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갓본이 갓본인 이유.txt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445
  • 2018-06-29 01:26:55
  • 121.179
							

갓본 - 한국이 잘했을땐 잘했다고 인정 할 줄 안다


한국이면 무조건 욕하는 극우 새끼들은 한국으로 치면


통베충같은 애들이니깐 무시해도됨


좆한민국 - 국민 대부분이 갓본에 대해 열등감을 가지고있어서


갓본이 뭘 잘해도 어떻게든 정신승리를 하기위해서 까내리려고 함



그냥 이번 월드컵 반응만 봐도 국민수준을 알수있음 ㅋㅋ

한국이 독일 뚝배기 깬걸 일본인 대부분이 한국을 칭찬해줌 ㅇㅇ


근데 좆한민국은 일본16강 진출했다고 일본한테 진 팀을 욕하고


대진운이 좋다며 자위질함 ㅋㅋㅋ

- dc official App
G군 그것또한 한국산극우니 서로인정하자 Whisper Sheep 2018.06.29 01:27:35
음료 2018.06.29 01:27:52
음료 2018.06.29 01:28:00
momo 극우vs한우ㅋㅋㅋㅋ 203.226 2018.06.29 01:28:01
메모장 해축갤로 - dc App 223.33 2018.06.29 01:28:18
독일 이겼으면 그래도 돼 임마 221.166 2018.06.29 01:34:06
ㄴ 그리고 일본은 독일 떨어뜨린 우리를 고마워하는 게 당연한 거고 임마 221.166 2018.06.29 01:34:26
dd 좆센징 ㅂㄷㅂㄷ하는거보소 그래서 독일이기고 떨어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3.228 2018.06.29 02:18:27
눈깔돌아간사람 정치 후진국이라 안들림 68.149 2018.06.29 02:19: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072 일반 흥갤 왤케 많이 올랐지 3 ㅇㅇ 124.243 2018-07-10 0
28071 일반 바이브 프로 생각중인데 5 ㅇㅇ 39.7 2018-07-10 0
28070 일반 바이브 쓰는 분들 동작에 제한이 어디까지임?? 8 앵뽀뽀 2018-07-10 0
28069 일반 엄청난 쇼핑을 햇숨 6 Luche 2018-07-10 0
28067 일반 VRC갤 가끔보면 마비노기 유저들 생각남 ㅇㅇ 1.211 2018-07-10 0
28066 일반 크리에이터들은 피곤해지기 싫으면 양키쪽 애들이랑 놀지마라 3 MANKALO 2018-07-10 0
28065 일반 점호 잘 끝났어 1 치요키 2018-07-10 3
28063 일반 오늘 알람이 안울었다 4 글긔 2018-07-10 0
28061 일반 오큘쓰시는분들 센서 연장선 질문좀 4 울테 2018-07-10 0
28060 일반 이제겨우 200시간 채웠는데 4 ㅇㅇ 175.223 2018-07-10 0
28059 일반 vrchat이 가상이냐 아니냐 말이 나오는데 12 애플치즈 2018-07-10 3
28058 일반 연병장점호 후기 7 ㅇㅇ 211.59 2018-07-10 3
28057 일반 브챗갤 애들한테 한번쯤은 물어보고싶은것이 있었음 10 ㅇㅇ 39.7 2018-07-10 0
28054 일반 저 일케생김 5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053 일반 어 아바타 너무만들고싶은데 3 애플치즈 2018-07-10 0
28050 일반 쇼타 미코 월드 만들것임 4 마-왕 2018-07-10 2
28049 일반 vr사서 최초로 찍은 사진 2 Lakenls 2018-07-10 0
28048 일반 이겜하면 여자친구 만들기 쉽나요? 15 ㅇㅇ 220.121 2018-07-10 0
28046 일반 서양애들이 좋아하는 북한 음악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045 일반 다들 직업이? 8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0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211.59 2018-07-10 4
28043 일반 압타만드는칭구들 재료 다들 어디서 찾음? 11 하벤하이드 2018-07-10 1
28041 일반 지금 계획중인 아바타 9 ㅇㅇ 39.7 2018-07-10 0
28040 일반 그 클럽 진짜 좆같다 . jpg 4 아야세쨔응 2018-07-10 4
28039 일반 저댄방 커스텀미코들 색깔이 안겹침 4 신ldl 2018-07-10 1
28038 일반 9시반 점호 어디야 꼬마키` 2018-07-10 0
28037 일반 이 정도면 컨셉 인정(?) 되나요. 7 고로로상 2018-07-10 2
28036 일반 아바타 숨풍숨풍 만들어내는사람보면 부러움 ㅇㅇ 39.7 2018-07-10 0
28035 일반 아씨 요즘 쇼타미코ㄱㅡㄹ 왤케많음 애플치즈 2018-07-10 1
28034 일반 북한 월드 만들면 떡상 하지 않을까?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0 1
28033 일반 트래커쓰면 캐릭터가 확 꺽이던대 왜그런거임? 3 치요키 2018-07-09 0
28032 일반 한국 브랼방은 트래커 제공이냐? 2 Luche 2018-07-09 0
28030 일반 최근 저댄하면서 더 크게 느끼는게 9 하벤하이드 2018-07-09 1
28029 일반 꿈을 MMD로 꿨내 ㅅㅂ 4 Heavron 2018-07-09 2
28028 일반 부랄방가서 야구 보면 어케댐? ㅇㅇ 223.39 2018-07-09 0
28027 일반 오늘 베이스 스테이션 온다 2 Luche 2018-07-09 0
28026 일반 브얄 마작하는 아죠씨들 언제언제 해요? 3 포도초콜렛 2018-07-09 0
28025 일반 해군 월드에 거북선 있으면 충성충성 한다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09 0
28024 일반 뚜따 처음해봤는데 6 중포 2018-07-09 0
28023 일반 시네마랑 연병장 풀인원 몇명이냐 2 꼬마키` 2018-07-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