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 바이브 사양찾는애 이렇게해보셈
글쓴이
애플치즈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581
  • 2018-06-29 08:15:04
							

여기에 1070ti하면 +70만 정도 생각하면됨(윈도우직접 깔거면-16만원하셈)

냐가 지금 이사양으로 주문해서 오늘온다 핰핰
마요릭 부럽다.. 난보드가예전꺼라 7700따린데 2018.06.29 08:19:25
마요릭 넘모넘모슬프다 2018.06.29 08:19:36
마요릭 오다가 상자떨어졌으면좋게다 2018.06.29 08:19:58
애플치즈 ㄴ 너어는진짜.... 2018.06.29 08:21:52
dddd 퍄퍄퍄퍞 바로지른다 121.164 2018.06.29 08:22:40
애플치즈 참고로 난 그카 1080임 ^오^ 2018.06.29 08:23:08
애플치즈 그리고 그래픽카드 싸다고 컬러풀사지마라 좆된다진짜 2018.06.29 08:23:19
마요릭 왜? 2018.06.29 08:23:50
마요릭 내가 중고로팔았던게 칼라풀이던데 쓰레기임? 2018.06.29 08:23:56
애플치즈 컬러풀 나사 다뽀개져서온거 받은건 레전드임 불량으로오는것도 지랄이고 as도응가임 2018.06.29 08:26:44
dddd 아근데 질문자꾸해서 미안한데 글카업글해도 파워엔 그리 무리 안가겠지?? 121.164 2018.06.29 08:34:36
dddd 하긴 여러개돌릴것도아닌데 괜챃ㄴ은가 121.164 2018.06.29 08:34:54
애플치즈 ㄴ 650이면 떡을친다 i7 8700k해서오버하거나 그래픽 슬라이더였나 병렬연결 할거 아니면 문제없음 2018.06.29 08:35:20
dddd 감샤감샤 121.164 2018.06.29 08:36:32
dddd 많이배워갑닏다 121.164 2018.06.29 08:36:36
애플치즈 라고 나도 배움ㅋㅋㅋㅋ 나도컴알못인데 여기저기 질문하다가 배워쑴 2018.06.29 08:36:57
dddd 퍄 그래도 운영체제는 혼자설치할줄알아서 다행ㅋㅋㅋ 이것도 질문했으면 빼박 쫓겨났다ㅋㅋㅋ 121.164 2018.06.29 08:38:07
늑대와향신료 돈업음 i5-8400도 나쁘진 않고 2018.06.29 08:4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481 일반 뭐 남는게임도 아니고 이런게임에서 핵쓰고 다른애들 조지면 무슨재미임? 3 ㅇㅇ 220.93 2018-07-10 2
28479 일반 데스건 질문좀 5 ㅇㅇ 218.209 2018-07-10 0
28478 일반 자파리 고등학교 갤럼아 3 Rla시민 2018-07-10 1
28477 일반 갤 불 타는 거 3줄 요약점 5 라식 2018-07-10 1
28476 일반 아 쓰던아바타월드 갑자기사라짐; 2 렄히 211.36 2018-07-10 0
28474 일반 대책없어서 노가다한 흔적 10 MPL 2018-07-10 0
28473 일반 이게 본계정 정지사유 이메일 원문인데 이렇게밖에안옴.. 4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471 일반 한시간전에 VRC캐 낙서해준다던 유동늒네에야 11 ㅇㅇ 211.227 2018-07-10 12
28470 일반 서버 왤케 십창임? ㅇㅇ 59.17 2018-07-10 0
28469 일반 사진 찍는 법을 잘 모르겠음 1 有希 2018-07-10 0
28468 일반 념글로봇 그려봄 4 ㅇㅇ 61.97 2018-07-10 8
28467 일반 아쉽지만 만족도가 큰 하루였다 162cm 2018-07-10 0
28466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 공부하려고 하는데 책같은거 없냐 3 ㅇㅇㅇㅇ 49.163 2018-07-10 0
28465 일반 블랜더에 오토 리깅도있어? 2 하피핏 2018-07-10 0
28464 일반 여긴왜다 미코아니면 케모노 그담엔 보컬뿐이냐 5 합체로보 2018-07-10 0
28463 일반 커스텀 아바타 거의 끝나감 1 어흑마이갓 2018-07-10 3
28462 일반 요즘 부랄챗 좀 버그 많지 않냐? ㅇㅇㅇㅇ 49.163 2018-07-10 0
28461 일반 몸체 모가지 시작중 -1 4 합체로보 2018-07-10 0
28460 일반 오늘은 여기까지만 해야겟네 1 하피핏 2018-07-10 0
28459 일반 어 서버튕김 1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458 일반 아 씨발 좆같은 월드컵때문에 결방이었네 4 꼬마키` 2018-07-10 0
28457 일반 이 아바타 좋다 2 하피핏 2018-07-10 0
28456 일반 호쥬 누에나 스구리 코스프레 하고싶다 ㅇㅇ 220.93 2018-07-10 0
28455 일반 글엄 커여운 저는 골목식당보러갈게오 1 꼬마키` 2018-07-10 0
28454 일반 몸체 모가지 시작중 1 합체로보 2018-07-10 0
28453 일반 VR 사길 너무 잘했다 1 有希 2018-07-10 1
28452 일반 이거 모델 본사람? 5 Poo_Your_Ass 2018-07-10 0
28451 일반 VR사고 이것만 하는듯 3 AiryNyan. 2018-07-10 0
28450 일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고실험이 통속의 뇌임 5 MANKALO 2018-07-10 7
28449 일반 안그래도 더운데 갤 볼때마다 1 ㅇㅇ 124.60 2018-07-10 0
28448 일반 으으 유니티 왤케 어렵지 1 하피핏 2018-07-10 0
28447 일반 VR 왜이렇게 화질이 좋냐 3 ㅇㅇ 118.32 2018-07-10 1
28446 일반 호쥬 누에나 스구리 모델링 갖고싶다 4 ㅇㅇ 220.93 2018-07-10 0
28445 일반 핵쟁이 새끼들 논리 존나 웃기네 ㅋㅋㅋ 무슨 씨발 지네가 라이토도 아니고 8 ㅇㅇㅇㅇ 49.163 2018-07-10 1
28444 일반 월드만들고있으니 시간가는줄 모르겟다 3 ㅇㅇ 220.74 2018-07-10 0
28443 일반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4
28442 일반 형들 cpu 선택은 어떤걸로 해야함 5 알타이르. 115.139 2018-07-10 0
28441 일반 압타 컨셉가끔 질문하길래 9 합체로보 2018-07-10 12
28440 일반 핵쟁이랑 대화중인데 나만 이해못하는건지 모르겠네 14 ㅇㅇㅇ 121.184 2018-07-10 0
28438 일반 아바타선물받은거애요 5 G군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