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수리 질문좀 받아주세욤
글쓴이
Stania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717
  • 2018-06-29 15:37:55
							



 이거 제이씨현에서 정품으로 산거면 

1년간 무상AS해주는지 정확히 아는 갤럼 답변좀 해주십셔

 또 제이씨현에서 정품으로 뭐 시리얼번호같은거 확인한다는거 같은데

이게 어딨는건지 몰겠슴다.

 박스 안버리고 잘 가지고있는데 바이브 컨트롤러 수리 관련해서

정보 있으시면 미천한 저에게 공유점 부탁드립니당.


 아 제껀 고장 안났는데, 양 손에 20만원씩 총 40만원들고 겜 하려니깐

고장났을 때가 걱정이 되서 안절부절 진정이 안되네여


저댄조아 난 정발사서 쓰고있었는데 컨트롤러 좀 이상해서 월욜날 cs이노베이션에 보냈다가 목요일 발송해서 오늘 받았어 2018.06.29 15:39:41
Stania 어 본인 과실여부 같은건 안따지고 그냥 해주는 거에여? 2018.06.29 15:40:48
저댄조아 실시간 채팅으로 물어보니까 따로 언제 샀다거나 이런건 안물어보더라 박스에 증상이랑 이름 주소 연락처 기입해서 컨트롤러 보내니까 as잘 되서 와써 2018.06.29 15:41:01
저댄조아 나같은경우에는 트랙패드 버튼 안눌리는거랑 미묘하게 트래킹이 어긋나서 보냈는데 무상 받아써 2018.06.29 15:41:50
Stania 엥 서비스 개쩌는데요? 그럼 혹시 쓰다가 고장내도 1년내면 수리 해줄까요? 2018.06.29 15:42:10
저댄조아 ㄴ ㅇㅇ 과실 여부는 따로 안물어보던데 2018.06.29 15:42:30
저댄조아 ㄴ 글쎄 막 심하게 써서 누가봐도 외적 손상이면 힘들지 않을까? 2018.06.29 15:43:48
Stania 끼야앙 기분좋네여 형 사랑해여 2018.06.29 15:44:15
Stania 그쳐 아무래도 그렇긴 할듯하네여 2018.06.29 15:44:25
저댄조아 ㄴ트랙패드 버튼은 잘 고장나나봐 난 1달 쓰니까 안눌리더라고 암튼 바이브 홈피가면 실시간채팅 있어 고장나면 거기가서 함 물어보면 답변 빠르더라 수고행 2018.06.29 15:46:27
Stania ㄴ근데 ㄹㅇ 도움 됬어여 인사 오지게 박습니당 (_ _) 2018.06.29 15:4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25 일반 유니티에서 바디 설정할때 none으로 뜸 6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4 일반 애니메이션 넣기 참 좆같군 메롬 2018-07-20 0
32223 일반 9시반 아침체조는 있음 내가 할꺼임 4 꼬마키` 2018-07-20 1
32222 일반 유니티로 왔는데 눈 병신됬어 3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1 일반 공구시반 체조는 있겠지? ㅇㅇ 220.93 2018-07-20 0
32218 일반 새벽 저댄방 후기 Wooni 2018-07-20 0
32217 일반 점호없냐 1 CHJ. 2018-07-20 0
32216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아마 연병장 가면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15 일반 오늘 아침점호 특 3 ㅇㅇ 211.246 2018-07-20 0
32214 일반 마피아하고 마작구경하다가 밤새버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213 일반 오늘은 4 Rla시민 2018-07-20 0
32212 일반 여왕벌이라는게 어떤게 여왕벌이에요? 15 43234 112.187 2018-07-20 0
32210 일반 사진찍는맵다시생겼었네 사토. 2018-07-20 0
32209 일반 아바타 폴리곤 많아서 빌드안된다는데 해결법좀 3 서리눈늑대 2018-07-20 0
32208 일반 유니티 블랜더 벽에 가로 막혔다. NAME_HORANG 2018-07-20 0
32207 일반 차렷충 4자리.. 8 후지모토리나 2018-07-20 0
32206 일반 너무 더워서 잠깻네 3 강나다 116.46 2018-07-20 0
32205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1 어흑마이갓 2018-07-20 0
32204 일반 오이오이 신입 바드라구~ 3 한대위 125.128 2018-07-20 0
32203 일반 새로운 보드게임 재밌었다 ㅇㅇ 221.164 2018-07-20 0
32202 일반 장난 한번쳤는데 8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01 일반 블랜더 armature 내용물 이름 같은데 6 메롬 2018-07-20 0
32200 일반 vrchat은 밤만 되면 더 재미 없어지는거 같아.. 맵 추천좀? 2 ㄱㄱㄱ 121.171 2018-07-20 0
32199 일반 약은 "그" 만 빠는게 아니었군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8 일반 개꿀잼 몰카 Luche 2018-07-20 0
32197 일반 집에 도착했다 ㅋㅋㅋㅋㅋ 6 suikaice 2018-07-20 2
32196 일반 희희 재밌다 1 디씨조아용 2018-07-20 0
32194 일반 오늘자 vrchat 4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2193 일반 오랜만에 신사 가면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2 일반 오늘도 즐거운 인생이였다 AiryNyan. 2018-07-20 0
32191 일반 난 마이크 못쓰는게 너무 서글픔 8 ㅇㅇ 39.7 2018-07-20 0
32190 일반 오목빌런이야 퇴근하고 오목맵에서 신나게 놀았어! 1 Juken 2018-07-20 2
32189 일반 풀트레킹 + 풀트레킹 = 2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88 일반 망고맛 2 림크 2018-07-20 0
32187 일반 이거왜이럼? ㅇㅇ 121.172 2018-07-20 0
32186 일반 키넥트 사고 싶다 6 NAME_HORANG 2018-07-20 0
32185 일반 추가러 차 식히는중 ㅋㅋ 8 suikaice 2018-07-20 0
32184 일반 브알상태로 3인칭어떻게봄? 1 ㅇㅇ 218.146 2018-07-20 0
32183 일반 이제 대구까지 내려왔다.. 2 suikaice 2018-07-20 0
32182 일반 차렷충 브린이 VR머신 고민중임 3 ㅇㅇ 121.160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