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업무 끝나서 다시 물어본다 폴리곤 수 관련
글쓴이
게임가드改二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635
  • 2018-06-29 11:23:33
							

세이프 모드로 줄이기 하면에러나고
하프로 해두고 손 유지하는 옵션 하고 19999 해도 그냥 손이랑 다 사라지는데

어캐해야함 대체..

- dc official App
ㅇㅇ 수작업으로 줄여야될걸여 222.101 2018.06.29 11:24:45
게임가드改二 가능하려나.. 근데 이 모델 보니까몸안쪽에 19금 요소까지 구현되어있던데 보여지지 않는부분이니까 없애는 방법으로 하면 될꺼도 같은데 수작업으로 어캐함 - dc App 2018.06.29 11:26:24
AVl Separate by mesh하고 하나하나 줄여 2018.06.29 11:37:08
게임가드改二 쉐이프키 부분은 건너뛰고 지우면됨? - dc App 2018.06.29 11:40:56
F유동닉 어차피 살리고싶은쉐이프키는 얼굴이 전부일꺼 아녀 - dc App 2018.06.29 11:46:11
F유동닉 얼굴빼고 다줄여 - dc App 2018.06.29 11:46:16
F유동닉 아 참 나는 손가락도살림 손가락줄이면 좀 치명적이라 - dc App 2018.06.29 11:47:05
F유동닉 바디랑붙어있으면 나눠주는게 초큼 귀찮 - dc App 2018.06.29 11:47:21
게임가드改二 얼굴이랑 손쪽만 살리는거면 혹시 나중에MMD댄스같은거 넣을때도 문제생길수있음? 이모트로 - dc App 2018.06.29 11:48:34
F유동닉 없음 2018.06.29 11:52:36
게임가드改二 쉐이프키가 대체 뭐하는새끼지 그럼... - dc App 2018.06.29 11:53: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0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판다 8 Luche 2018-07-12 0
29064 일반 아까 심증물증 어쩌고 핵옹호하던사람 어디감 ? 1 마-왕 2018-07-12 0
29063 일반 핵쟁이논리시발미쳐버린것 5 G군 2018-07-12 3
29062 일반 팩트:여고생 말투 신경쓰는건 한국인 뿐이다. 2 ㅇㅇ 121.139 2018-07-12 0
29060 일반 마작강의 또없음? 렄히 218.50 2018-07-12 0
29059 일반 병신같은 일들이 자꾸 터지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7-12 2
29058 일반 override 자리좀 알려줘 5 ㅇㅇ 222.109 2018-07-12 0
29056 일반 또 불타는거 같은데 치요키 2018-07-12 0
29055 일반 배포안하고 원작이 내가 순수 창작하건며 어쩔껀데 눈팅핵쟁이 씨발아 4 합체로보 2018-07-12 2
29052 일반 미코버스터 어깨 캐논 레퍼런스 투표혀 3 합체로보 2018-07-12 1
29050 일반 나도이제 삼성 커브드 유저다 ㅎㅎ 3 그로자 2018-07-12 0
29049 일반 텍스쳐도 끝나따 ㄹㅍㅁ 211.252 2018-07-12 0
29048 일반 오큘 빠밤폼 쓰려면 개조 어떻게 해야해? 3 162cm 2018-07-12 0
29045 일반 일본 현역 여중고생 말투는 더심해 8 [천유] 2018-07-12 0
29044 일반 아바타 만들때 질문할게있어 ㅇㅇ 222.109 2018-07-12 0
29043 일반 FBX로 내보냇는데 안보이고 .. 오류뜨고 Eunhyang 1.246 2018-07-12 0
29042 일반 이 아바타 무슨 색으로 개조하는게 좋을까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2 0
29041 일반 흔들흔들 1 치요키 2018-07-12 0
29040 일반 웨이트 할당한거 지우는 방법,,,, 5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2 0
29039 일반 핵쟁이가 핵쟁이 디코방링크알려줘서 갓는데 씹소름임 9 MPL 2018-07-12 2
29038 일반 난 뚜따하는법을 잘모르겠음 ㅇㅇ 218.146 2018-07-12 0
29037 일반 트래커없이 풀트래킹 하는법 9 카디아. 2018-07-12 0
29036 일반 핵쟁이들 보면 존나 과학임 1 F유동닉 2018-07-12 0
29035 일반 브얄기기 4시간이상 끼니까 1 ㅇㅇ 211.226 2018-07-12 0
29034 일반 하다보니까 요령이 생기네 3 ㄹㅍㅁ 211.252 2018-07-12 0
29033 일반 이게 브얄챗갤이야 브얄핵갤이야 2 싸이킥유코 2018-07-12 0
29031 일반 형들 커미션함신청해볼려고한는대 3 ㅇㅇㅇ 221.158 2018-07-12 0
29030 일반 mr팔라카는데 뭔 오픈카톡? 고건 뭐냐 1 ㅁㅁ 39.7 2018-07-12 0
29029 일반 델mr 고글 왼쪽렌즈가 절반이 까맣게 출력됩니다 9 ㅇㅇ 58.234 2018-07-12 0
29028 일반 핵 관련 한마디 . txt 3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026 일반 미국음식 존나 기름진데 미국에 건강한 사람들 많은이유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025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차아! 2 NAME_HORANG 2018-07-12 0
29024 일반 해커와 해커를 옹호하는사람 박제함 19 MPL 2018-07-12 13
29023 일반 키넥트 높이 어느정도가 좋음?? 2 애플치즈 2018-07-12 0
29022 일반 트래커 써보니까 진짜 힘드네 5 궁금이 2018-07-12 0
29021 일반 유니티 고수분들? 음식 먹는거 만들 수 있음?? 3 Abren 2018-07-12 0
29020 일반 오늘 점심먹고 퇴근 오홍홍 4 하벤하이드 2018-07-12 0
29019 일반 민방위 2년차인데 새천년체조가 뭐냐 4 궁금이 2018-07-12 0
29018 일반 mr중고로 팔면 잘 팔릴가요? 2 ㅇㅇㅇ 223.39 2018-07-12 0
29017 일반 이거 지리네 강나다 116.46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