전지 오래 쓰는 법 dd 121.140 2018-07-04 0
26368 일반 델 바이저 살 사람 있냐? 1 아리수챤 2018-07-04 0
26365 일반 ㅋㅋㅋ ㅇㅇ 121.126 2018-07-04 0
26364 일반 질문점 1 어흑마이갓 2018-07-04 0
26362 일반 키넥트 파는 갤럼 있냐 CHJ. 2018-07-04 0
26361 일반 잠만 USB 3.0드라이버 설치안하면 키넥트도 작동안함? 1 키넥트좀물어봅시다 175.122 2018-07-04 0
26360 일반 오늘 팬티 박람회 개최는 성공적 16 기무대띠 2018-07-04 14
26359 일반 데스건 가지고 싶다. 4 ㅁㅁ 175.223 2018-07-04 0
26358 일반 우린 원래 하나였던것 하피핏 2018-07-04 2
26357 일반 유니티 표정 넣는데 Animator 가 없어 2 ㅇㅇ 220.73 2018-07-0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