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폴리곤 관련 글 뜰때마다 보이는 놈들인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684
  • 2018-06-29 13:48:47
  • 58.239
							

자기는 3~4만 폴리곤정도 까지만 오버해서 쓴다고 괜찮다는식인 애들이 있다


여기까지야 괜찮다


근데 꼭 30~50만 폴리곤이랑 자기랑은 다르다는듯 제재가 들어가도 자기는 괜찮지만


더 오버해서 쓰는놈들은 정지먹겠네 라는 마인드 가진애들은 도대체 뭐하는애들이야...


여기서 VRSDK 개조해서 2만 폴리곤 오버한순간 다 규율위반인건 똑같은데


사람 찌를때 조금 얕게 찔렀다고 깊게찌른놈보다 형이 가벼워지겠냐 ?


꼭 2만폴리곤 오버 관련글 올라올때마다 저런마인드 가진새기들 무조건 꼭 하나씩 튀어나옴


네이버 댓글에서 잘됬네요 ㅎㅎ 하면


답글로 됐. 이렇게 다는놈마냥

ㅇㅇ 그리고 팩트는 30만 폴리랑 3만폴리랑 로딩속도 외엔 아무차이없다 실제로 내 일본인 친구중엔 80만 폴리 넘는 아바타 하나 들고있는애 있는데 얘 있다고 렉먹은적도 없고 58.239 2018.06.29 13:51:33
긴긴 80만 폴리는 애미가 초큼 ㅎㅎ 2018.06.29 13:53:40
ㄴㄴㅅ 혼자 40인분 ㅗㅜㅑ 2018.06.29 13:57:35
ㅇㅇ 나중에 메테리얼도 분리되서 좆같은데 잘도 5만이상넘기네 61.72 2018.06.29 14:12:04
ㅇㅇ 이분 왤캐 풀발함;; 121.137 2018.06.29 14:19:03
ㅇㅇ 아까부터 폴리곤 오버에 살인 비유하는 것도 그렇고;; 121.137 2018.06.29 14:20:14
ㅇㅇ 폴리곤 3~4만 한테 의미없다고 한 것도 모니터링을 안하면 신고밖에 벤먹일 방법이 없는데 2만짜리랑 크게 구별되지 않아서 그렇다는 거 아닌가 121.137 2018.06.29 14:20: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482 일반 한국 VRChat 커뮤니티중에선 어디가 제일 사람많냐?? 2 ㅇㅇ 125.180 2018-07-10 1
28481 일반 뭐 남는게임도 아니고 이런게임에서 핵쓰고 다른애들 조지면 무슨재미임? 3 ㅇㅇ 220.93 2018-07-10 2
28479 일반 데스건 질문좀 5 ㅇㅇ 218.209 2018-07-10 0
28478 일반 자파리 고등학교 갤럼아 3 Rla시민 2018-07-10 1
28477 일반 갤 불 타는 거 3줄 요약점 5 라식 2018-07-10 1
28476 일반 아 쓰던아바타월드 갑자기사라짐; 2 렄히 211.36 2018-07-10 0
28474 일반 대책없어서 노가다한 흔적 10 MPL 2018-07-10 0
28473 일반 이게 본계정 정지사유 이메일 원문인데 이렇게밖에안옴.. 4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471 일반 한시간전에 VRC캐 낙서해준다던 유동늒네에야 11 ㅇㅇ 211.227 2018-07-10 12
28470 일반 서버 왤케 십창임? ㅇㅇ 59.17 2018-07-10 0
28469 일반 사진 찍는 법을 잘 모르겠음 1 有希 2018-07-10 0
28468 일반 념글로봇 그려봄 4 ㅇㅇ 61.97 2018-07-10 8
28467 일반 아쉽지만 만족도가 큰 하루였다 162cm 2018-07-10 0
28466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 공부하려고 하는데 책같은거 없냐 3 ㅇㅇㅇㅇ 49.163 2018-07-10 0
28465 일반 블랜더에 오토 리깅도있어? 2 하피핏 2018-07-10 0
28464 일반 여긴왜다 미코아니면 케모노 그담엔 보컬뿐이냐 5 합체로보 2018-07-10 0
28463 일반 커스텀 아바타 거의 끝나감 1 어흑마이갓 2018-07-10 3
28462 일반 요즘 부랄챗 좀 버그 많지 않냐? ㅇㅇㅇㅇ 49.163 2018-07-10 0
28461 일반 몸체 모가지 시작중 -1 4 합체로보 2018-07-10 0
28460 일반 오늘은 여기까지만 해야겟네 1 하피핏 2018-07-10 0
28459 일반 어 서버튕김 1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458 일반 아 씨발 좆같은 월드컵때문에 결방이었네 4 꼬마키` 2018-07-10 0
28457 일반 이 아바타 좋다 2 하피핏 2018-07-10 0
28456 일반 호쥬 누에나 스구리 코스프레 하고싶다 ㅇㅇ 220.93 2018-07-10 0
28455 일반 글엄 커여운 저는 골목식당보러갈게오 1 꼬마키` 2018-07-10 0
28454 일반 몸체 모가지 시작중 1 합체로보 2018-07-10 0
28453 일반 VR 사길 너무 잘했다 1 有希 2018-07-10 1
28452 일반 이거 모델 본사람? 5 Poo_Your_Ass 2018-07-10 0
28451 일반 VR사고 이것만 하는듯 3 AiryNyan. 2018-07-10 0
28450 일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고실험이 통속의 뇌임 5 MANKALO 2018-07-10 7
28449 일반 안그래도 더운데 갤 볼때마다 1 ㅇㅇ 124.60 2018-07-10 0
28448 일반 으으 유니티 왤케 어렵지 1 하피핏 2018-07-10 0
28447 일반 VR 왜이렇게 화질이 좋냐 3 ㅇㅇ 118.32 2018-07-10 1
28446 일반 호쥬 누에나 스구리 모델링 갖고싶다 4 ㅇㅇ 220.93 2018-07-10 0
28445 일반 핵쟁이 새끼들 논리 존나 웃기네 ㅋㅋㅋ 무슨 씨발 지네가 라이토도 아니고 8 ㅇㅇㅇㅇ 49.163 2018-07-10 1
28444 일반 월드만들고있으니 시간가는줄 모르겟다 3 ㅇㅇ 220.74 2018-07-10 0
28443 일반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4
28442 일반 형들 cpu 선택은 어떤걸로 해야함 5 알타이르. 115.139 2018-07-10 0
28441 일반 압타 컨셉가끔 질문하길래 9 합체로보 2018-07-10 12
28440 일반 핵쟁이랑 대화중인데 나만 이해못하는건지 모르겠네 14 ㅇㅇㅇ 121.184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