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부랄챗하면 어느 나라사람이 제일 호감가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607
  • 2018-06-29 09:52:51
  • 222.237
							

한국인? 일본인? 그 외 외국인?


딱 말해서 난 일본인이 제일 호감감.


일뽕 처맞아서 그런게 아니라 다들 말하면 되게 나긋나긋해서 이야기 편하고 되게 예의바른데 만난 한국인 중에는 대개 20퍼 정도는 초면부터 반말 찍찍 싸대는 놈들 개많이 봤고 

왠 맞지도 않는 개그 코드 들고와서 무리하게 웃기려 하는 아싸새끼들이 많아서.


아싸면 무례하지라도 않아야지 ㅇㅈ?

櫻坂みはる 네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29 09:54:21
ㅇㅇ 난 대만 사람들이 괜찮더라구 중국인처럼 못알아들을 정도로 말하는것도 아니고 - dc App 180.230 2018.06.29 09:55:15
애퍼쳐 킹글랜드 애들도 친절한 애덜 만음 2018.06.29 09:55:54
AVl ㄹㅇ반말충들 극혐 2018.06.29 09:57:19
5upporter 대화하기 나름이라 딱히 그런건 없네요 2018.06.29 09:58:19
긴긴 나긋나긋한거 답답하던데 차라리 반말하거나 편하게 말하는게 좋아서 영어권 애들 선호함 2018.06.29 09:58:22
NAME_HORANG 한국인 외국인의 환상은 접었음. 2018.06.29 09:59:38
고로로상 개인적으로는 대만 분들이 괜찮았음여. 2018.06.29 10:00:38
러닝머신러닝 미국인, 재밋음 2018.06.29 10:03:49
momo 그냥 사람마다 달라서 유우머 센스는 영어권이 재미지긴해 125.184 2018.06.29 10:04:39
ㅇㅇ 영어권이나 홍콩, 대만애들이 재밌었음 일부 중국애들도 재밌음 49.163 2018.06.29 10:14:21
ㅇㅇ 씨발 댓글이 11개인데 한국인 좋다는 한국인은 하나도 없네 ㅋㅋ 222.237 2018.06.29 10:39:10
ㅇㅇ 내가 볼땐 외국인에 관심 가지는 사람이거나 아무생각없이 사운드 이펙트 테러하고 다니는 무뇌충들이 50% / 유튜버, 인싸, 조용히 한국인들끼리 잘 어울려다니는 사람 50% 되는거 같으나 이쪽의 경우 몰려다니기에 눈에 잘 띄지 않는다. / 한국인이 많은 사원이나 사쿠라 맵의 경우 원래 일본인 맵이라는 베이스가 깔려 있기에 일본어를 선호하거나 하게되는 분위기라 더욱더 그러하다 / 결론은 인기있는 한국인 맵이 나와야 한다. 121.171 2018.06.29 10:58:25
스카블 한국어 잘하는 외국인이좋음 39.120 2018.06.29 10:58:26
ㅇㅇ 쓰고나니 비슷한 계열의 말이긴 하나 논제를 벗어난거 같다. 미아나다. 공복이라 그러하다. 밥먹고 vr이나 사러 가야겠다 121.171 2018.06.29 11:00:04
ㅇㅇ 한국어 잘하는 외국인 나도 개조아 121.171 2018.06.29 11:00: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676 일반 목소리 좆같다고 욕하지말자 진짜 1 Mutant 2018-07-11 0
28675 일반 브알챗에 꼭 필요한거 5 러프멜 2018-07-11 0
28672 일반 배우는곳에서 모델링 교육 고급과정이 생긴다네 3 아델리펭귄 2018-07-11 0
28671 일반 혹시 아바타에 동영상 넣는거 아시는분 3 ㅁㅁ 121.139 2018-07-11 0
28670 일반 VR챗 위험한게 9 Rla시민 2018-07-11 0
28669 일반 목소리에 특이점이 있으면 ㅇㅇ 39.7 2018-07-11 0
28668 일반 목소리 떡밥은 절대 안 끝남 4 싸이킥유코 2018-07-11 3
28667 일반 내 아바타에 콜라이더넣으면 어떻게됨? 2 포동포도 2018-07-11 0
28666 일반 자캐들고 퍼블릭 돌아다니는 애는 대단하다고 생각해 2 ㅇㅇ 110.70 2018-07-11 0
28664 일반 이 겜 생태계 최강은 뱁새 2 ㅇㅇ 180.65 2018-07-11 2
28663 일반 트래커 발송예정이 내일이라길래 직접 찾으러감 1 Luche 2018-07-11 0
28662 일반 목소리 좆같다고 머라하지마 21 ㅇㅇ 110.70 2018-07-11 12
28660 일반 얘는 왜 로갓해도 누군지 알거같지 1 ㅇㅇ 110.70 2018-07-11 0
28659 일반 목소리가지고 그러는건 비겁하다! 3 와쳐는레나다 2018-07-11 0
28657 일반 브알챗하면서 처음으로 찍은사진 치요키 2018-07-11 0
28656 일반 궁금한데 vr기기 질문.. 4 ㅇㅇㄴ 121.168 2018-07-11 0
28655 일반 우리 회사에 vrchat 갤 하는 새끼 있나보다 6 10선비 2018-07-11 0
28653 일반 이 갤엔 디시 유입이 상당히 많은가보다 4 피냐타 2018-07-11 0
28652 일반 목소리만 들어도 역겨운애들이 있긴 있구나 7 ㅇㅇ 223.62 2018-07-11 0
28650 일반 내 아이피 차단 당했다는데 이게 뭔소리? 4 asdf 1.210 2018-07-11 0
28649 일반 데스건요약 3 합체로보 2018-07-11 1
28648 일반 전투조끼 모델은 대충 찾았는데 Poo_Your_Ass 2018-07-11 0
28647 일반 근데 진짜 퍼블릭 아바타 즐겨찾기만 가능하게 해도 핵쟁이 수가 팍 줄텐데 30 긴긴 2018-07-11 0
28646 일반 vr챗 기기 추천좀 해주세요 5 우잉 61.32 2018-07-11 0
28645 일반 뒷짐진 자세 보니까 1 Poo_Your_Ass 2018-07-11 0
28643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의 교훈은 그거임 2 싸이킥유코 2018-07-11 0
28642 일반 그러고보니까 ㅁㅇ월드 아바타중에 노팬티있더라 1 하벤하이드 2018-07-11 0
28641 일반 내시경 촬영하러 왔는데 6 Poo_Your_Ass 2018-07-11 0
28640 일반 몸체 완성시키는중 2 합체로보 2018-07-11 0
28639 일반 중국유학간 친구랑 부랄챗에서 만나려는데 중국가면 검열되고 그러는거아니지? 4 551HORAI 2018-07-11 0
28638 일반 오큘러스 트레커랑 연동가능한거야 ..? 4 Eunhyang 1.246 2018-07-11 0
28637 일반 왜 나는 아는척안해줌? 20 NAME_HORANG 2018-07-11 0
28635 일반 데스건을 막기 위하여 데스건을 사용한다고? 3 게임가드改二 2018-07-11 0
28633 일반 데스건사태 요약(음료의 생각) 8 음료 2018-07-11 10
28632 일반 1만 더줄여야하는데 3 꿀뚤 2018-07-11 0
28630 일반 9시 출근럼은 어느쪽도 못가서 슬프다 3 애플치즈 2018-07-11 0
28629 일반 이쯤에서 아바타 크기 말해준다 3 합체로보 2018-07-11 1
28628 일반 어제 시작된 데스건게임 엔딩 나옴? 엘에르엘 2018-07-11 0
2862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배치 질문좀 4 Luche 2018-07-11 0
28626 일반 미코할래? 3 하벤하이드 2018-07-1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