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아바타가 폴리곤 66000 정도에 큐브쉐이더 쓰는데
글쓴이
게임가드改二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560
  • 2018-06-29 06:31:23
							

아래 글 보니까 폴리곤 수랑쉐이더에 따라 다르다고해서

큐브쉐이더를 쓰면 렉걸리는거임?

그림자연산이 문제라면 쉐도우 부분을 0으로 하면 되려나

- dc official App
애플치즈 폴리곤을줄이라고 2018.06.29 06:37:04
게임가드改二 못줄임 그나마도 줄인거야 - dc App 2018.06.29 06:38:28
게임가드改二 원래 78000정도였어 - dc App 2018.06.29 06:38:59
AVl 갤 보다보면 2만 폴리곤 제한 지키는거 나밖에 없는듯한 기분이 든다 2018.06.29 06:47:24
AVl 8만짜리도 자르고 기우고 해서 2만 이하로 낮춰쓰고있었는데 혼자 바보짓하는 기분 2018.06.29 06:48:17
Luche 뭔가 연산이 필요한 쉐이더쓰면 무거워짐 2018.06.29 06:49:07
ㅇㅇ ㄴ 너처럼 착한사람도 있어야 나쁜사람도 생활하지 ㅡㅡ 175.223 2018.06.29 06:49:27
F유동닉 줄일수있는데 노오오력을 안한거야 - dc App 2018.06.29 06:57:37
엥 VRMods만 쓰면 2만아래자너 211.197 2018.06.29 06:57:56
F유동닉 갤월드산 아바타들 다 기본폴리곤 8만9만대인데 다 19999로 내렸다 - dc App 2018.06.29 06:58:11
게임가드改二 허 - dc App 2018.06.29 06:58:50
눈농 나도 9만 1.9만으로 줄여쓰는뎅 - dc App 2018.06.29 06:59:38
게임가드改二 아니어떻게 가능함 공지에 있는거 쓰면 표정 날아가서 못쓰겠던데 - dc App 2018.06.29 07:00:29
Luche 디메시해서 깨지는부분 다 잡는거지 포기하거나 2018.06.29 07:15:02
Luche 디메시란다 그 CAT플러그인에 폴리곤수 맞춰주는 기능 2018.06.29 07:15:32
꿀뚤 safe 모드누르면 다보존됨 2018.06.29 07:31:19
xx 혼자서 한 3인분 먹는거지 뭐 183.96 2018.06.29 07:53:29
ㅇㅇ 더 줄일수있음. 10만 넘는것도 2만으로 줄이는데 안될리가 121.136 2018.06.29 09:42:01
ㅇㅇ 19만도 4만만들었는데 그냥 니가 귀찮아서 남피해주는거지 175.223 2018.06.29 10:08: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537 일반 캐릭터 밝기 2 ㅇㅇ 182.231 2018-07-18 0
31536 일반 월드 만드는거 이론으로만 봤을땐 쉬워보이는데 4 카디아. 2018-07-18 0
31535 일반 아침체조 TANOSI~!! 12 ㅇㅇ 211.246 2018-07-18 13
31534 일반 빨리 퇴근하고 샤워때리고 멍 타다 체조하고싶다 꼬마키` 2018-07-18 0
31533 일반 연병장 기준 체조 다해서 10분정도 걸리더라 4 꼬마키` 2018-07-18 0
31531 일반 바이브 재고없다는게 프로말고 일반 바이브말하는거? 1 1 59.31 2018-07-18 0
31530 일반 오늘 맵 다부서지고 안되길래 혼자방파서해따 2 ㅂ44 39.7 2018-07-18 0
3152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40분, 06시 4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211.59 2018-07-18 0
31524 일반 난 내 목소리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데 4 1 59.31 2018-07-18 0
31522 일반 이펙트 준비됨 3 어흑마이갓 2018-07-18 0
31521 일반 요즘 핫하다는 낚시맵 가봤다.review 6 Emptiness 2018-07-18 14
31520 일반 준비물 결정함 4 어흑마이갓 2018-07-18 0
31519 일반 키넥트 쓰시는분들 2 ㅇㅇ 124.60 2018-07-18 0
31518 일반 슈라인은 할렘가야 ㅇㅇ 121.154 2018-07-18 0
31516 일반 부랄쳇 하다보면 망각하는 점 4 인생이자너 175.223 2018-07-18 0
31515 일반 부랄챗에 솔직히 mmorpg요소 넣으면 갓겜이긴한데 2 ㅇㅇ 183.101 2018-07-18 0
31514 일반 나 살때는 오큘사도 바이브사도 풀트래킹값 1 꼬마키` 2018-07-18 0
31513 일반 공홈 바이브 재고 몇주뒤 오겠지? 4 미낳 2018-07-18 0
31512 일반 누가 이걸로 춤추는 아바타 만드러조 ㅠㅠ ㅇㅇ 121.139 2018-07-18 0
31511 일반 엑스박스 원 컨트롤러 가지고 있는 차렷충 갤럼 있냐 3 NAME_HORANG 2018-07-18 1
31510 일반 바이브사면 어디부위 자유자제로 움직일수있음? 3 ㅇㅇ 175.223 2018-07-18 0
31509 일반 아바타 키조절할수있어요? 2 사요 2018-07-18 0
31508 일반 바이브 샀는데 멀미가 심함 4 ㅇㅇ 1.241 2018-07-18 0
31507 일반 이거 어케고침? dㅇ 121.158 2018-07-18 0
31506 일반 오늘 졸라 잘놀았다... 1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505 일반 아바타 수정해서 업로드할때 기존꺼 덮어씌우지않는법 잇나여? 2 ㅇㅇ 180.150 2018-07-18 0
31504 일반 오늘 6인댄스 ㄹㅇ 완벽했다 Luche 2018-07-18 0
31503 일반 MR->오큘 노려봤는데 센서가 참... ㅇㅇ 175.196 2018-07-18 0
31501 일반 바이브 왤케 싸졌냐? 3 꼬마키` 2018-07-18 0
31500 일반 바이브 쓰고 나면 검은색 솜이 얼굴에 묻어나오는데 어떡하지?? 1 ㅇㅇ 121.143 2018-07-18 0
31499 일반 4790K + 970 저댄방에서 4 Wooni 2018-07-18 0
31498 일반 모델링 의뢰 작업 상황 7 어흑마이갓 2018-07-18 1
31497 일반 HMD 선 천장으로 올리고싶은데 8 러프멜 2018-07-18 0
31496 일반 오늘도 광란의 댄스였숴 1 Luche 2018-07-18 1
31495 일반 이모트에 변신 넣어줄수있나 1 ㅇㅇ 223.62 2018-07-18 0
31494 일반 1060은 바이브 돌릴수있나? 4 아델리펭귄 2018-07-18 0
31492 일반 아바타 진짜루 다 끝났다 2 AiryNyan. 2018-07-18 0
31491 일반 블렌더 퀵데시메로 19999맞추고 쉐이프키도 살리기 가능한가 4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490 일반 시발 진짜 베이스스테이션에 트래커 3개 살까 6 꼬마키` 2018-07-18 0
31489 일반 MMD 월드 인기 많았던 이유 꼬마키`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