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미코 차렷묵언충은 필독
글쓴이
momo
추천
1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634
  • 2018-06-29 11:20:26
  • 125.184
							


조큼 이해가 안가는게 말걸기 힘들다.무슨 주제로 말해야 되나 이렇거 보면 이해가 안간다

그냥 가서 헬로우? 부터 시작해봐 히키코모리도 아니고 사람대 사람인데 뭐 헬로우 했다고 때려 죽이겠냐?

캐릭터 이야기 라던가 서로 나라 깟으면 서로 그나라의 문화의 이야기 음식 이야기 하면 대화 충분히 성립 하잖아

이것도 못한다는건 의사소통 장애 수준 아니냐? 진짜 이해안감 그냥 가서 이야기해 쪽팔릴 일이 없어 니목소리 좆같으면 어떻하지?


라는 걱정 하지마 목소리는 관계없어 나보다 ㅈ같겠니? 가서 이야기해 

외국어가 안되고 마이크가 구려서 못하는걸 빼고 대화가 되는데도 가만히 있는 애들은 극히 일부지만 대화를 이어가기 힘들다는게

대인관계를 유지하는데 있어서 커뮤니케이션을 자주 안해왔다는 증거가 아닐까? 즉 진짜 친구라 부를 친구도 없는 아싸 야붕이 수준이 라고봄


수줍어서 라고 변명하지마 


입이렇게 벌려 버린다


댕타 잠깐만 시켜볼게있어 2018.06.29 11:23:44
ㅇㅇ 짤방 뭐냐 미친년아 ㅜㅜ 222.101 2018.06.29 11:24:18
xx 응? 니앞에서만 묵언이던데? 183.96 2018.06.29 11:24:40
momo ㄴ넌꺼져 223.62 2018.06.29 11:25:04
momo ㄴ이유없는 시비털면 다차단박을꺼다 이제 223.62 2018.06.29 11:25:46
xx 어 그렇게 시비털려는 건 아녔는데 미안하다 야 183.96 2018.06.29 11:27:41
ㅇㅇ 짤 너모 무서움 ㅠ 59.31 2018.06.29 11:32:20
ㄹㄹ 개념글 박제당해서 안온다며 이제 묵언보다 못한 언행불일치 머야 222.234 2018.06.29 11:37:03
ㅇㅇ 딴사람이잖아 너무 글이 논리적임 ㅋㅋㅋㅋㅋ 223.62 2018.06.29 11:38:51
111 momo 고정멘트: 퇴근했다 222.234 2018.06.29 11:41:08
નાસ 2018.06.29 11:43:55
નાસ 짤뭐임 씨 2018.06.29 11:43:56
momo 다른글 필독 125.184 2018.06.29 11:44:32
너숙청 2018.06.29 11:47:38
하이위자드 정말 당연한 것도 힘든사람 있어요. 예를 들어 그냥 자연스럽게 걷기, 참쉽죠? 그런대 종종 있어요. 자연스럽게 못걷는 사람이요. 제가 그래요. 사람들이 보면 꼭 왜 그렇게 걷냐고 하는데 전 어떻게 할 수가 없어요. 저에겐 이 이상한 걸음걸이가 정상이거든요. 2018.06.29 11:51:18
하이위자드 말하는 것도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그냥 말하면 되지? 라고 할 수 있지만 정말 그사람은 어려운 것일 수 있어요. 2018.06.29 11:52:32
하이위자드 말 못하는 사람보고 말 잘했으면 하는 마음에 쓰신 글이라고 생각하지만 너무 뭐라 나무라는 것처럼도 보여서 댓글을 써버렸네요.(__) 2018.06.29 11:57:31
momo ㄴ그러면 손흔드는거부터 시작하시죠 붕쯔붕쯔 하고 흔들어봐요 125.184 2018.06.29 11:58:05
momo 진짜 말도 못이어 가는건 멋진날개가 있는데 못나는거랑 같다고 봐요 *^^* 125.184 2018.06.29 11:58:35
ㅇㅇ 지도 묵언에 찐따면서 내로남불은 ^^ - dc App 122.35 2018.06.29 12:21: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48 일반 요즘 어느방에서 많이 놈? 8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7 일반 오큘 + 키넥트 설치완료~ 5 162cm 2018-07-10 2
28246 일반 바이브 사따! 3 하피핏 2018-07-10 0
28245 일반 드디어 월드 접속 성공했다 1 dd 220.74 2018-07-10 0
28244 일반 친구소개 시켜줄 때 빡치는 상황 5 MANKALO 2018-07-10 0
28243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배송조회어디서함 3 ㅇㅇ 59.14 2018-07-10 0
28242 일반 오큘러스+풀 트래커 하려면 뭐뭐 사야함? 가격은 얼마임? 2 플레트 2018-07-10 0
28241 일반 알몸 여캐 아바타 쓰면 6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240 일반 오큘 + 바이브 트래커가 현명한 이유 2 러프멜 2018-07-10 0
28239 일반 댄스방에서 카메라로 여캐 팬티 도촬하는거 흥분된다 ㅇㅇ 121.139 2018-07-10 0
28238 일반 오큘 트래커야말로 현명한 선택이다 4 Luche 2018-07-10 0
28237 일반 블랜더 옷 잘만지는사람 들어와봐 BLOCK_B 2018-07-10 0
28236 일반 나는 브얄쳇에서 여캐만보면 환장하는 발정난 늑대인데 9 애플치즈 2018-07-10 2
28234 일반 사실난 MR을 20만원도 안주고사서.. 5 애플치즈 2018-07-10 0
28233 일반 트래커 유ㅐ케 생각보다 비싸지?? 3 앵뽀뽀 2018-07-10 0
28231 일반 블렌더 모델링 불러오면 원래 눈 사라지냐? 1 ㅇㅇ 58.230 2018-07-10 0
28230 일반 깜빡거리는거 표현할만한 쉐이더 있어? 2 ㅇㅇ 211.217 2018-07-10 0
28228 일반 사람 적당한 월드 없을까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27 일반 사실 일본어 쓰는게 좆도 상관없긴함 ㅇㅇ 114.205 2018-07-10 0
28226 일반 근데 이게임 다리까지움직일필요가있을까 6 울테 2018-07-10 0
28224 일반 풀트래킹하려면 얼마정도듬? 1 사요 2018-07-10 0
28223 일반 MR 오큘 바이브 정리해줌 4 애플치즈 2018-07-10 1
28221 일반 일본어 쓰는건 그렇다쳐도 1 ㅇㅇ 221.142 2018-07-10 1
28220 일반 쌩초보자인데 브알추천좀 해줘 정보글은 다 읽었어 14 ㅇㅇ 220.79 2018-07-10 0
28218 일반 뭐..맞아...MR이 못써먹을수준은아님 1 애플치즈 2018-07-10 0
28217 일반 자격지심이고 뭐고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를 왜씀? 1 ㅇㅇ 163.136 2018-07-10 0
28216 일반 MR충 왜이렇게 놀려대냐 4 ㅇㅇ 114.205 2018-07-10 0
28215 일반 mr이그렇게안좋냐 9 ㅇㅇ 211.248 2018-07-10 0
28213 일반 MR살때 오디세이를 사야하는 이유 일레임 2018-07-10 0
28212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11 일반 아바타 다들 어디서 다운받아와? 5 ㅇㅇ 223.38 2018-07-10 0
28210 일반 인겜에서만 눈이 사라지네 3 AiryNyan. 2018-07-10 0
28209 일반 아바타 해금 조건이 30시간 플레이야? 3 플레트 2018-07-10 0
28208 일반 아니 걍 일어 쓴다는게 뭐가 그렇게 막 불편하고 심기건든거임? 8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207 일반 VR입문 유저들의 치명적인 실수 6 애플치즈 2018-07-10 1
28206 일반 닉네임 자기 실명으로 하는 사람 없냐? 8 플레트 2018-07-10 0
28205 일반 지금도 여우뱁새 못구하나요? 2 @&~*@ 121.189 2018-07-10 0
28204 일반 이게임때문에 mr기기하나 사려는데 4 ㅇㅇ 211.248 2018-07-10 0
28203 일반 이거 배포를 중단한건가요? 7 라임귤 2018-07-10 1
28202 일반 dlc 주문 거의 끝남 4 게럴드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