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부랄챗하면 어느 나라사람이 제일 호감가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607
  • 2018-06-29 09:52:51
  • 222.237
							

한국인? 일본인? 그 외 외국인?


딱 말해서 난 일본인이 제일 호감감.


일뽕 처맞아서 그런게 아니라 다들 말하면 되게 나긋나긋해서 이야기 편하고 되게 예의바른데 만난 한국인 중에는 대개 20퍼 정도는 초면부터 반말 찍찍 싸대는 놈들 개많이 봤고 

왠 맞지도 않는 개그 코드 들고와서 무리하게 웃기려 하는 아싸새끼들이 많아서.


아싸면 무례하지라도 않아야지 ㅇㅈ?

櫻坂みはる 네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29 09:54:21
ㅇㅇ 난 대만 사람들이 괜찮더라구 중국인처럼 못알아들을 정도로 말하는것도 아니고 - dc App 180.230 2018.06.29 09:55:15
애퍼쳐 킹글랜드 애들도 친절한 애덜 만음 2018.06.29 09:55:54
AVl ㄹㅇ반말충들 극혐 2018.06.29 09:57:19
5upporter 대화하기 나름이라 딱히 그런건 없네요 2018.06.29 09:58:19
긴긴 나긋나긋한거 답답하던데 차라리 반말하거나 편하게 말하는게 좋아서 영어권 애들 선호함 2018.06.29 09:58:22
NAME_HORANG 한국인 외국인의 환상은 접었음. 2018.06.29 09:59:38
고로로상 개인적으로는 대만 분들이 괜찮았음여. 2018.06.29 10:00:38
러닝머신러닝 미국인, 재밋음 2018.06.29 10:03:49
momo 그냥 사람마다 달라서 유우머 센스는 영어권이 재미지긴해 125.184 2018.06.29 10:04:39
ㅇㅇ 영어권이나 홍콩, 대만애들이 재밌었음 일부 중국애들도 재밌음 49.163 2018.06.29 10:14:21
ㅇㅇ 씨발 댓글이 11개인데 한국인 좋다는 한국인은 하나도 없네 ㅋㅋ 222.237 2018.06.29 10:39:10
ㅇㅇ 내가 볼땐 외국인에 관심 가지는 사람이거나 아무생각없이 사운드 이펙트 테러하고 다니는 무뇌충들이 50% / 유튜버, 인싸, 조용히 한국인들끼리 잘 어울려다니는 사람 50% 되는거 같으나 이쪽의 경우 몰려다니기에 눈에 잘 띄지 않는다. / 한국인이 많은 사원이나 사쿠라 맵의 경우 원래 일본인 맵이라는 베이스가 깔려 있기에 일본어를 선호하거나 하게되는 분위기라 더욱더 그러하다 / 결론은 인기있는 한국인 맵이 나와야 한다. 121.171 2018.06.29 10:58:25
스카블 한국어 잘하는 외국인이좋음 39.120 2018.06.29 10:58:26
ㅇㅇ 쓰고나니 비슷한 계열의 말이긴 하나 논제를 벗어난거 같다. 미아나다. 공복이라 그러하다. 밥먹고 vr이나 사러 가야겠다 121.171 2018.06.29 11:00:04
ㅇㅇ 한국어 잘하는 외국인 나도 개조아 121.171 2018.06.29 11:00: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593 일반 휴대폰게임파일 안에잇는 유니티파일 보는법아는 갤럼잇음? 3 으르렁컹컹 116.121 2018-07-02 0
25592 일반 트래커 1개는 인식안된다는 글이있다??? 2 ㅇㅇ 121.162 2018-07-02 0
25590 일반 도움..블렌더 도움인거시야.. 4 BLOCK_B 2018-07-02 0
25589 일반 이게임 사양 많이타??? 2 ㅇㅇ 220.117 2018-07-02 0
25588 일반 스팀 게임 VR로 어떻게 키는거야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587 일반 형들 트래커 질문!! 급해 ㅠㅠ 9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07-02 0
25586 일반 일본어로 하는서버는없나? 3 ㅇㅇ 220.117 2018-07-02 0
25585 일반 저스트댄스방에서 끊기는 잔렉걸릴때 1 치요키 2018-07-02 0
25584 일반 저번에 갤럼 따라들어갔다가 신기한거 봤음 3 카디아. 2018-07-02 0
25583 일반 근데 트래커는 5 Asterra 2018-07-02 0
25581 일반 아 먼가 해탈하다 selene 1.246 2018-07-02 0
25580 일반 저댄방은 1080으로도 빡세다 .. 3 카디아. 2018-07-02 0
25579 일반 춤추는거 너무 재밌다 ㅅㅅ 2018-07-02 0
25578 일반 그 클럽 주문한거 주문취소 했다 3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577 일반 KAWAII MOVE를 연습하는... 2 ㅇㅇ 211.231 2018-07-02 3
25576 일반 트래커 하나 주문하고 오는길이다 2 ㅇㅇ 121.162 2018-07-02 0
25575 일반 유니티 빌드 누르면 이거 뜨는데 도움 좀 제발 부탁 ㅠㅠㅠㅠㅠㅠㅠㅠ 르위 2018-07-02 0
25574 일반 야뭐냐.. 파타클 리미트 그거해도 2 에스카노르 2018-07-02 0
25573 일반 친구추가 다시걸었는데 오프라인인 애들 친추해도 날아가? 3 가사이_유노 2018-07-02 0
25572 일반 블렌더 도움! 2 ㅇㅇ 121.158 2018-07-02 0
25569 일반 ?? 스팀아디에서 vrc계정으로 넘어왓는데 친구창 남아있는애들 머임 2 가사이_유노 2018-07-02 0
25568 일반 vr 챗 병신 같은 게임 특징 3 스키복 2018-07-02 0
25567 일반 텍스쳐색 변경할려면 4 BLOCK_B 2018-07-02 0
25566 일반 스팀아디는 아바타 등록 못하ㅡ는구나 2 가사이_유노 2018-07-02 0
25564 일반 머여 공홈 트래커 물량 들어옴?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563 일반 아바타 정말 개조하기 힘들다 5 Seolmyu 2018-07-02 0
25562 일반 혹시 지금 공홈 트래커 재고 들어온거?? 2 Rla시민 2018-07-02 0
25561 일반 아바타 시점이 가끔씩 이상해지는데 유니티어려븜 120.17 2018-07-02 0
25560 일반 VRChat 이름표 폰트 아시는분? 카미냥 2018-07-02 0
25558 일반 스페인 애들 영어 잘하지 않나 ㅇㅇ 121.171 2018-07-02 0
25557 일반 프레임 이거 정상이냐?? 3 ㅇㅇㅇ 117.111 2018-07-02 0
25556 일반 스팀 MR깔아서 튜툐리얼도했는데... 6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555 일반 요즘 그냥 저댄방엔 사람 잘 안오나 2 중포 2018-07-02 0
25553 일반 70ti 사니까 mr 트레킹도 더잘되네 3 ㅇㅇ 59.152 2018-07-02 0
25551 일반 도움준분 고마워 selene 1.246 2018-07-02 0
25550 일반 으어아!! MR성공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1
25549 일반 우마무스메 2 피냐타 2018-07-02 1
25548 일반 사진올리라길래 올려봣서 12 selene 1.246 2018-07-02 0
25547 일반 아까 게시글 봐줄수잇슴봐줘 .으으.. 1 selene 1.246 2018-07-02 0
25546 일반 (움짤)저스트 댄스 뉴비들이 왔어요 6 Soran12 2018-07-0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