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수리 질문좀 받아주세욤
글쓴이
Stania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717
  • 2018-06-29 15:37:55
							



 이거 제이씨현에서 정품으로 산거면 

1년간 무상AS해주는지 정확히 아는 갤럼 답변좀 해주십셔

 또 제이씨현에서 정품으로 뭐 시리얼번호같은거 확인한다는거 같은데

이게 어딨는건지 몰겠슴다.

 박스 안버리고 잘 가지고있는데 바이브 컨트롤러 수리 관련해서

정보 있으시면 미천한 저에게 공유점 부탁드립니당.


 아 제껀 고장 안났는데, 양 손에 20만원씩 총 40만원들고 겜 하려니깐

고장났을 때가 걱정이 되서 안절부절 진정이 안되네여


저댄조아 난 정발사서 쓰고있었는데 컨트롤러 좀 이상해서 월욜날 cs이노베이션에 보냈다가 목요일 발송해서 오늘 받았어 2018.06.29 15:39:41
Stania 어 본인 과실여부 같은건 안따지고 그냥 해주는 거에여? 2018.06.29 15:40:48
저댄조아 실시간 채팅으로 물어보니까 따로 언제 샀다거나 이런건 안물어보더라 박스에 증상이랑 이름 주소 연락처 기입해서 컨트롤러 보내니까 as잘 되서 와써 2018.06.29 15:41:01
저댄조아 나같은경우에는 트랙패드 버튼 안눌리는거랑 미묘하게 트래킹이 어긋나서 보냈는데 무상 받아써 2018.06.29 15:41:50
Stania 엥 서비스 개쩌는데요? 그럼 혹시 쓰다가 고장내도 1년내면 수리 해줄까요? 2018.06.29 15:42:10
저댄조아 ㄴ ㅇㅇ 과실 여부는 따로 안물어보던데 2018.06.29 15:42:30
저댄조아 ㄴ 글쎄 막 심하게 써서 누가봐도 외적 손상이면 힘들지 않을까? 2018.06.29 15:43:48
Stania 끼야앙 기분좋네여 형 사랑해여 2018.06.29 15:44:15
Stania 그쳐 아무래도 그렇긴 할듯하네여 2018.06.29 15:44:25
저댄조아 ㄴ트랙패드 버튼은 잘 고장나나봐 난 1달 쓰니까 안눌리더라고 암튼 바이브 홈피가면 실시간채팅 있어 고장나면 거기가서 함 물어보면 답변 빠르더라 수고행 2018.06.29 15:46:27
Stania ㄴ근데 ㄹㅇ 도움 됬어여 인사 오지게 박습니당 (_ _) 2018.06.29 15:4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125 일반 MR 내가 쭈그려앉으면 캐릭터도 무릎굽혀서 쭈그려앉음?? 3 ㅇㅇ 39.118 2018-07-10 0
28124 일반 ㄹㅇ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ㅁㅁ 121.139 2018-07-10 0
28123 일반 오큘러스 질렀다 3 뉴릴 2018-07-10 0
28122 일반 텍스쳐 변경하려고 하는데 파일에 png파일 밖에 없으면 그거만 수정? ㅇㅇㅇ 49.163 2018-07-10 0
28121 일반 하 오큘셋업 윈7에서 안되서 5 청화생 2018-07-10 0
28120 일반 [사진추가 질문.] 아마존에서 오큘러스 구매 관련해서 질문 드려요 8 뭉뭉 221.151 2018-07-10 0
28119 일반 트레일렌더러 효과 넘 좋은거같음 2 치요키 2018-07-10 0
28118 일반 가까이온사람 투명해지는거 어케 없애냐 1 ㅇㅇ 39.118 2018-07-10 0
28116 일반 뻘글주의) 최초의 VR단체 도수체조 14 Gloryman 2018-07-10 1
28115 일반 트래커를 3개 다 사기엔 돈이 부족한 경우, 혹은 방이 좁은 경우엔 2 ㄴㄴ 175.126 2018-07-10 0
28114 일반 탈모갤 정모 3 MPL 2018-07-10 3
28112 일반 컴 잘 몰라서 그런데 일케 사면 댐?? 13 앵뽀뽀 2018-07-10 0
28111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배송대행 할라고보니까 러프멜 2018-07-10 0
28110 일반 친해지고 난뒤에 이런말 들으면 어떻게 하지 ... 17 ㅇㅇ 175.223 2018-07-10 1
28109 일반 이건 플랫폼과 현실 가상을 묶어서 말한게 아닐까 4 피냐타 2018-07-10 0
28108 일반 일단 최종목표는 이거 만드는거임 4 NAME_HORANG 2018-07-10 0
28107 일반 번역기 존나 좋자너 3 નાસ 2018-07-10 0
28106 일반 vrchat은 가상현실임 1 F유동닉 2018-07-10 0
28105 일반 브얄챗이 대체 왜 가상임? 3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104 일반 브랼챗에 트래커 네개 지원이던가 5 Luche 2018-07-10 0
28103 일반 vr chat 스팀 계정 닉네임 1 드럼소리 2018-07-10 0
28102 일반 오디오 스트랩 사면 ㅇㅇ 59.7 2018-07-10 0
28101 일반 vrchat이 가상이냐 아니냐 말이 나오는데 6 궁금이 2018-07-10 0
28100 일반 mmd방에서 야한 아바타봄 5 치요키 2018-07-10 0
28099 일반 브랄갤러들아 바이브 살껀데 4 소바야키 2018-07-10 0
28098 일반 오늘은 집가서 아바타를 만들겟습니다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097 일반 1080,1080ti 랑 차이심각하게남? 5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096 일반 발이랑 허리까지 움직이러면 바이브써야댕? 5 사요 2018-07-10 0
28095 일반 아마존 클럽이 정확히 뭐에요? 4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093 일반 어제 말 잘못하는 한국애랑 친구됐는데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0 0
28092 일반 아마존클럽 욕많이해도 ㅇㅇ 39.7 2018-07-10 0
28091 일반 미친 니미존클럽 트래커 2주도 안돼서 왔네 2 궁금이 2018-07-10 0
28090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하나에 컨트롤러두개만 사서 vr 각이다 3 ㅇㅇ 211.182 2018-07-10 0
28089 일반 vr 쳇 노래방중에 2 드럼소리 2018-07-10 0
28088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 쓸만함? 2 림크 2018-07-10 0
28087 일반 어제 받은 피드백 적용시켜봄 5 Bunny Y 2018-07-10 1
28086 일반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 4 Heavron 2018-07-10 0
28085 일반 왜 프로교환용 제품을 안팔까 2 신ldl 2018-07-10 0
28084 일반 피곤하다 5 NAME_HORANG 2018-07-10 0
2808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사고싶다 ㄹㅍㅁ 14.36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