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우간다 너클즈들 분탕종자들 많음?
글쓴이
비스무트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4
  • 2018-05-03 18:13:51
							


며칠전이었나 일본인이랑 독일인이 서로 못하는 일본어 영어 써가며 대화하고 있었는데(댕커여웠음) 갑자기 너클즈 아바타 쓰는 미국인? 이 일본인 발음보고 욕하면서 영어권 사람과 대화하는데 영어를 똑바로 못 쓰는건 무례하다 어쩌고 하면서 일본인 욕하더라
일본인은 뭐라는지 몰라서 어리둥절해하고 독일인은 그 너클즈랑 싸움ㅋㅋㅋ 니가 뭔데 그딴 말 지껄이냐면서ㅋㅋㅋ
아무튼 그 이후로 너클즈 아바타 보면 살짝 꺼려지는데 너클즈 애들은 다 저럼?

>>>>>>>>
너숙청 컨셉잡는 애들은 봤는데 분탕치는 애들은 아직 못봤음 2018.05.03 18:16:29
DAKDAK ㄴㄴ사람쓰기 나름 나같은 경우는 오히려 늒네 교육하고 다님ㄹㅇ 꿀잼 - dc App 2018.05.03 19:38:46
킴머키 그냥 트롤은 많더라 - dc App 2018.05.03 22:46:25
NerfDizNuts 우간다는 걍 차단 먹이는게 답임. 메뉴 틀고 우간다 누른다음 Block하면 차단되고, 투표로 kick하셈. 2018.05.03 23:4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47 일반 살면서 영어 못한게 이렇게 서러운 적이 없엇는데.. 1 ㅇㅇ 121.140 2018-05-08 0
1146 일반 영어공부 ㄱㄱ SayYouLikeMe 2018-05-08 0
1145 일반 아 먼데이거 3 꿀뚤 2018-05-08 0
1144 일반 행님덜 진짜마지막 18 보리로지은쌀밥 2018-05-08 0
1142 일반 야 코리아 가라오케맵 사라졋냐? 4 그로자 2018-05-08 0
1141 일반 친구 뒷삭당한거 확인하는 방법 있어? 1 ㅇㅇ 14.42 2018-05-08 0
1140 일반 여기서 자꾸 무한반복이다가 튕기는데 어떻게해 7 보리로지은쌀밥 2018-05-08 0
1139 일반 비틱이 뭐지해서 검색하니 1 栗ご飯 110.70 2018-05-08 0
1138 일반 ppt룸에서 심심하면 할거 알려줌. 1 ㅇㅇ 1.229 2018-05-08 0
1137 일반 솔직히 대화 하고싶어도 못함 7 ㅇㅇ 39.7 2018-05-08 0
1136 일반 갤 분위기가 며칠전에 첨왔을때보다 험악해진거같네 2 브으림 2018-05-08 1
1135 일반 블렌더 모델불러오고 좌우로 어떻게움직임? 3 ㅇㅇ 211.34 2018-05-08 0
1134 일반 ㄹㅇ 개념없는 애들 많음 부천- 2018-05-08 0
1131 일반 늒네가 apemosyne만나봄 8 야너두 2018-05-08 0
1129 일반 버니합너무어려운대 꿀뚤 2018-05-08 0
1128 일반 VIVE 사용하는분들 내장 마이크는 항시 on 임? ㅇㅇ 211.55 2018-05-08 0
1127 일반 mirror curse 같이 클리어 하실분 6 강나다 116.46 2018-05-08 0
1126 일반 이거 v눌러서 마이크 작대기되면 마이크가 안된다는거지? 2 ㅇㅇ 112.163 2018-05-08 0
1125 일반 니들 디씨인 아니야? 12 ㅇㅇ 125.134 2018-05-08 0
1124 일반 아바타 손모양도 바꿀수있음? 1 ㅇㅇ 223.38 2018-05-08 0
1123 일반 겜하고싶다.. 브으림 2018-05-08 0
1122 일반 근데 가끔 야동트는사람 있음 2 루루 2018-05-08 0
1121 일반 마이크로 말할때 v누르고잇어야되냐? 4 ㅇㅇ 112.163 2018-05-08 0
1120 일반 님들 클린유저인거 알겠다구욧 1 ㅇㅇ 58.239 2018-05-08 1
1119 일반 이거 지구아바타 어디있는건지 아는 갤럼 있음? 6 ㅇㅇ 180.71 2018-05-08 0
1118 일반 센서가 인식을 못하는게 어떻게해??/ 22 보리로지은쌀밥 2018-05-08 0
1117 일반 어글리코리안이 많은것도 사실인데 솔로잉 2018-05-08 0
1115 일반 확장자명이 유니티패키지인거 블렌더로 가져올수있음? 2 Yuki_ 2018-05-08 0
1114 일반 후나만이럼??? 4 루루 2018-05-08 0
1113 일반 헤드셋 마이크 설정 이걸로하면되냐? 1 ㅇㅇ 112.163 2018-05-08 0
1110 일반 일본애들 대부분 싫어하는게 4 ㅇㅇ 121.139 2018-05-08 0
1109 일반 모든 네덕이 다 어글리코리안은 아니다 3 ㅇㅇ 121.140 2018-05-08 0
1108 일반 근데 영상유입이 많다보니 vr이 없는사람이 많으니까 2 하벤하이드 2018-05-08 0
1107 일반 공지에 있는 목소리변조 5 ㅇㅇ 223.38 2018-05-08 0
1106 일반 아이디옆에 숫자지우는거 어떻게 하나요? 4 ㅁㄴㅇ 115.139 2018-05-08 0
1105 일반 일본애들도 그룹이 여러개던대 3 ㅇㅇ 121.139 2018-05-08 0
1104 일반 근데 영어잘하시는분들 진짜 부러움 3 루루 2018-05-08 0
1103 일반 일본월드 오는 애들 어차피 지금은 늦음 7 진지 117.111 2018-05-08 0
1102 일반 GS바나나우유 ㄱㅅ 3 ㅇㅇ 223.62 2018-05-08 0
1101 일반 글삭 얘기 나와서말인데 5 MANKALO 2018-05-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