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에 무신경한 애들이 좋음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670
  • 2018-06-29 13:02:29
							


지금이야 저렇게 좀 귀여워 졌긴 한데 옛날엔 쌩 설교자 모델로 다녔었거든

지금 제일 친하게 지내는 그룹이 둘 있는데 개들 전부 내가 설교자 모델 쓸때부터 아바타에 관해서는 한마디도 안하고 친해졌던 애들이라 그런지 더 편하게 얘기할수 있었던거 같음

나로서는 진짜 혐오감 주고 그런게 목적이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걸 전부 때려박으면 더 쩔겠지? 하는 마음으로 모델 만든거라서 그런 무관심이 더 고마웠음.. 그러니 제발 내 모델 보자마자 씨발 뭐야 징그러 이런 말 하면서 블락하지 말고 안에 있는 사람보고 평가하자 ㅠ

시바 차라리 기본 아바타를 해라 새캬 211.197 2018.06.29 13:03:24
momo 블락 때리는 애들이 좆병신 어글리 코리안 들인데 알아서 걸러지네 203.226 2018.06.29 13:03:39
momo 이정도도 유도리 없어서 블락 때리는 애들 보면 틧터 메갈리안이랑 성향 같음 203.226 2018.06.29 13:04:16
ㅇㅇ 이런아바타는 나라도 블락걸음 58.236 2018.06.29 13:04:32
주드래곤 개무섭노 2018.06.29 13:08:50
momo 하와와 211.197 2018.06.29 13:12:23
ㅁㅁ 보이면 도망가야지 121.146 2018.06.29 13:15: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154 일반 신사보다 저댄방을 더 먼저가봄 3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153 일반 이거 컨트롤러 괜찮은거냐? 5 QdQ 125.182 2018-07-23 0
33152 일반 ㅇㅉ 달린다 1 tntnt 2018-07-23 1
33151 일반 풀바디 설정 넘 힘들다 2 게럴드 2018-07-23 0
33150 일반 댄스방, 체조방 고인물인 척 할수 있는 초고속 1분팁 13 ㅇㅇ 211.246 2018-07-23 8
33149 일반 댄스방 유저들 너무 귀여운거아님? 3 BLOCK_B 2018-07-23 1
33148 일반 1달만에 부랄챗 들갔는데 갈곳 없음? 4 tntnt 2018-07-23 0
33147 일반 와 픽스조인트 너무어렵다 ㅠㅠ 10 희망소망절망 117.123 2018-07-23 0
33145 일반 오늘의 일상 2 치요키 2018-07-23 0
33142 일반 케모노 미코 맵 이름 4 댕타 2018-07-23 0
33141 일반 거의 일주일만에 춤췄다 3 마요릭 2018-07-23 0
33140 일반 케모노 미코 맵 ㄹㅇ 너무좋다 3 댕타 2018-07-23 0
33139 일반 HP MR 너무 무겁다;;;; ㅇㅇ 1.224 2018-07-23 0
33138 일반 풀트래킹 질무운! 1 Rla시민 2018-07-23 0
33137 일반 아니 왜 일본친구를 사귀려 그래.. 2 밀수업자4 2018-07-23 2
33136 일반 이 오류는 도대체 왜 생기는걸까 1 아루라테 2018-07-23 0
33135 일반 전열보병 복장으로 라 마르세예즈 틀어놓고싶다 3 ㅇㅇ 220.93 2018-07-23 0
33134 일반 세렌디님정도되야 일본친구사귀고 노는거가능? 12 ㅇㅇ 203.226 2018-07-23 3
33133 일반 창모 마에스트로 피아노시뮬로치고싶은디 ㅇㅇ 182.31 2018-07-23 0
33132 일반 [사진많음]자파리맵 탐방기2 9 U 116.47 2018-07-23 13
33131 일반 커메 업로드 잘 아는 애 있냐 4 ㅇㅇ 122.34 2018-07-23 1
33130 일반 차렷충 댄스방 처음가서 구경했는데 너무 친절해 5 ㅇㅇ 118.128 2018-07-23 0
33129 일반 부랄챗이 생각보다 진짜 좁은 곳이더라 ㅋㅋㅋㅋ 1 ㅇㅇㅋ 49.163 2018-07-23 0
33128 일반 남캐 모델이 별로안보이네 ㅇㄴㅇㄴ 221.141 2018-07-23 0
33127 일반 [사진 많음]자파리맵 탐방 U 116.47 2018-07-23 5
33126 일반 댄스방 구경하는데 사람되게많다 5 BLOCK_B 2018-07-23 0
33124 일반 7년된 컴으로 브알챗 한 30분 돌리면 삼겹살 구워먹어도 될듯 6 ㅇㅇ 211.179 2018-07-23 0
33123 일반 올만에 왔더니 케모노 모델링이 없다그래서 전말을 알아봤다 5 dd 124.5 2018-07-23 12
33122 일반 위대하신미코님 부디 바리브재고가 빨리들어오게 해쥬시옵소서 미낳 2018-07-23 0
33121 일반 월드 트리거 질문좀 2 ㅇㅇ 222.109 2018-07-23 0
33120 일반 어디 재밋는월드없나 6 BLOCK_B 2018-07-23 0
33119 일반 연병장 맵에 복무신조 추가해주어 2 mallin 2018-07-23 0
33118 일반 요즘 케모노 모델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했더니 1 어흑마이갓 2018-07-23 0
33117 일반 춤한번추기 힘들다 6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116 일반 갑자기 이상한 아바타가 넘끌림 브린이 121.171 2018-07-23 0
33115 일반 형님들 .. 케모노 모델 공유좀 해주십쇼 ㅠㅠ 2 레미 1.242 2018-07-23 0
33114 일반 구와아아악 쌘 의뢰 왓네 8 어흑마이갓 2018-07-23 9
33113 일반 저댄방은 제발 가벼운 아바타 ㅠ 2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111 일반 컨트롤러에 흠집이 점점 늘어난다 2 mallin 2018-07-23 0
33110 일반 무언충특 3 ㅇㅇ 218.239 2018-07-2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