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외국친구들 축구 되게좋아하더라
글쓴이
음료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432
  • 2018-06-29 00:38:47
							

구텐탁 게르마니아~

당켄슈르트 게르마니아~

월드컵 인기가 VRCHAT에도 있더라 남녀노소 다양하더라

외국친구들 따라다니면서 노는데 한놈이 독일애 놀려줄려고 축구 이야기를 꺼내더라고

바닷속 바에서 한놈이 축구애기하니까 독일친구는 ㅂㄷㅂㄷ거리면서 자국어로 자기 감독까고있고

일본친구는 그거보면서 쪼개고있고 ㅋㅋ

스웨덴친구는 우리가 16강 간줄알고 스웨덴넘버완 코리아 넘버투 이러고있고

당할수만 없어서 뻑유 이케아 코리아 김치 넘버완으로 대응해줬다.

멕시코친구는 기타치면서 노래부르면서 겁나좋아라하더라

멕시코리아 이러니까 형제국가된느낌 주변에 3명정도 꼬레아노 꼬레아노~ 이러면서 좋아라하면서 다가와서 어숙한 한국어로 감솨합뉘다 땡큐꼬레아~이럼

평소 일본인들이 한국인한테 받는 감정이 이런느낌이구나 라고 간접적으로 느껴봄 국가대표팀한테 절이라도 해야할듯

- dc official App
음료 약한자에게는 약하고 강한자에게는 강한....그들은 도덕책.. - dc App 2018.06.29 00:40:01
NAME_HORANG ??? 뭔 친구가 국적별로 있어요? 비정상회담 수준이네 2018.06.29 00:41:46
음료 ㄴ 월드를 다양하게 다니다보니 국적별로1명씩은 생김 - dc App 2018.06.29 00:42:32
음료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영국 스웨덴 폴란드 일본 중국 타이완 한국 독일 스위스 베트남 체고 터키 오스트리아 아제르바이잔 러시아 우크라이나 루마니아 멕시코 캐나다 호주 인도 기타등등 존나많네ㅅㅂ - dc App 2018.06.29 00:46:14
음료 근데 신기한게 거의다 일본어랑 영어를함 거의 만국공용어 - dc App 2018.06.29 00:46:38
음료 중동친구는 별로 못만나봤네 이스라엘정도? - dc App 2018.06.29 00:47:28
음료 2018.06.29 00:50:32
음료 2018.06.29 01:00:27
음료 2018.06.29 01:00:54
o(^㉦^)o 난 한번더 축구좋아하는애를 본적이없다 ㅅㅂ - dc App 2018.06.29 01:13: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62 일반 지금 노트북밖에 없는데 vr하려면 스펙 얼마나 필요함? 7 ㅇㅇ 60.111 2018-07-10 0
28261 일반 주위사람들이 파츠합치는게 쉽다는데 1 엘에르엘 2018-07-10 0
28260 일반 오큘은 정발한게 없냐 2 q1 2018-07-10 0
28259 일반 스팀 안켜고 겜실행할 방법 있을가 5 ㄴㄱ 221.142 2018-07-10 0
28258 일반 아침 오전에 우체국 열자마자 택배 붙히면 그날 오려나? 1 하피핏 2018-07-10 0
28257 일반 뭐야 실제로 그모습 하고있는거죠?가 자괴감 안들어요의 다른말이였음? ㅋㅋ 3 카디아. 2018-07-10 2
28256 일반 검스 좋은듯 4 중포 2018-07-10 0
28255 일반 상대가 쓰고있는 기기 구별하는 방법 17 MANKALO 2018-07-10 11
28254 일반 오큘살라면 직구로 젤싼데서사면됨? ㅇㅇ 220.79 2018-07-10 0
28253 일반 파츠 구하는게 유니티 만지는거보다 힘듬. NAME_HORANG 2018-07-10 0
28252 일반 난 회사에서도 일본어 쓰는데 4 앵뽀뽀 2018-07-10 1
28251 일반 아바타는 전부 만들어씀? 2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50 일반 에무알 전용갤 있어야게따 3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49 일반 정말 궁금한건데 1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8 일반 요즘 어느방에서 많이 놈? 8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7 일반 오큘 + 키넥트 설치완료~ 5 162cm 2018-07-10 2
28246 일반 바이브 사따! 3 하피핏 2018-07-10 0
28245 일반 드디어 월드 접속 성공했다 1 dd 220.74 2018-07-10 0
28244 일반 친구소개 시켜줄 때 빡치는 상황 5 MANKALO 2018-07-10 0
28243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배송조회어디서함 3 ㅇㅇ 59.14 2018-07-10 0
28242 일반 오큘러스+풀 트래커 하려면 뭐뭐 사야함? 가격은 얼마임? 2 플레트 2018-07-10 0
28241 일반 알몸 여캐 아바타 쓰면 6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240 일반 오큘 + 바이브 트래커가 현명한 이유 2 러프멜 2018-07-10 0
28239 일반 댄스방에서 카메라로 여캐 팬티 도촬하는거 흥분된다 ㅇㅇ 121.139 2018-07-10 0
28238 일반 오큘 트래커야말로 현명한 선택이다 4 Luche 2018-07-10 0
28237 일반 블랜더 옷 잘만지는사람 들어와봐 BLOCK_B 2018-07-10 0
28236 일반 나는 브얄쳇에서 여캐만보면 환장하는 발정난 늑대인데 9 애플치즈 2018-07-10 2
28234 일반 사실난 MR을 20만원도 안주고사서.. 5 애플치즈 2018-07-10 0
28233 일반 트래커 유ㅐ케 생각보다 비싸지?? 3 앵뽀뽀 2018-07-10 0
28231 일반 블렌더 모델링 불러오면 원래 눈 사라지냐? 1 ㅇㅇ 58.230 2018-07-10 0
28230 일반 깜빡거리는거 표현할만한 쉐이더 있어? 2 ㅇㅇ 211.217 2018-07-10 0
28228 일반 사람 적당한 월드 없을까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27 일반 사실 일본어 쓰는게 좆도 상관없긴함 ㅇㅇ 114.205 2018-07-10 0
28226 일반 근데 이게임 다리까지움직일필요가있을까 6 울테 2018-07-10 0
28224 일반 풀트래킹하려면 얼마정도듬? 1 사요 2018-07-10 0
28223 일반 MR 오큘 바이브 정리해줌 4 애플치즈 2018-07-10 1
28221 일반 일본어 쓰는건 그렇다쳐도 1 ㅇㅇ 221.142 2018-07-10 1
28220 일반 쌩초보자인데 브알추천좀 해줘 정보글은 다 읽었어 14 ㅇㅇ 220.79 2018-07-10 0
28218 일반 뭐..맞아...MR이 못써먹을수준은아님 1 애플치즈 2018-07-10 0
28217 일반 자격지심이고 뭐고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를 왜씀? 1 ㅇㅇ 163.136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