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갓본이 갓본인 이유.txt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445
  • 2018-06-29 01:26:55
  • 121.179
							

갓본 - 한국이 잘했을땐 잘했다고 인정 할 줄 안다


한국이면 무조건 욕하는 극우 새끼들은 한국으로 치면


통베충같은 애들이니깐 무시해도됨


좆한민국 - 국민 대부분이 갓본에 대해 열등감을 가지고있어서


갓본이 뭘 잘해도 어떻게든 정신승리를 하기위해서 까내리려고 함



그냥 이번 월드컵 반응만 봐도 국민수준을 알수있음 ㅋㅋ

한국이 독일 뚝배기 깬걸 일본인 대부분이 한국을 칭찬해줌 ㅇㅇ


근데 좆한민국은 일본16강 진출했다고 일본한테 진 팀을 욕하고


대진운이 좋다며 자위질함 ㅋㅋㅋ

- dc official App
G군 그것또한 한국산극우니 서로인정하자 Whisper Sheep 2018.06.29 01:27:35
음료 2018.06.29 01:27:52
음료 2018.06.29 01:28:00
momo 극우vs한우ㅋㅋㅋㅋ 203.226 2018.06.29 01:28:01
메모장 해축갤로 - dc App 223.33 2018.06.29 01:28:18
독일 이겼으면 그래도 돼 임마 221.166 2018.06.29 01:34:06
ㄴ 그리고 일본은 독일 떨어뜨린 우리를 고마워하는 게 당연한 거고 임마 221.166 2018.06.29 01:34:26
dd 좆센징 ㅂㄷㅂㄷ하는거보소 그래서 독일이기고 떨어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3.228 2018.06.29 02:18:27
눈깔돌아간사람 정치 후진국이라 안들림 68.149 2018.06.29 02:19: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483 일반 제작된 뼈대 붙혀주는 커미션 해줄사람? 5 ㅇㅇ 175.223 2018-07-02 0
25482 일반 아바타 외주 한국인이 하는곳은 없어? 7 ㅇㅇ 221.155 2018-07-02 0
25481 일반 오드아이 만드는 강좌 있지 않았어? 1 ㅇㅇ 180.230 2018-07-02 0
25480 일반 마작하는건 좋긴한데 8 spill 1.214 2018-07-02 0
25479 일반 아니 cats 로 다 하고 애니메이션 과정은 전부 유니티에서 했는데 ㅇㅇ 175.204 2018-07-02 0
25478 일반 마작 필요최저지식은 거 한두마디로 안될거 같은데 ㅇㅇ 175.204 2018-07-02 0
25477 일반 마작 얘기 적당히 하자 3 ㅇㅇ 175.223 2018-07-02 0
25476 일반 어휴 고문이니 마작이니 갤러리꼴보소 이대로 가면 9 spill 1.214 2018-07-02 29
25474 일반 아니 나도 마작 칠 즐 아는데 1 ㅇㅇ 175.204 2018-07-02 0
25473 일반 미코감옥에 고문도구 추천 7 ㅇㅇ 210.220 2018-07-02 0
25472 일반 차렷충이람 파티클충어느게 극혐 1 합체로보 2018-07-02 0
25471 일반 mr폼 뭐사야되냐 2 애플티 2018-07-02 0
25470 일반 아니 난 저번주 금요일 주문했는데... 5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69 일반 오케 해결 완료 땡큐 1 ㅇㅇ 180.230 2018-07-02 0
25467 일반 DeviantAr에서 다운받은 MMD파일 어떻게 유니티에 적용 시켜여? ㅇㅇ 115.139 2018-07-02 0
25466 일반 vrchat 갤러리입니다 1 spill 1.214 2018-07-02 0
25465 일반 그 클럽 트래커 3주 걸린놈은 어케되가냐? 6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64 일반 어음;; 모델을 찾아서 넣었는데 내가 블렌더로 잘못 뽑았나? 5 ㅇㅇ 180.230 2018-07-02 0
25463 일반 와 진짜 위험하네 3 애플티 2018-07-02 0
25462 일반 그 클럽 트래커 주문한지 9일째 2 마리 2018-07-02 0
25461 일반 mr유저 도와주세여 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460 일반 난관이네이거 꿀뚤 2018-07-02 0
25459 일반 스팀계정은 압타 적용안된다는데 그럼 스킨쓰는애들은 뭐임? 5 ㅇㅇ 211.185 2018-07-02 0
25458 일반 vrc진짜 무료를 가장장 존나 비싼게임 ㅋㅋ 4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57 일반 마작 어렵게 생각안하고 딱 두개만 알려주면됨 6 꼬마키` 2018-07-02 0
25456 일반 내일 트래커 온다 5 일레임 2018-07-02 0
25455 일반 잔기스 어찌하지 오큘인데 selene 1.246 2018-07-02 0
25454 일반 해결법) 콜라이더 넣었더니 팔이/다리를 돌릴 때 이상한 방향으로 돌아가요 3 xx 183.96 2018-07-02 7
25453 일반 트래커가 시퓨나 메모리 글카 이런거 따지냐? 3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52 일반 퍼블릭 극혐이니 하는건 이제 좀 시간 지난 이야기임 3 ㅇㅇ 121.139 2018-07-02 0
25451 일반 흑흑 1 미낳 2018-07-02 0
25450 일반 킥투표가 허락되는때 ㅇㅇ 211.36 2018-07-02 0
25449 일반 저번주 금요일 저녁에 트래커 그 클럽에서 주문했는데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8 일반 결국 vr의 끝은 바이브인가봅니다 6 마요릭 2018-07-02 1
25447 일반 한국맵 재업한다. 4 MANKALO 2018-07-02 0
25446 일반 근데 떠드는걸 왜 극혐하는거임? 2 ㅇㅇ 211.229 2018-07-02 0
25445 일반 마작 역중에 가장 기분좋은 소리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4 일반 그 넓적부리 황새 케모노 파일 어디 없어? 4 ㅇㅇ 180.230 2018-07-02 0
25443 일반 어차피 지금 일본애들은 전화방이나 9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2 일반 어? 어? 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