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 바이브 사양찾는애 이렇게해보셈
글쓴이
애플치즈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581
  • 2018-06-29 08:15:04
							

여기에 1070ti하면 +70만 정도 생각하면됨(윈도우직접 깔거면-16만원하셈)

냐가 지금 이사양으로 주문해서 오늘온다 핰핰
마요릭 부럽다.. 난보드가예전꺼라 7700따린데 2018.06.29 08:19:25
마요릭 넘모넘모슬프다 2018.06.29 08:19:36
마요릭 오다가 상자떨어졌으면좋게다 2018.06.29 08:19:58
애플치즈 ㄴ 너어는진짜.... 2018.06.29 08:21:52
dddd 퍄퍄퍄퍞 바로지른다 121.164 2018.06.29 08:22:40
애플치즈 참고로 난 그카 1080임 ^오^ 2018.06.29 08:23:08
애플치즈 그리고 그래픽카드 싸다고 컬러풀사지마라 좆된다진짜 2018.06.29 08:23:19
마요릭 왜? 2018.06.29 08:23:50
마요릭 내가 중고로팔았던게 칼라풀이던데 쓰레기임? 2018.06.29 08:23:56
애플치즈 컬러풀 나사 다뽀개져서온거 받은건 레전드임 불량으로오는것도 지랄이고 as도응가임 2018.06.29 08:26:44
dddd 아근데 질문자꾸해서 미안한데 글카업글해도 파워엔 그리 무리 안가겠지?? 121.164 2018.06.29 08:34:36
dddd 하긴 여러개돌릴것도아닌데 괜챃ㄴ은가 121.164 2018.06.29 08:34:54
애플치즈 ㄴ 650이면 떡을친다 i7 8700k해서오버하거나 그래픽 슬라이더였나 병렬연결 할거 아니면 문제없음 2018.06.29 08:35:20
dddd 감샤감샤 121.164 2018.06.29 08:36:32
dddd 많이배워갑닏다 121.164 2018.06.29 08:36:36
애플치즈 라고 나도 배움ㅋㅋㅋㅋ 나도컴알못인데 여기저기 질문하다가 배워쑴 2018.06.29 08:36:57
dddd 퍄 그래도 운영체제는 혼자설치할줄알아서 다행ㅋㅋㅋ 이것도 질문했으면 빼박 쫓겨났다ㅋㅋㅋ 121.164 2018.06.29 08:38:07
늑대와향신료 돈업음 i5-8400도 나쁘진 않고 2018.06.29 08:4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045 일반 야 메쉬가 안합쳐져 1 ㅇㅇ 114.200 2018-06-30 0
25042 일반 브얄챗 고인물님들 손가락에서 선 나오는거 어떻게 꺼요? 1 ㅇㅇ 218.148 2018-06-30 0
25041 일반 ㄹㅇ 현실로 느껴질때 નાસ 2018-06-30 0
25040 일반 지르냐? 3 기생충 2018-06-30 0
25038 일반 미코를 하고싶은데 남캐도 하고싶어 16 띠용 117.17 2018-06-30 17
25037 일반 홀로그램 완장 13번에서 막혔는데 2 ㅇㅇ 59.15 2018-06-30 1
25036 일반 Vr스틱이동으로 트롤하는 법(프레젠 룸 한정) ㄴㄴㅅ 2018-06-30 0
25035 일반 블렌더 메쉬 어떻게합쳐? 2 ㅇㅇ 114.200 2018-06-30 0
25034 일반 이거 자세어케고침? 2 ㅇㅇ 121.158 2018-06-30 0
25032 일반 주륵주륵 공배기 2018-06-30 0
25031 일반 제발 커스텀 아바타 좀 풀어줘 6 어흑마이갓 2018-06-30 1
25030 일반 vrchat 뉴비가 아바타 적용 방법을 모르겠음;;; 2 EXCELLIA 14.45 2018-06-30 0
25029 일반 완장 애니메이션 작동 안되네 시발 ㅇㅇㅇㅇ 49.163 2018-06-30 0
25028 일반 이거 어떻게 해결함? 4 0000 1.252 2018-06-30 0
25026 일반 하아..차렷충 노트북충은 이렇게밖에 못놀아 5 에스카노르 2018-06-30 1
25025 일반 키넥트 나쁘지 않네 3 Luche 2018-06-30 0
25024 일반 진짜 리제로하면 이런기분이겟구나함 3 spill 221.146 2018-06-30 3
25023 일반 오늘자 vrchat 눈아프다 으어 1 하벤하이드 2018-06-30 1
25022 일반 큐브 하나 만들어서 거기다가 파티클, 소리 넣었는데 고장나여.. Amiya 2018-06-30 0
25021 일반 보드카 로켓에 파티클 달면 렉쩔겠지? ㅇㅇ 180.230 2018-06-30 0
25019 일반 브알쳇 홈페이지 터짐? 1 dd 218.146 2018-06-30 0
25018 일반 vr 묵언충 칭구생긴거에요.. 3 일레임 2018-06-30 0
25017 일반 AS 보낸지 10일됨 5 신ldl 2018-06-30 0
25016 일반 아까 vr 렉걸려서 2 커푸 2018-06-30 1
25015 일반 오늘도 묵언충들끼리 재밌게 놀았따.. 커푸 2018-06-30 0
25014 일반 오널의 VRC 2 Luche 2018-06-30 0
25013 일반 기본 상태 눈동자나 눈꺼풀 위치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함? ㅇㅇ 125.178 2018-06-30 0
25012 일반 잠깐만 마이크하는것도 포함이였음? 2 어흑마이갓 2018-06-30 0
25011 일반 커스텀아바타 풀리는기준이 4 ㅇㅇ 110.35 2018-06-30 0
25010 일반 역시 브알챗 사용법은 2 ICtus 2018-06-30 0
25009 일반 아니 시빨 40시간째야 좆같은 6 어흑마이갓 2018-06-30 0
25008 일반 오늘 vr챗 처음해봤는데 9 뱌뱜 220.119 2018-06-30 0
25007 일반 마이크가... ㅇㅇ 175.205 2018-06-30 0
25006 일반 엄지 부분에 애니메이션을 넣었는데 2 ㅇㅇ 1.227 2018-06-30 0
25005 일반 월드 제작 질문) 내가 만든 스크립트는 못쓰고 VRC에서 2 ㅇㅇ 14.42 2018-06-30 0
25004 일반 형들 무한 로딩 뜨는데 어케해요? 2 ㅇㅇ 180.66 2018-06-30 0
25003 일반 맛찌 ICtus 2018-06-30 0
25002 일반 애니메이션 미싱 해결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ㅇㅇ 121.137 2018-06-30 0
24999 일반 브알쳇 영상찍는법좀 2 ㅇㅇ 218.146 2018-06-30 0
24998 일반 쉐이프키가 온몸에 있는건 뭔경우임? ㅇㅇ 121.136 2018-06-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