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아바타가 폴리곤 66000 정도에 큐브쉐이더 쓰는데
글쓴이
게임가드改二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560
  • 2018-06-29 06:31:23
							

아래 글 보니까 폴리곤 수랑쉐이더에 따라 다르다고해서

큐브쉐이더를 쓰면 렉걸리는거임?

그림자연산이 문제라면 쉐도우 부분을 0으로 하면 되려나

- dc official App
애플치즈 폴리곤을줄이라고 2018.06.29 06:37:04
게임가드改二 못줄임 그나마도 줄인거야 - dc App 2018.06.29 06:38:28
게임가드改二 원래 78000정도였어 - dc App 2018.06.29 06:38:59
AVl 갤 보다보면 2만 폴리곤 제한 지키는거 나밖에 없는듯한 기분이 든다 2018.06.29 06:47:24
AVl 8만짜리도 자르고 기우고 해서 2만 이하로 낮춰쓰고있었는데 혼자 바보짓하는 기분 2018.06.29 06:48:17
Luche 뭔가 연산이 필요한 쉐이더쓰면 무거워짐 2018.06.29 06:49:07
ㅇㅇ ㄴ 너처럼 착한사람도 있어야 나쁜사람도 생활하지 ㅡㅡ 175.223 2018.06.29 06:49:27
F유동닉 줄일수있는데 노오오력을 안한거야 - dc App 2018.06.29 06:57:37
엥 VRMods만 쓰면 2만아래자너 211.197 2018.06.29 06:57:56
F유동닉 갤월드산 아바타들 다 기본폴리곤 8만9만대인데 다 19999로 내렸다 - dc App 2018.06.29 06:58:11
게임가드改二 허 - dc App 2018.06.29 06:58:50
눈농 나도 9만 1.9만으로 줄여쓰는뎅 - dc App 2018.06.29 06:59:38
게임가드改二 아니어떻게 가능함 공지에 있는거 쓰면 표정 날아가서 못쓰겠던데 - dc App 2018.06.29 07:00:29
Luche 디메시해서 깨지는부분 다 잡는거지 포기하거나 2018.06.29 07:15:02
Luche 디메시란다 그 CAT플러그인에 폴리곤수 맞춰주는 기능 2018.06.29 07:15:32
꿀뚤 safe 모드누르면 다보존됨 2018.06.29 07:31:19
xx 혼자서 한 3인분 먹는거지 뭐 183.96 2018.06.29 07:53:29
ㅇㅇ 더 줄일수있음. 10만 넘는것도 2만으로 줄이는데 안될리가 121.136 2018.06.29 09:42:01
ㅇㅇ 19만도 4만만들었는데 그냥 니가 귀찮아서 남피해주는거지 175.223 2018.06.29 10:08: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027 일반 저댄프렌드 맵은 렉 어떰 ? 4 검은연 2018-07-20 0
32026 일반 디스플레이 복제? 3 ㅇㅇ 58.141 2018-07-20 0
32025 일반 이거 슬리퍼를 대신할 수 있을거 같은데 3 ㅇㅇ 49.167 2018-07-20 0
32023 일반 오버라이드로 점프모션도 바꿀수있음? Anti 2018-07-20 0
32022 일반 아까 낚시방에서 어떤 한국여자랑 어떤 외국인이랑 욕하면서 싸우던데 2 ㅇㅇ 122.42 2018-07-20 0
32020 일반 이게임 존나비싼겜이라니까? 5 애플치즈 2018-07-20 0
32019 일반 컴견적 ㄱㅊ? 12 메타스코어 2018-07-20 0
32017 일반 바이브 AS맡긴거 받음 1 게럴드 2018-07-20 0
32016 일반 커메에서 아바타빼려고 설치했는데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0 0
32015 일반 오큘러스 일회용 건전지 낀지 4일이 지났다... 1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20 1
32014 일반 저댄 입문 준비물 머있음? 7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2013 일반 내가 왜 vrc 할때 모니터 켜고 했을까 3 마리 2018-07-20 0
32012 일반 나중에 머리나 늘려서 써봐야겠다 1 아델리펭귄 2018-07-20 0
32011 일반 아시발 월급들어왔다 5 애플치즈 2018-07-20 0
32010 일반 mmd 추출해서 쓰려고 하는 놈인데 6 ㅇㅇ 39.113 2018-07-20 0
32009 일반 누가 만들어줬으면 1 NAME_HORANG 2018-07-20 0
32008 일반 전기비 오지게 많이 나오겠어 3 포도초콜렛 2018-07-20 0
32007 일반 키넥트때랑 지금 댄스 움직임 비교 9 Luche 2018-07-20 0
32006 일반 키넥트 사면 풀트래킹 가능해 mr??? 1 초보자아 2018-07-20 0
32005 일반 이렇게 튕기는구나... DD 59.7 2018-07-20 0
32004 일반 브이알챗 과금 80만원째요 2 HecK 2018-07-20 0
32003 일반 mr 오딧세이 쓰는데 메뉴창(esc) 어캐띠움 1 헤고룬쟈 2018-07-20 0
32002 일반 저스트댄스방 구경 5분째 13 1 59.31 2018-07-20 0
32001 일반 이 사람만 아니였어도 vr안샀는데 5 Gloryman 2018-07-20 3
32000 일반 가끔 보면 일본어갤인지 헷갈림 1 ㅇㅇ 223.62 2018-07-20 0
31999 일반 mmd모델 추출해서 아바타로 쓰려고하는데 질문좀 해도 됨? 3 ㅇㅇ 39.113 2018-07-20 0
31998 일반 vmd 다리 고정되는거 어떻게 수정함?? 1 ㅇㅇ 222.101 2018-07-20 0
31997 일반 난 일본어 자타동사에서 자꾸 실수하더라 [천유] 2018-07-20 0
31996 일반 일본인 코스하는게 어때서? 12 설마 진지빠냐? 121.139 2018-07-20 1
31995 일반 이거 완벽하게 추고 싶다 치요키 2018-07-20 0
31994 일반 하 천장에 선 올리는거 어렵네 러프멜 2018-07-20 0
31993 일반 가면라이더 크로니클. 버글 업. 게임가드改二 2018-07-20 0
31992 일반 진짜 개넓은곳에서 무선으로 VRC 저댄해보고 싶다 4 Luche 2018-07-20 0
31991 일반 중고 vr특징 4 헤고룬쟈 2018-07-20 0
31990 일반 혹시 I II III IV 같은 숫자 12까지 이미지 있는사람? 3 게임가드改二 2018-07-20 0
31989 일반 방좁은경우 저댄 충돌 방지팁. 9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88 일반 다이나믹본 exclurions 에는 뭘 넣어야 하는거야? 2 Anti 2018-07-20 0
31987 일반 발음이고 문법이고 싸그리 무시하고 통하기만 하면됨 4 와쳐는레나다 2018-07-20 1
31986 일반 바이브에 눈먼 흑우하나 출발합니다 7 suikaice 2018-07-20 0
31985 일반 케모노 프렌즈 카피바라 아바타 있는 월드 있나요? ㅇㅇ 183.100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