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역 신버전 작업 현황
글쓴이
tht199875
추천
8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663
  • 2018-06-29 12:51:26
  • 210.220
							

동방역 신버전 제작중인 tht199875 라고 함

그냥 간단하게 이전 버전에서 변한것만 말하겠음

그리고 이건 테스트 맵임

지금 퍼블릭 맵 들어가봤자 변한건 없음



가장 크게 변한점은 동방에서 인간마을로 갈때는 열차를 한번 갈아타야 했는데

이제는 그럴일 없이 바로 갈수있다.



따라서 퍼블릭맵에서는 타는곳 1번(왼쪽) 만 이용 가능했는데 이제는 타는곳 2번(오른쪽)에도 열차가 온다



인간마을역은 지하화되었다. 원래는 지상역으로 유지하고 싶었는데 지형 큰거 3개 들이박아서 렉걸리는 사태를 보고싶지 않았음





달의도시역은 아직은 변한게 없다

공식이라는 센세가 달의도시 정보를 ㅈ도 안풀어서 현제 이러고 방치중임

그외에도 최적화 할수있는데 까지는 진행중이다

현제 목표는 35명인데 상황봐서 줄일수 있음

그리고 같이 자주 테스트 할 사람이 필요하다 ㅠㅠ

tht199875 ㅅㅂ 왼쪽 오른쪽 반대로 썼네 210.220 2018.06.29 12:53:12
momo 수고추 125.184 2018.06.29 12:53:23
ㅇㅇ 닉 월드 눌러서 친추걸면되냐? 나 들어와있을때마다 초대하면 월드에 알박아줄순있음 렉걸리나 안걸리나 알려줄수도있고 58.239 2018.06.29 12:54:56
tht199875 ㄴㅇㅇ 닉은 쓴거 그대로임 210.220 2018.06.29 12:56:50
ㅇㅇ 개추 61.255 2018.06.29 13:54:18
ㅇㅇ 보라색은 동방심볼같은건가? 다좋은데 보라색이안이뽀 175.223 2018.06.30 02:09:10
ㅇㅇ 동방보다는 환상향이라고 하는게 더좋아보임 61.72 2018.06.30 12:53: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162 일반 가끔 핵쟁이 장작이 들어오면 행옹호자와 핵무세들이 불씨 꺼트리려한다 2 합체로보 2018-07-12 0
29159 일반 미안하다 글 지웠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57 일반 무브봉 pc랑 페어링은 어케하는거냐 3 검은연 2018-07-12 0
29156 일반 vr은 없는데 아바타는 만들고싶어 3 재의귀인 2018-07-12 0
29152 일반 배고프다 mallin 2018-07-12 0
29151 일반 3호가모인거애요 하와와 2 G군 2018-07-12 2
29150 일반 어떤게 싫어? 말고 기무대띠 2018-07-12 0
29149 일반 갤러리 글 패턴 10 림크 2018-07-12 11
29148 일반 좆같음 vs 대결 15 애플치즈 2018-07-12 0
29147 일반 이거 올린다고 유튜브 계정 팜... 4 NAME_HORANG 2018-07-12 0
29145 일반 일본어 잘하는 코리안 김치들은 왜 자꾸 일본인이 척 하냐? 5 김야기 2018-07-12 0
29143 일반 문제제기충이 시르다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42 일반 브알챗은 힐링게임인데 2 MANKALO 2018-07-12 0
29136 일반 라이트세이버 만들기 영상봤는데 1 ㅇㅇ 59.15 2018-07-12 0
29134 일반 마이크는 끄고자자 4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32 일반 여자만 보이면 아주그냥 사족을 못쓰는구만 3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31 일반 아 일본어빌런 이런거 다상관없음 7 애플치즈 2018-07-12 0
29129 일반 미코 기본아바타(차렷충) 10 mallin 2018-07-12 18
29128 일반 신사맵은 왜그렇게 병신이 되버린거냐 6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12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더 연결하면 자동으로 공으로 나오는거냐? 2 검은연 2018-07-12 0
29124 일반 신사가 알고보면 일베 저장소같은거임 22 합체로보 2018-07-12 10
29122 일반 내일 연병장 고쳐졌으면 좋겠다 꼬마키` 2018-07-12 0
29121 일반 바이브프로 뭔데이렇게비쌈? 5 asdsad 121.166 2018-07-12 0
29120 일반 vr챗에서 마이크 켜 놓고 코 골면서 자는 애들 머냐 6 ㅇㅇ 112.170 2018-07-12 0
29119 일반 아침체조 넘 재밌다 2 꼬마키` 2018-07-12 0
29117 일반 궁금이님 혹시 맥스로 파일 어떻게 여시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ㅇㅇ 223.62 2018-07-12 0
29116 일반 마작 재수강 원하는 애들 얼마나 있음? 6 꼬마키` 2018-07-12 0
29115 일반 맥스에서 열면 모델링 이상해지는데 어떻게고침? 1 ㅇㅇ 223.62 2018-07-12 0
29112 일반 오널에 댄스방 추천곡 1 Luche 2018-07-12 0
29110 일반 나도 팬티 찍은적은 있는데 4 ㅇㅇ 39.7 2018-07-12 0
29109 일반 혼돈틈타 커여운 부랄챗캐릭 낙서해드러오 2 0o 39.7 2018-07-12 0
29108 일반 아 어제 4 에스카노르 2018-07-12 0
29107 일반 마작룸에서 마작만 하는가? 놉 펜가지고 놀았다 9 꼬마키` 2018-07-12 0
29106 일반 안녕하세요 블렌더 답변좀 해주실수 있을까요 2 ㅇㅇ 125.185 2018-07-12 0
29105 일반 팬티사진을 찍고 모아서 개인적인 해피타임에 쓴적은 없습니다 4 기무대띠 2018-07-12 0
29104 일반 갤 주기적으로 불타는거보소 3 림크 2018-07-12 2
29103 일반 부갤주 예약인원 너무 많은데 커미션 잘 하는 사람 없냐 5 ㅇㅇ 39.7 2018-07-12 0
29102 일반 그냥 핵을 썼다 <- 이거 하나만으로 블락할 이유 충분하지 않음? 1 ㅇㅇ 125.180 2018-07-12 0
29101 일반 여왕벌이 많긴함.. 4 유라유라 2018-07-12 1
29100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 조지러간다 2 ㅇㅇ 125.137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