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키넥트 구슬이 자꾸 무릎에 생기는데 발바닥 어떻게내림?
글쓴이
가사이_유노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599
  • 2018-06-29 09:24:37
							

Foot 설정값 바꿔야해요?


자꾸 무릎에 생겨서 자세가이상함

xx 저두 궁금한데 전 그냥 무릎에 두고 씀. 그래도 제법 이쁘게 나옴 183.96 2018.06.29 09:26:21
가사이_유노 ㄴ 쓸만한 정도가 아니라서 키넥트 팔아야할지경 2018.06.29 09:26:44
xx 키넥트 센서 위치를 바꿔봐요. 저는 눈높이보다 살짝 아래에 두고 내려다보는 식으로 셋팅해놨음. 카메라에 얼굴과 다리가 동시에 잡혀야 인식하니 처음에 인식할 때 앉은 상태로 인식을 받음. 183.96 2018.06.29 09:28:33
가사이_유노 ㄴ 키넥트와 님의 거리는 얼마정도에요 2018.06.29 09:29:49
xx 1.5미터 쯤 될텐데 (자가 없어서 대충 몸으로 잼) 대각선으로 내려다보게 했으니 그것 때문에 2미터 간당간당하게 채울거임. 183.96 2018.06.29 09:30:22
가사이_유노 ㄴ 님아 https://youtu.be/NhiIKHj7Qy8 이거 따라해보셈 이거하면 고쳐진대요 2018.06.29 09:33:09
xx 헐 ㄳ 함 해보고 알랴드림 183.96 2018.06.29 09:35:52
가사이_유노 ㄴ 깃허브 속도 노답이라 20분기다려야함 2018.06.29 09:36:14
가사이_유노 ㄴ 해보고 여기루 후기점.. 2018.06.29 09:36:20
xx 이미 깔려있어서 간단히 테스트해봤는데 발바닥을 맞추니까 허리 위치가 안맞아서 그걸 맞추기 위해서 또 신장 설정을 해야하고... 좀 더 연구를 해봐야 알겠음. 183.96 2018.06.29 09:53: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919 일반 입모양이나 표정도 트래킹되면 멋질듯 4 울테 2018-07-03 0
25918 일반 몇일동안 블렌더 안만졌는데 pmx 플러그 사라졋음..해결방법좀.. 1 AtaGo 2018-07-03 0
25917 일반 나도 기숙사라 방이 졸라좁아서 키넥트 못쓸뻔했는데 3 애플치즈 2018-07-03 0
25916 일반 사실 여기가 좀 비정상적으로 풀트래킹 많은거 같음 7 Luche 2018-07-03 0
25915 일반 MR+키넥트로 다시 재도전해봤는데 1 게임가드改二 2018-07-03 0
25914 일반 풀트래킹 유저 필수구매품 3 신ldl 2018-07-03 0
25913 일반 근데 vr자체도 비싼데 트래커까지사는사람많은거보면 7 댕타 2018-07-03 0
25912 일반 키넥트 좋은이유는 몸에 아무것도 안다는것에 대한 편의성임 6 11 223.33 2018-07-03 0
25911 일반 키넥트 파는갤럼있냐 2 마요릭 2018-07-03 0
25910 일반 사실 키넥트가 자원만 안잡아먹으면 존나좋을텐데 3 Luche 2018-07-03 0
25909 일반 댄스방에선 Cloth자제해야겠네 11 눈농 2018-07-03 3
25908 일반 일단 돈모아서 Dochi 2018-07-03 0
25905 일반 표정같은건 어캐추가하지 1 BLOCK_B 2018-07-03 0
25904 일반 이 캐릭터 VRCHAT으로 가져오려는데 폴리곤 많이 들겠지? 4 ㅇㅇ 222.108 2018-07-03 0
25903 일반 심각하게 고민됨 1 싸이킥유코 2018-07-03 0
25902 일반 근데사실상 mr+키넥트 구축에 합쳐서 40밖에안써서 4 애플치즈 2018-07-03 0
25901 일반 오디세이랑 바이브 둘다있음 5 일레임 2018-07-03 0
25900 일반 아군데 베이스스테이션 가격이 돌았네 3 애플치즈 2018-07-03 0
25899 일반 vr챗은 정말정말정말 비싼 게임 3 ㅇㅇ 121.171 2018-07-03 0
25898 일반 춤도안추면서 노래 존나바꾸네 ㅅㅂ 4 ㅇㅇ 59.152 2018-07-03 0
25897 일반 아근데 mr도 트래커 사용은 가능한거임???? 4 애플치즈 2018-07-03 0
25896 일반 오디세이인데 다리가 너무 움직이고 싶어 5 Dochi 2018-07-03 0
25895 일반 눈알에 웨이트 페인팅 원래 이리 좆같냐?? 4 ㅁㅁ 119.207 2018-07-03 0
25894 일반 드래곤나잇 노래 넣을건데 무전기 이쁜게 안보인다 1 sing)Hana 2018-07-03 0
25893 일반 1050ti도 바이브 하고싶어 9 [천유] 2018-07-03 0
25892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 6 러프멜 2018-07-03 0
25890 일반 이거 해커냐?? 8 dd 1.244 2018-07-03 0
25889 일반 트래커 하나만 써본 갤럼 없어? 7 피치카토 2018-07-03 0
25888 일반 i5-8400 + 1060 6기가 + 램 16기가 + 바이브 풀트래커 2 ㅇㅇ 211.36 2018-07-03 0
25887 일반 트래커 물량 곧 동날거같은데 2 ㅇㅇ 218.157 2018-07-03 0
25886 일반 i5-6500 + 키넥트 v2 2 러프멜 2018-07-03 0
25885 일반 비상식량 구매 1 OXFORD 2018-07-03 1
25884 일반 driver4vr 하체트래킹 1 러프멜 2018-07-03 1
25882 일반 와 골프맵 재밌네 2 일레임 125.142 2018-07-03 0
25881 일반 이정도면 MR + 키넥트 v2로 몇프레임쯤 되냐? 13 ㅇㅇ 211.36 2018-07-03 0
25880 일반 drive4VR 최신버전에 들어가는 하체만 찍는거 5 Luche 2018-07-03 0
25878 일반 SD케릭터의 최대장점은 6 ㅇㅇ 110.70 2018-07-03 0
25877 일반 생각해보니 오큘 바이브 트래커하면 1 Luche 2018-07-03 0
25876 일반 포피포피포 포피포 5 댕타 2018-07-03 2
25875 일반 트래커 샀다 7 미낳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